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중국 내지 연예계 인기스타들의 각축장 "웨이보의 밤(微博之夜, Weibo Awards Ceremony)"

by 태권v22 2023. 3. 22.
반응형
728x170

중국 내지 연예계 인기스타들의 각축장

"웨이보의 밤(微博之夜, Weibo Awards Ceremony)"

샤오잔(肖战 초전)이 리셴(李现 이현)을 누르고 위너가 됐다?

양쯔(杨紫 양자)의 지위가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에 미치지 못한다?

 

 

"웨이보의 밤(微博之夜, Weibo Awards Ceremony)"은 중국 연예계에서 1년에 한번 열리는 성대한 행사로 수많은 스타들과 팬들의 관심을 끌어들이고, 포스터에서 스타들의 명단 또한 중국 연예계의 현실을 반영한다. 연예계에서 스타들의 지위와 인기는 매우 중요한 것으로, 그들의 인지도와 팬덤은 그들의 상업적 가치와 연예계 내에서의 지위에 영향을 미친다.

이에 따라 웨이보의 밤 포스터에서 스타들이 배치된 자리는 또한 스타들 자신의 위상과 트래픽을 과시하는 무대가 되는 동시에 연예계 전반의 흐름과 구도를 보여준다.

 

 

微博之夜盛典现场

웨이보의 밤 성전 현장

 

728x90

 

위 포스터를 보면 리위춘(李宇春 이우춘)이 센터의 자리를 확실하게 자리잡고 있으며, 이로볼때 그녀가 최근 몇년간 작품이 없다고는 하지만 영향력은 여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리위춘 옆에는 덩차오(邓超 등초)와 후거(胡歌 호가)가 자리하고 있다. 이들 두사람 모두 영화와 드라마 방면에서 적지않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그 다음엔 샤오잔(肖战 초전)과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가 자리하고 있다. 이들 두사람은 각각 현재 중국 내지 연예계에서 남자 톱과 여자 톱이라 말할 수 있으며, 트래픽과 화제도 모두 매우 높아 많은 팬들은 이번 웨이보의 밤에서의 노출을 기대하고 있다.

디리러바는 여신급의 존재로 그녀는 미모와 연기 모두 인정받고 있으며, 많은 팬과 팬덤을 소유하고 있다. 그리고 중국 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그녀의 인기는 매우 높다. 첫줄에 자리하고 있는 그녀는 대단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하겠다.

 

 

 

하지만 많은 네티즌들은 현재 리셴(李现 이현)의 트래픽이 샤오잔에 미치지 못하고 있을 것을 개탄하고 있다. 리셴은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젊은 배우이며, 그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표현력은 많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고, 또한 매우 높은 인기를 갖고있다.

하지만 이번 "웨이보의 밤(微博之夜, Weibo Awards Ceremony)" 포스터의 순위에서 리셴샤오잔에게 패했다. 샤오잔은 최근 몇년간 뛰어난 연기와 음악적인 재능으로 빠르게 인기를 끌며 한때 화제의 초점이 됐다. 이번 순위의 결과는 샤오잔의 인기와 위상을 입증하고 있는 것이라 하겠다.

 

 

 

양쯔(杨紫 양자)는 현재 중국 연예계 내에서 일선의 여배우로 그녀가 출연한 드라마 또한 많은 호평을 받았다. 하지만 이번 포스터의 순위에서 그녀의 지위는 디리러바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최근 몇년간 신세대 여배우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있는 디리러바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표현력은 시청자들의 인정받고 있다. 그녀의 지위 순위가 양쯔보다 높다는 것은 그녀가 스타권에서 더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양미(杨幂 양멱)와 류스스(刘诗诗 유시시)는 절친으로 웨이보의 밤 포스터에서 함께 자리하고 있다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라 하겠다. 그리고 《仙剑奇侠传三 선검기협전 3》에서 주연으로 함께 출연했다는 것 또한 많은 팬들에게 놀라움과 흥분을 안겨줬다. 결국 이 드라마는 많은 사람들에게 청춘의 기억으로 자리하고 있다.

 

웨이보의 밤은 줄곧하여 많은 스타들이 모이는 장소였고, 이곳에서 스타들의 풍격과 소통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이를 바라보는 이들에게 있어 매우 흥미로운 일이다.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웨이보의 밤" 공식 포스터는 중국 연예계의 현주소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톱클래스는 여전히 주류라고는 하지만 영향력과 지위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그러므로 소외되거나 잊혀져 가는 스타들은 자신의 지위와 영향력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다.

 

 

포스터에서의 배치된 사진의 위치는 연예계 내에서 어떻게 보면 사소한 일이라고는 하지만, 연예계 내에서 그 스타의 위상과 영향력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스타들이 포스터에서 배치되는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것은 노이즈 마케팅 혹은 화제를 이끌어 내기 위한 것이 아니고, 공개적인 활동에서 자신의 지위와 영향력을 과시하려는 것이다.

 

 

 

 

물론 이같은 경쟁은 스타들간의 갈등과 분쟁으로 이어질 수도 있고, 서로 얼굴을 붉힐 수도 있다. 이 또한 연예계 내에서 보여지는 하나의 현상이라 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말하자면 포스터에서의 자리 위치는 연예계에서 하나의 디테일한 부분일 뿐이기에 지나친 관심을 가질 필요는 없고, 스타들의 연기와 작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할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