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공식 팬클럽 린신루(임심여)와 훠젠화(곽건화)의 이혼 이미 부인

by 태권v22 2023. 4. 5.
반응형
728x170

린신루 공식 팬클럽(林心如官方后援会)

훠젠화(霍建华 곽건화)와 이혼에 대해 이미 부인

린신루 또한 훠젠화의 컴백에 대해 지지와 응원

 

 

린신루 공식팬클럽(林心如官方后援会)은 지난 3월 30일 이미 린신루훠젠화의 이혼 소식에 대해 부인했다. 이번 그들이 이혼했다고 말한 매스컴은 그냥 몇마디 지어낸 것일 뿐 아무런 증거도 없다는 것이다.

훠젠화는 올 1월 말 린신루를 위해 생일 파티를 열었고, 린신루 역시 최근 인터뷰에서 훠젠화를 언급했다고 했으며, 그리고 린신루는 지금 여전히 결혼반지를 끼고 있어 이미 이혼했다는 것은 불가능한 것이라고 했다.

 

 

린신루 공식팬클럽(林心如官方后援会)

听说林心如又被营销号安排离婚了???
 营销号每年都会安排林心如离婚了😂

恰恰相反人家过的很幸福❤

 

린신루가 또 마케팅 계정에 의해 이혼 당했다고???

마케팅 계정은 매년 모두 린신루를 이혼 시킵니다

반대로 매우 행복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린신루(林心如 임심여) 웨이보

感恩每一天
謝謝大家的祝福
也祝福我愛的人兒
平安健康快樂❤️

 

하루하루 은혜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축복에 감사 드립니다

또한 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축복합니다

평안하고 건강하며 즐거워요

 

728x90

 

믿을만한 소식통에 따르면, 모 스타는 이혼을 했고 또한 다른스타들이 잘 지내지 못하기를 바라며 다른스타들을 먹칠하는 소식을 자주 올린다고 했다. 지난 3년동안 훠젠화가 작품 촬영을 하지 않은 것은 가족과 함께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모 스타의 회사는 훠젠화가 작품 촬영을 하지 않는 틈을 타 늘 그에게 먹칠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요 며칠 훠젠화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주연의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 The Story of Rose》에 출연하며 컴백한다는 소식이 실검 상위에 올랐다. 그리고 모 스타의 회사는 훠젠화가 컴백한 이후 보복 당할것을 두려워 하여, 이 소식이 실검 상위에 오른 다음 날 훠젠화의 이혼소식을 터뜨린 것이라고 했다.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 The Story of Rose

刘亦菲, 霍建华,佟大为,万茜,彭冠英,林一

류이페이, 훠젠화, 통따웨이, 완쳰, 펑관잉, 린이

 

린신루는 올 지난 3월 한 인터뷰에서 딸과 훠젠화에 대해 달콤한 말로 언급했다. 그녀는 아이의 성장은 딱한번 있는 것이며, 특히 딸은 지금 여섯살에 이르기까지 매 단계마다 다른 변화를 보여왔기에, 자신이 선택한 것은 아이의 곁에서 더 많이 함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린신루는 지금 자신은 딸에 대해 떨어짐의 불안감이 생겨났다며, 외부 촬영이 3~5일이 초과하면 안절부절 못한다고 말했다. 예를들어 이전 《她们创业的那些事儿 타문창업적나사사아》를 촬영할 때, 훠젠화는 격주로 딸을 촬영장으로 데려와 응원하며 힘을 실어줬고, 모녀가 함께 지낼 수 없었던 시간을 메워 줬다.

 

 

 

린신루는 인터뷰에서 결혼에서의 계획과 생활은 사실 두사람이 분명하게 이해해야 하는 것으로, 때로는 한명이 진군하면 또다른 한명은 물러나야 만이 서로 협력하는 상황이 만들어 지는 것이라고 했고, 하지만 모든 부부들의 성격은 환경과 배경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사실 많은 사람들이 참고로 삼기엔 조금은 어려운 면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결혼생활에 있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것이야 말로 가장 중요한 것이라 여기고 있다. 하지만 매 순간 편안한 생활은 쉽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그러한 사람을 찾지 못했다면, 조급해 할 필요없다. 자신 스스로 편안하게 잘 보내고, 잘 관리해 나간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할 수 있다.

 

 

 

린신루훠젠화는 2016년에 결혼하여 결혼생활은 이미 7년의 시간에 이르렀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린신루훠젠화는 2009년을 전후하여 서로 사랑을 나눴고, 이후 헤어졌다 다시 재결합했으며 재결합 이후 결혼에 골인했다고 한다. 하지만 당시 그들은 사랑을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이들의 사랑을 알지 못하고 있었다.

그 당시 그들이 사랑을 완전하게 공개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린신루는 종종 훠젠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고, 훠젠화 또한 린신루의 촬영장을 찾아 응원을 보냈다. 이렇게 이들에겐 서로의 사랑에 대한 흔적을 남겼다.

 

 

 

그 후 린신루가 부상을 당했고, 훠젠화가 병문안을 간것이 그들의 감정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됐다. 그리고 시상식장에서 훠젠화후거(胡歌 호가)를 사이에 두고 린신루를 훔쳐 보기도 했으며, 린신루 또한 당시 자신의 남신(男神)은 훠젠화라고 달콤하게 표현하기도 했다.

 

 

그 이후 훠젠화린신루에게 프로포즈를 했고, 이 자리에 린신루의 일반인 친구들이 모여 증인을 섰으며, 린신루는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훠젠화의 프로포즈를 받아 들이고 결혼을 약속했다.

 

 

 

결혼식에서 훠젠화는 자신이 이전 린신루와 친구가 될 수 있었던 것이 매우 행운이었고, 지금 부부가 된것은 더 행운이라고 감동하여 손을 떨며 말했다. 훠젠화는 이어 때때로 자신이 성숙하지 못한면이 있었는데 린신루가 그를 포용해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다. 그리고 훠젠화는 결혼식장에서 린신루를 위해 다른 여자에게 접근하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린신루 또한 자신에 대한 훠젠화의 포용과 총애에 고마움을 표시하며, 훠젠화가 피곤하면 자신은 영원히 집에서 그를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딸이 생겨난 이후 훠젠화린신루는 점차적으로 일을 줄여 나가며 딸에게 사랑을 듬뿍 쏟았다. 그리고 이들 부부는 딸을 유치원에 보내는 첫 날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훠젠화 또한 자신은 가족외에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며, 젊었을땐 휴일과 주말없이 일에만 매달려 왔는데 지금은 가정이 있기에 더 많은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며 이전의 아쉬움을 달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작품 촬영량에 대해 그는 부족할 지언정 남발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촬영량이 많다고 해서 품질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라고 했다. 그리고 우수하고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시나리오를 만나는 것 또한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훠젠화린신루의 결혼생활은 여전히 안정적이고, 그들의 장점 또한 모두가 배울만한 가치가 있다. 그들이 항상 행복하기를 기원하며, 훠젠화린신루의 새로운 작품들과 만나볼 수 있기를 또한 희망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