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둘 다 아이돌이지만, 샤오잔(초전)은 루한(Luhan)과 다르다

by 태권v22 2023. 4. 4.
반응형
728x170

둘 다 같은 아이돌(偶像 우상)이지만

샤오잔(肖战 초전)은 루한(鹿晗, Luhan)과 다르다

 

 

이전 루한(Luhan)은 연애를 시작하자 마자 자신의 사랑인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을 정식으로 공개했고, 이는 적지않은 팬들의 관심과 함께 수많은 논란의 말들이 이어졌다. 그도 그럴것이 루한은 자신의 인기가 최고조에 달했을때 사랑을 공개했기 때문으로, 주위의 반대에도 무릎쓰고 과감하게 사랑을 공개했을 당시 그를 따르던 많은 팬들이 그의 곁을 하나 둘 떨어져 나갔다.

하지만 샤오잔(초전)은 루한에 비해 더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여기고 자신의 사랑을 공개하기를 꺼려하는 것이 분명하다. 그렇다면 샤오잔루한에게는 어떠한 차이가 있을까?

 

 

 

 

728x90

 

먼저 루한은 용감하게 사랑을 공개한 것이 큰 특징이다. 그는 자주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신과 여친 관샤오통의 다정하고 달콤한 사진을 공유하며 자신의 사랑을 공개했다. 이러한 대담한 행동은 연예계에서 흔히 있는 일이 아니기에 그는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의 인기는 이 과정에서 급격하게 하락했다.

 

 

 

이에 비하면 샤오잔은 자신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데 더 중점을 두고있다. 그 역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지만, 절제되고 신비한 느낌을 보이고 있어 이는 그를 더욱 신비롭고 매력적인 사람으로 만들었다.

 

 

 

 

그는 계속하여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 매우 주의를 기울이며 보호해 왔으며, 지난 몇년간 자신의 사랑에 대해 한번도 공개한 적이 없었다.

이러한 사심없는 그의 행동은 그의 팬들이 그를 더욱 사랑하게 만들었다는 것은 조금도 의심할 바가 없다. 하지만 이는 또한 그에 대한 논란을 초래하기도 했다. 예를들면 동성애자가 아닐까 등등이다.

 

 

 

 

샤오잔루한이 서로 다르다는 차이점에 대해 말하자면, 두 사람의 성격과 처신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샤오잔은 더욱 보수적이고 조용하며, 자신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그리고 루한은 한층 더 과감하게 위험을 무릎쓰고 자신을 표현하며, 자신의 사적인 일을 공개하기를 원하고 있다.

이러한 것은 또한 이들 두 사람이 중국 연예계 내에서 다른 성과를 내고 있는 근본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샤오잔루한 모두 자신들 만의 특징과 장점을 갖고 있다. 어느 방면에서나 그들 모두 매우 뛰어난 아이돌(偶像 우상)이다. 단지 그들이 계속하여 자신의 스타일과 특징을 유지하며 더 많은 성취를 이루고 더 큰 영예를 얻기를 바랄 뿐이다.

결론적으로 샤오잔은 아마도 자신의 사랑을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돌(偶像 우상)로서 사랑을 공개하고 나면 자신을 따르던 광팬들이 순식간에 사라져 버리기 때문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