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이산(장일산)과 리친(이심) 사랑을 나누고 있다 매스컴 보도

by 태권v22 2023. 3. 21.
반응형
728x170

매스컴 보도

장이산(张一山 장일산)과 리친(李沁 이심) 서로 사랑

손을 잡고 거리를 거니는 모습 포착돼 뜨거운 화제로 떠올라

 

 

최근 장이산(장일산)과 리친(이심)의 열애가 드러났다고 한 매스컴에서 폭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 두사람이 손을 잡고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매스컴에 포착돼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장이산리친은 모두 중국 내지 배우로 두사람은 드라마 《亲爱的你 친애적니》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었다. 그리고 이번 두사람의 열애가 폭로되자 팬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지지와 함께 축복의 목소리를 보냈다. 한 관계자에 의하면, 장이산리친의 사랑은 이미 한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이들 두사람은 외부에 공개되지 않도록 조용히 사랑을 나눴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번 두사람이 손을 잡고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뜻밖에 공개됐고, 이에 외부에서는 이들의 사랑이 언제까지 이어질지에 대해 호기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728x90

 

장이산리친의 사랑에 대해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들 커플을 매우 좋아하며 아주 잘 어울린다고 했고, 또다른 네티즌들은 그들의 사랑이 그다지 좋게 보이지 않는다며 이들 두 사람에게는 너무 많은 차이가 있어 오래가지 못할것이라 생각한다고도 했다.

외부에서 어떻게 생각하고 어떤식으로 바라본다 하더라도 장이산리친의 사랑은 존중과 축복을 받아야 할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사랑과 생활방식을 선택할 권리가 있다. 지금 외부에서 할 수있는 일은 그들의 사랑을 축복하는 것이고, 또한 그들의 감정이 더욱 더 좋아지기를 바라야 하는 것이다.

 

 

 

장이산리친의 사랑이 폭로된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다음 움직임에 관심을 돌리기 시작했다. 많은 팬들은 이들 두사람이 하루빨리 사랑을 공개하고, 나아가 앞으로 결혼의 전당에 들 수 있기를 기대했다.

이와 동시에 스타들의 프라이버시에 대한 논의도 일고있다. 스타들이 비록 공인이라고는 하지만, 그들 역시 자신의 프라이버시를 갖고 있기에 그들의 개인 생활 역시 마땅히 존중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시청자와 팬으로서 스타들의 작품과 노력에 대해 지지와 응원을 보낼 수 있지만, 그들의 사생활에 지나치게 관섭해서는 안될것이라고도 했다.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장이산리친의 사랑이 드러난 것은 사람들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가져다 주는 일이라 하겠다. 또한 이들 젊은 두 배우에게 더 많은 관심과 발전에 응원을 보내야 할 일이다. 앞으로 어떠한 일들이 발생되건 간에 그들이 서로를 소중히 여기고, 함께 성장하며, 더욱 뛰어난 작품을 만들어 내어 시청자들과 더 많은 다채로운 작품들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 밖에 장이산리친의 열애 폭로는 스캔들과 스타들의 사생활에 대한 논란도 불거져 나왔다. 사실 스캔들은 일찍이 연예계의 일상이 돼버려 많은 스타들은 진실 혹은 거짓 스캔들에 휩싸이곤 한다. 그리고 이러한 스캔들은 또한 스타들의 유명세와 이슈의 원천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매스컴과 대중들도 거짓 스캔들과 중요하지 않은 사생활에 대해 이성과 존중을 유지해야만 한다. 설령 진실하게 서로 사랑을 나누고 있다하더라도 스타들에게 또한 프라이버시 공간과 자신에 대한 보호가 필요하다.

따라서 연예뉴스를 보도하고 논평할 때 연예인들의 사생활에 대한 지나친 추측과 간섭을 피하여 그들의 정상적인 발전과 창작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할것이다.

 

 

 

마지막으로 장이산리친의 사랑이 순조로운 발전으로 그들에게 더 많은 행복과 즐거움을 가져다 주길 바란다. 또한 연예계 내에서도 스타들의 사생활 보호와 개인의 존엄성에 더욱 신경쓰길 바라며, 일반 대중들과 함께 건강하고 긍정적인 문화환경을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

 

 

장이산리친의 사랑이 폭로된 것에 대해 또다른 한 관계자는 그 내막을 밝히며, 장이산리친이 함께 출연한 드라마 《亲爱的你 친애적니》를 홍보하기 위해 손을 잡은것 뿐이라고 했다. 이 말에 많은 네티즌들은 이들 두사람의 커플느낌이 정말 좋은데 매우 유감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작품에 출연하여 서로 호흡을 맞추며 서로에게 사랑이 싹텄을까에 대해서는 이들 두사람만이 알 일이다.

드라마 《亲爱的你 친애적니》는 쉬빙(徐兵 서병) 연출, 장이산리친 주연으로, 쑨위쟈(孙宇佳 손우가), 니우리(牛莉 우리) 등이 함께 출연하고 있으며, 발레리나의 일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