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연상연하 커플의 모범! 친란(진람)과 웨이다쉰(위대훈)의 사랑이 폭로된 이후 처음으로 내놓은 친란의 반응

by 태권v22 2023. 3. 30.
반응형
728x170

연상연하 커플의 모범!

친란(秦岚 진람)과 웨이다쉰(魏大勋 위대훈)

이들의 열애가 폭로된 이후 내놓은 친란의 첫 반응

"慢慢来, 천천히 하고 있어요" 만면에 행복 가득한 웃음

네티즌 "축복합니다, 행복하세요"

 

 

친란(진람)과 웨이다쉰(위대훈)의 사랑이 폭로된 이후 친란이 처음으로 "慢慢来, 천천히(조심스럽게) 하고 있어요"라는 대답을 내놓으며 달콤함을 드러냈다.

43살의 여신 친란과 33살의 종예가(综艺咖) 웨이다쉰(위대훈)은 드라마 《关于唐医生的一切 관우당의생적일체》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고, 그 후 중국 연예계에서 연상연하 커플로 발전했다. 작년 12월 싼야(三亚)에서 달콤하게 데이트 하며 손을 잡고 함께 호텔로 향하는 모습이 매스컴에 포착됐고, 이들의 사랑이 폭로된 이후 많은 네티즌들에게 큰 화제로 떠오르며 이들의 사랑에 축복을 보냈다.

 

* 综艺咖[zōngyì kā]-종예가

예능 프로그램의 멤버를 말하며

", 카"는 민난어(闽南语)에서 직접 음역한 것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연예인이 말하는 방식이

시청자들의 입맛에 맞는다는 의미이다.

 

 

 

728x90

 

하지만 이들 두사람은 사랑의 소문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하여 왔고, 정면으로 어떠한 대답도 내놓지 않았다. 그리고 올 3월 29일 친란장샤오강(张绍刚 장소강)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喜欢你我也是4 희환니아야시 4, 나도 널 좋아해》에서 사랑의 감정 상태에 대해 처음으로 대답했다.

그녀는 현재의 감정상태는 모두가 보고있는 상태라고 했고, 장샤오강은 이 대답이 의미심장하다라고 하자 친란은 "慢慢来, 천천히 하고 있어요"라고 대답해 웨이다쉰과의 사랑을 인정한 것으로 여겨진다.

 

 

张绍刚:秦岚老师,现在是什么状态

秦岚:现在就是大家看到我的状态

张绍刚:耐人寻味

秦岚:慢慢来

장샤오강 : 친란씨, 지금 어떤 상태인가요?

친란 : 지금은 바로 모두가 보고있는 저의 상태입니다.

장샤오강 : 의미심장 합니다.

친란 : 천천히(조심스럽게) 하고 있어요.

 

 

친란의 이번 대답은 절제되면서도 크게 감성적이어서 감정에 대한 성숙함과 진중함을 보여주는 것이었다. 그녀는 자신의 연애상태에 대해 숨기거나 혹은 떠벌리지도 않았고, 아주 자연스러운 태도로 임하는 것을 보여줬다.

그녀는 또한 자신과 웨이다쉰에게 너무 큰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며, 부담감없이 편안하고 따뜻한 방법으로 사랑을 즐기고 있는 것이다. 그녀의 "慢慢来, 천천히 하고 있어요"라는 세 글자는 웨이다쉰에게 대한 믿음과 기대를 포함하고 있으며, 또한 자신의 감정에 대한 존중과 소중함의 표현이기도 하다.

 

 

 

친란웨이다쉰 커플은 아름답고 순수한 연상연하의 사랑이라 말할 수 있다. 이들 두사람은 나이 차이와 외부의 시선에 전혀 신경쓰지 않고 서로에 대한 믿음과 느낌에만 신경을 쓰고 있다. 두사람은 함께 있을 때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스타로서의 어떠한 허세나 가식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다.

 

 

그리고 두사람이 함께하고 있을 땐 다정하고 달콤하게 팔짱을 끼고 손깍지를 끼며, 서로에게 기대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마치 열애의 달콤함을 즐기고 있는 것만 같다. 두사람은 또한 서둘러 사랑을 공개하거나 결혼을 서두르지도 않고, 여유로운 리듬으로 자신들의 감정을 추스리고 있다.

 

 

 

친란웨이다쉰의 사랑은 수많은 네티즌들로 부터 축복과 지지를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그들을 축복합니다, 진심으로 친란을 좋아 합니다!", "친란은 정말이지 동안 여신이다, 웨이다쉰 보다도 어려 보인다!", "그들은 정말 천생연분이다, 그들에게 행복만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그들은 정말이지 연상연하 커플의 모범으로 우리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등등 이들의 사랑에 축복을 계속하여 보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들 두사람에게 행복한 좋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