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와 황징위(황경유)의 알쏭달쏭한 사랑

by 태권v22 2023. 3. 18.
반응형
728x170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황징위(黄景瑜 황경유)

알쏭달쏭한 사랑

 

 

디리러바(Dilraba)와 황징위(황경유)에 대한 열애설은 오래전 부터 끊이지 않고 들려오고 있으며,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이미 3년 넘게 루머가 돌고있다.

디리러바 소속사는 한번도 이를 진지하게 반박한 적이 없다. 심지어는 지난번 탑급의 여성스타가 임신했다는 것이 폭로됐고, 그 여성스타가 바로 디리러바로 의심된다며 그녀를 콕집어 말했고 그 말이 인터넷을 뒤덮었지만, 그녀는 단지 민소매를 입고 찍은 사진만 업로드했을 뿐이었다. 이는 루머에 대해 반박하는것 같기도 했고 그렇지 않은 것 같기도 했다. 그 사진을 촬영한 날짜를 증명할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

 

 

 

728x90

 

디리러바황징위는 중국 내지 유명배우로 이들 모두의 연기는 시청자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으며, 또한 많은 네티즌들과 팬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중국 연예계에서 차세대 대표배우로 꼽히고 있다.

이들은 2020년 드라마 《幸福触手可及 행복촉수가급》에 함께 출여하며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에서는 의상 디자이너 저우팡(周放 주방)이 전자상거래 거물과 서로 알고 지내며 또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고 난 이후 이들 두사람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서로 손을 잡고 성장해 나가며, 초심을 굳게 지키고 분투 속에서 사업의 이상을 추구한다.

저우팡(周放, 디리러바 분)은 마침내 자신의 고급 브랜드를 창립하고, 전자상거래 기업 창시자 송린(宋凛 송름, 황징위 분)은 온라인 고급 비지니스 모델을 개척하며 사업의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한다.

 

 

 

디리러바황징위 모두 각자 계속하여 새로운 작품들을 촬영하고 있으며, 이들의 연기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과 인정을 받고있다. 일적으로 이들의 발전은 갈수록 성공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이들의 더 멋진 모습을 충분히 기대할만 하다 하겠다.

 

 

 

아마도 이들은 한작품에 출연하여 촬영을 이어가며 사랑의 불꽃이 튀었을 것이다. 한 매스컴에서는 이들이 촬영을 마친 이후 디리러바황징위의 차를 타고 황징위의 거처로 돌아가 밤을 지새운 것으로 의심된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스타로서의 생활은 정말 쉽지 않다. 언제나 경각심을 가져야 하며, 만약 그렇지 못하면 사생활이 드러날 수도 있다. 그리고 연애를 하는것 조차 당당하게 드러내 놓고 하기도 쉽지않은 일이다.

만약 디리러바황징위가 함께하고 있고 또한 이를 아무일도 아닌 것처럼 대범하게 인정한다 하더라도 모두가 축복을 보내는 것은 아닐 것이다. 이미 이들 팬들은 상대를 비방하기도 하고, 절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상대를 공격하기도 한다. 하지만 사랑이란 이들 두사람의 일이다. 그들 스스로가 진정한 사랑이라고 생각한다면, 아무리 열성 팬이라 할지라도 그 사이에 끼어들 권리는 없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