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샤오잔(초전)과 디리러바(Dilraba) 《风月不相关 풍월불상관》에서 호흡 맞춘다

by 태권v22 2023. 3. 17.
반응형
728x170

《风月不相关 풍월불상관》에 함께 출연하는

샤오잔(肖战 초전)과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탑급의 두 배우가 마침내 한 작품에서 만나 호흡 맞춰

 

 

최근 매스컴에서는 샤오잔(초전)과 디리러바(Dilraba)가 새로운 작품 준비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이 드라마는 내년 7, 8월 경 방송할 예정으로 오는 8월 촬영에 들어간다고 한다.

샤오잔디리러바가 출연하는 새 작품은 《风月不相关 풍월불상관, The Days of Seclusion and Love》으로 아이니 픽처스(爱你影业, AINI Pictures) 출품작의 새로운 스타일의 드라마이다. 이는 또한 샤오잔디리러바가 처음으로 함께 주연을 맡아 출연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이 이번 작품에서 어떠한 멋진 모습을 보여줄까에 대해 많은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소식을 들은 많은 팬들은 "커플팬들의 대 잔치!"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샤오잔디리러바의 만남이 어떤 재미를 가져다 줄지 벌써부터 설레인다고 말을 이어갔다.

 

 

* 风月不相关[fēngyuè bù xiāngguān]

'풍월불상관'은 이제부터 산림에 은둔하고,

세상사에 얽매이지 않겠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风月 풍월"은 청풍명월(清风明月)을 의미하며

또한 가무와 여색의 장소, 경박함, 경솔하고 방정맞은 남녀를 가리킨다.

이 말은 한무제(汉武帝)의 《李夫人赋이부인부》에서 나온 것이다.

 

 

 

风月不相关 풍월불상관

The Days of Seclusion and Love

 

728x90

 

지금 인터넷에 전해지고 있는 바로는 샤오잔디리러바가 《风月不相关 풍월불상관》의 제작진에 합류하기 전에 두사람은 먼저 예능프로그램 《云上的小店 운상적소점》 녹화에 참여할 것이라고 한다.

이러한 소식은 많은 사람들은 열광하며 샤오잔디리러바의 활약을 기대하며 응원을 보낸다고 했고, 이들 두사람의 호흡이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

 

 

 

风月不相关 풍월불상관》은 바이루청솽(白鹭成双 백로성쌍)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예국(澧国)의 "花木兰 화목란"이 엽국(烨国) "风月场 풍월장"을 떠돌며 전술전략을 세워 절친의 억울한 사건을 평정하고, 나라와 집안의 원수가 충돌하는 가운데 다시 군장을 하고 나라를 일으켜 세운다는 전설적인 이야기를 담고있다.

이러한 영웅적인 기개와 뜨거운 열정을 샤오잔디리러바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완벽하게 풀어내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된다.

 

 

 

드라마 《风月不相关 풍월불상관》은 이들 두사람이 함께 노력하는 첫걸음이고, 예능 《云上的小店 운상적소점》은 두사람의 호흡을 더욱 강화시키는 또 다른 방식이 될것으로 보여진다. 프로그램에서 샤오잔디리러바는 비행 격납고안에서 "开店 개점"하고 "邀请客人, 초청 게스트"들과 진행하며 요리, 수다, 게임등을 통해 그들의 매력을 발산한다.

이 외에 이번 예능 프로그램의 녹화 과정 또한 추적하고 기록하여 샤오잔디리러바의 찰떡호흡과 다채로운 반응등을 보여줄 것이라고 한다.

 

 

 

 

예상한 대로 샤오잔디리러바의 합작은 팬들의 강렬한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팬들은 "두명의 탑급 스타들이 드디어 합작합니다, 기대가 정말 큽니다!", "이건 정말 완벽한 합작입니다, 이 소식에 흥분되어 시험 망쳤어요!" 등등 열정적으로 댓글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어떤이는 "새 드라마와 새 예능에서 샤오잔디리러바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이들 두사람은 정말이지 한쌍의 슈퍼콤비라는 생각이 듭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팬들에게 있어 이러한 훌륭한 합작은 우선 두 주연배우의 호흡의 정도에 달려있다. 호흡이 잘 맞아야 훌륭한 합작이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서로 호흡이 잘 맞아야 드라마를 전체적으로 매끄럽게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연기 또한 더욱 디테일하게 잘 표현해 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샤오잔디리러바 모두 훌륭한 배우이며, 연기력 또한 매우 뛰어나기에 이들의 이러한 합작이 더욱 기대를 받고 있는 것이라 말할 수 있다.

 

 

 

요약하자면, 샤오잔디리러바의 예능과 드라마에서의 합작 소식은 팬들은 물론이고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는 것이다.

 

 

두 사람의 합작은 반드시 모든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며, 이러한 기대감은 이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지지와 신뢰를 대변하기도 한다. 모두 함께 기대를 한데모아 《风月不相关 풍월불상관》과 《云上的小店 운상적소점》에서 이들이 뛰어난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힘을 보태 보내며, 이어 작가와 연출자들이 새로운 영감으로 새롭게 만들어 내기를 또한 기대하며 응원의 목소리를 보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