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양미(양멱), 친란(진람), 마쑤(마소), 리친(이심) 등 절세미녀들과 스캔들이 있어왔던 웨이따쉰(위대훈)

by 태권v22 2023. 4. 2.
반응형
728x170

더 이상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을 우습게 보지마라!

양미(杨幂 양멱), 친란(秦岚 진람), 마쑤(马苏 마소),

그리고 리친(李沁 이심) 등 절세미인들과 사랑의 스캔들

그가 나라면 나 역시 사랑하겠다!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은 1989년 4월 12일 지린성 지린시(吉林省吉林市 길림성길림시)에서 태어났으며, 중국 내지 배우와 가수로 활동중에 있다. 그는 2007년 중앙희극학원(中央戏剧学院) 연기과 본과를 졸업했다. 웨이따쉰은 개인 첫 드라마 《苏菲日记 소비일기》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정식으로 발을 들였다.

웨이따쉰은 중국 연예계에서 종예가(综艺咖-예능프로그램의 대가)로 통하며, 그는 타고난 개그 재능으로 각종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는 일적인 면에 있어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을 뿐만아니라, 사랑의 감정적으로도 적지않은 이야기를 갖고 있다. 그는 일찍이 연예계의 많은 미녀들과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그렇다면 이전 웨이따쉰의 열애설에 휩싸였던 여친은 누가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고자 한다.

 

 

 

728x90

 

제일 먼저 웨이따쉰과 현재 스캔들의 여친 친란(秦岚 진람)이다.

친란은 중국 연예계 실력파 여배우로 《延禧攻略 연희공략》에서 "푸차황후(富察皇后)"역을 연기하며 큰 인기를 받았고, 그녀는 비주얼과 기질면에서 모두 탑급을 차지하고 있다.

그녀는 웨이따쉰과 드라마 《关于唐医生的一切 관우당의생적일체》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를 알게됐고 서로 사랑에 빠졌다. 두사람 모두 동베이런(东北人, 동북출신 사람)으로 촬영 중 매우 즐겁고 사이좋은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얼마 전 싼야(三亚)에서 다정하게 데이트 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되기도 했다. 친란웨이따쉰보다 나이가 많아 그의 세번째 연상연하커플 대상이 됐다.

 

 

 

그 다음으론 웨이따쉰양미(杨幂 양멱)의 사랑의 스캔들이다.

양미는 중국 연예계에서 검색량이 가장 많은 유량여왕(流量女王)이며, 그녀는 《 궁》, 《仙剑奇侠传 선검기협전》에서 샤오롱뉘(小龙女 소용녀) 역으로 유명해 졌고, 그녀는 매우 뛰어난 비주얼과 기질 모두를 갖추고 있다.

그녀와 웨이따쉰은 예능 《密室大逃脱 밀실대도탈》 등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자주 접촉했고, 두 사람은 같은 커플룩을 입은 모습이 여러차례 목격되면서 네티즌들은 이들의 관계가 평범하지 않다는 말을 들었다. 하지만 이들 두 사람은 지금까지 서로의 사랑에 대해 인정한적이 없으며, 이후 서로 헤어졌다는 말이 전해졌다. 폭로자의 말에 따르면, 헤어짐의 원인은 웨이따쉰의 집에서는 결혼을 재촉했고, 양미는 결혼과 출산 계획이 없어서 였다고 했다.

 

 

 

이어 웨이따쉰마쑤(马苏 마소)의 스캔들이다.

마쑤 또한 중국 연예계 실력파 여배우 중 한명으로 《奋斗 분투》, 《裸婚时代 나혼시대》 등 모든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쳤고, 그녀는 연기와 카리스카 모두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녀와 웨이따쉰은 또한 일찍이 심야에 함께 외출하는 모습이 포착돼 사진에 찍혔지만, 두사람 모두 매우 빠르게 이러한 소문을 부인했다. 마쑤 또한 웨이따쉰보다 나이가 많아 또 한명의 연상연하 커플 대상이 됐다. 물론 이러한 소문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 또한 신뢰성이 크지 않다고 보고 있다.

 

 

 

마지막으로 말하고자하는 웨이따쉰의 스캔들은 바로 리친(李沁 이심)과의 열애설이다.

리친은 젊고 유망한 여배우 중 한명으로, 《琅琊榜 랑야방》, 《芈月传 미월전》 등 모든 작품에서 눈길을 잡아 끄는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그녀는 비주얼과 몸매 모두 완벽한 아름다움을 갖추고 있다.

그녀와 웨이따쉰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我们来了 아문래료》에서 커플로 출연했다. 프로그램에서 두사람은 달콤한 소통을 많이 했고, 수중에서 키스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 두사람 또한 진일보한 발전을 보이지 않았고, 프로그램의 홍보와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였다는 것이 정설이다.

 

 

 

이상에서 볼 수 있듯이 웨이따쉰의 역대 여친은 모두 중국 연예계에서 최고의 미인들이며, 또한 모두 그보다 나이가 많아 연상연하 전문가라고 말할 수 있다. 물론 리친은 1990년 생으로 1989년 생인 웨이따쉰보다 한살이 어리다.

 

 

웨이따쉰의 여성 인맥 또한 매우 좋고 여성들에게 인기도 좋은 편이라는 것을 보면 보통이 아닌 매력과 감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하지만 그는 공식적으로 어떤 여친을 공개하고 인정한 적이 없다. 이는 아마도 그는 아직 진정으로 자신에게 맞는 여친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

그가 하루빨리 진정한 자신의 반쪽을 찾아 행복하기를 진정으로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