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九球天后, 나인볼의 여왕" 판샤오팅(Xiao-Ting Pan) 재산 8억위안에 아직도 싱글

by 태권v22 2023. 3. 28.
반응형
728x170

"九球天后, 나인볼의 여왕" 41살의 판샤오팅(潘晓婷)

성형수술의 의심을 받고있다?

재산 8억위안(약 1,507억원)에 여전히 싱글

 

 

중국 또한 많은 스포츠들이 있고, 수많은 선수들 중 특히나 뛰어난 비주얼로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한다. 어느나라나 마찬가지로 스포츠 선수들은 각 나라의 이름을 걸고 경기에 나가 국위선양을 하며 일반인들은 물론이고 후배 선수들에게도 많은 존경을 받고있다.

오늘의 주인공은 중국 스포츠 선수 중 "九球天后, 나인볼의 여왕" 판샤오팅(Xiao-Ting Pan)이다. 당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그녀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다. 그녀는 몸매가 매우 아름다울 뿐만아니라 당구 기술 또한 매우 뛰어나 수많은 남성들 마음속에 꿈속의 애인으로 자리하고 있다.

 

 

 

728x90

 

판샤오팅은 1982년 생으로 중국에서 매우 프로페셔널 나인볼 선수이며, 동시에 중국에서 처음으로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따낸 선수로 실력 뿐만아니라 아름다운 비주얼을 겸비하고 있다. 그녀가 당구를 좋아하게 된것은 아버지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며, 어려서 부터 매일 7~8시간 꾸준히 연습하며 굉장히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지난 2월 25일 판샤오팅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웨이보에 일상 사진을 공유했다. 공유한 사진에서 지금 41살의 나이에 이러한 몸매를 계속하여 유지할 수 있다면, 전체적인 비주얼이 정말 좋다고 표현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녀는 마치 20대 초반의 어린 소녀와도 같이 완벽한 상태를 보이고 있다.

그녀는 화이트와 블랙이 어우러진 상의를 입고 얼굴엔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으며, 손엔 큐대를 들고 있는 모습은 마치 이웃집 소녀와도 같이 보인다.

 

 

판샤오팅(潘晓婷) 웨이보 캡처

祝我生日快乐
愿每一岁都可以奔走在自己的热爱里

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한살 한살 모두 자신의 뜨거운 사랑속에서 뛰어 다닐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일상 사진에선 그녀가 당구에 몰두해 있는 모습과는 많은 비교가 되고 있으며, 또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얼굴 전체에 큰 변화가 생겼다는 것으로 혹시 성형한 것이 아닌가하는 의문이 들기도 한다.

 

 

 

 

막 데뷔했을 때 판샤오팅은 사각형 얼굴형을 하고 있었고, 코와 입 모두 그렇게 입체적이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의 얼굴은 뜻밖에도 매우 표준적인 V라인 얼굴형을 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나이대가 되면 피부가 늘어지는 속도는 매우 빠르지만 그녀는 정말 관리를 잘하고 있는것 같다. 아니면 세월의 흐름을 잊고 있는 것일까?

 

 

 

처음 입문했을 때 판샤오팅의 눈주위살은 매우 크고 코는 납작했으며, 이목구비는 평범하여 지금처럼 입체적으로 돌출되지 않았었다. 하지만 체중면에서 보면 그렇게 큰 변화를 일으키지 않았다.

이러한 의혹이 제기됐지만 판샤오팅은 단지 근시 라식 시술을 받고 안경을 벗었을 뿐이라는 해명을 내놨지만, 네티즌들은 이를 믿지 않았다.

 

 

 

그녀의 전체적인 비주얼은 이전과 비교하여 전혀 딴사람의 느낌으로 다가오며, 단순하게 근시안 라식 수술만으로 이렇게 변화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네모난 얼굴에서 작은 V라인 얼굴로, 납직한 코에서 높은 콧대로, 작은 눈에서 큰 눈으로 변화되었기에 누구나 성형의혹을 가질 수 밖에 없다.

 

 

이 외에 그녀의 사적인 문제 또한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판샤오팅이 당구를 친지 이미 30여년이 됐기 때문에 그녀의 재산은 8억위안(약 1,507억원)이 훨씬 넘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지금까지 어떠한 사랑의 사적 감정이 전해진적이 없으며, 또한 스캔들이나 연애의 소식이 전해진 바가 없다. 이에 많은 팬들은 그녀가 하루빨리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