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리샤오펑(이효봉) 이미 임신 류카이웨이(유개위)와 곧 결혼식올려, 양미(양멱) 양육권 되찾을 수도

by 태권v22 2023. 3. 25.
반응형
728x170

이미 임신 2개월로 알려진 리샤오펑(李晓峰 이효봉)

류카이웨이(刘恺威 유개위)의 온 가족 보호에 나서며 결혼 준비

네티즌 류카이웨이의 새로운 결혼식에 대한 열띤 토론

양미(杨幂 양멱)는 양육권 되찾을 수도

 

 

류이웨이(유개위)와 리샤오펑(이효봉)의 사랑이 중국 연예계에서 화제로 떠오른 것은 이미 오래전 일이다. 그리고 최근 이들의 결혼소식이 새롭게 들려왔다. 홍콩 매스컴 보도에 의하면, 류카이웨이의 아버지 류단(刘丹 유단)은 아들에게 리샤오펑을 아내로 맞아 결혼을 재촉하고 있다고 하며, 류카이웨이 또한 아버지의 이러한 뜻에 따라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류단은 인터뷰에서 리샤오펑을 매우 마음에 들어하며 "너무나 사랑스럽고, 정말 예쁘다"라며 새로운 며느리에 대해 큰 기대를 드러냈다. 하지만 리샤오펑을 칭찬하면서도 전 며느리 양미를 암시하는 듯 류카이웨이도 이미 성숙했기 때문에 이제 사람 보는법을 알고 있다고도 말했다. 그의 이러한 말에서 양미를 직접적으로 비난하지는 않았지만 그 의미를 무시하긴 어려운 상황을 연출한 것이다.

 

 

 

728x90

 

류카이웨이리샤오펑의 결혼은 또한 많은 네티즌들에게 류카이웨이양미 사이의 딸 샤오눠미(小糯米)의 양육권에 대한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양미류카이웨이가 이혼한 이후 샤오눠미는 계속하여 류카이웨이 측에서 양육해 왔다. 하지만 전해지고 있는 말에 따르면, 먼저 결혼하는 사람이 샤오눠미의 양육권을 상대에게 넘겨야 한다고 한다.

그리고 지금 류카이웨이는 곧 리샤오펑을 아내로 맞아 결혼하려 하고 있다. 만약 리샤오펑이 알려진 대로 임신중이라 한다면 새로운 아기가 태어날 것이고, 이렇게 됐을때 샤오눠미의 양육권은 자연스럽게 양미에게 넘겨져야 할것이다. 하지만 자칭 지인이라는 사람이 밝힌바에 따르면 양미샤오눠미 양육권 싸움의 진전이 순조롭지 못하다고 했다.

 

 

 

양미류카이웨이 가족 사이의 모순은 또한 이미 비밀이 아니다. 류단은 인터뷰에서 늘 양미에 대해 암시하고 내포하는 말들을 해왔다. 이는 네티즌들로 하여금 류단의 "格局, 방식"을 의심하게 하고 있다.

2018년 이혼한 이후 양미류카이웨이는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상태를 유지하여 왔다. 양미도 매우 소탈하게 행동하여 왔지만, 류단은 항상 좀이 쑤신 듯 가만히 앉아있지 못하고 양미를 암시하는 말을 하는것을 좋아했다. 대중들의 마음속에 아름답고 또한 자신만만한 양미지만, 류단 측에서 봤을땐 복잡한 심기를 갖고있는 여자로 변한다. 이렇게 두사람은 마치 서로 코드가 맞지 않는 것 같이 보여진다.

 

 

 

류카이웨이리샤오펑의 결혼이 순조롭게 이어질지에 대해선 아직 시간의 검증이 필요하다. 하지만 이번 결혼이 류카이웨이양미의 가족간 모순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할 수도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선 류카이웨이리샤오펑의 결혼을 은근히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그러나 이미 결혼식을 치른적이 있어 이번 결혼식이 얼마나 호화롭게 치뤄질지는 아직 알수가 없다.

 

 

 

 

지금의 상황에 근거하여 보면 양미 또한 행동을 취하며 양육권 쟁취에 나설것이 분명해 보인다. 류카이웨이리샤오펑의 결혼이 무르익은 이후 양미는 아마도 대중들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자신의 실력발휘를 할것이다.

양미는 그동안 중국 연예계 내에서 최고의 스타로 군림하며 일적으로나 생활적으로 모두 자신의 막강한 힘을 보여줘 왔다. 그녀의 팬들 또한 그동안 연예계 내에서 막강한 힘이 되어왔고, 그녀에 대한 지지 또한 매우 확고했다.

 

 

 

양미의 실력과 인기는 그녀가 양육권을 쟁취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번 쟁취에서 그녀는 아마도 더욱 강하고 확고한 일면을 보여줄 것이다.

이와 동시에 류카이웨이 가족과 리샤오펑 가족 사이의 관계 또한 더욱 복잡하게 변할 수도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류카이웨이리샤오펑의 결혼도 더 많은 스트레스와 시련을 받게 될 수도 있다.

 

 

 

결론적으로 류카이웨이리샤오펑의 결혼으로 인한 논란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고 양미의 양육권을 쟁취하기 위한 행동 또한 또다른 관심사가 될것으로 여겨진다.

 

 

류카이웨이리샤오펑의 결혼이든, 양미의 양육권 다툼이든 이 모든것들은 중국 연예계 판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도 보여진다. 앞으로 더 나은 상황으로의 발전을 기대하며, 모두가 자신의 소망과 목표를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

 

현재 류카이웨이, 리샤오펑, 양미 이 세명의 이름은 계속하여 소셜미디어와 중국 연예계 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들의 사생활은 늘 관심사로 떠올랐고, 최근의 사건은 더욱 중국 전역에서 눈여겨 바라보고 있다. 사람들은 진흙탕 싸움을 원치 않으며, 모든 일들이 순조롭고 평화롭게 해결되기를 바라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