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奔跑吧兄弟 달려라형제, '런닝맨'탈퇴

네티즌, 2세를 갖기위한 준비!



안젤라베이비는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과 결혼을 한 이후에도 그녀의 인기는 여전했다. TV드라마, 영화, 그리고 인기 예능프로그램인《奔跑吧兄弟 달려라형제 까지도 고정 출연으로 계속 이어져왔다. 그러나 그녀가 프로그램을 하차하려 한다는 말이 나돌고 있다. 프로그램에 출연할 여성스타의 명단에 뜻밖에 후거(胡歌 호가)의 옛여친인 장수잉(江疏影 강소영)SNH48쥐징이(鞠婧祎 국정의) 등의 명단이 발표되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이끌어 냈다.




안젤라베이비《奔跑吧兄弟 달려라형제고정출연에서 탈퇴함이 드러나다.

《奔跑吧兄弟 달려라형제는 지금까지 이미 시즌4까지 방영됐으며, 매 시즌이 종료될때쯤 출연자 교체의 소문이 나돌았고, 시즌5에 또다시 출연자 교체설이 나돌고 있다. 안젤라베이비외에 루한(鹿晗 LUHAN), 그리고 왕주란(王祖蓝 왕조람) 역시 프로그램을 떠나는 것으로 드러났다.



안젤라베이비의 뒤를 이어받을 여성스타로

장수잉(江疏影 강소영) 또는 쥐징이(鞠婧祎 국정의)로 드러났다.

안젤라베이비의 결혼 후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임신에 대하여 관심이 집중하기 시작했다. 년초 또한 그녀의 임신으로 인하여《奔跑吧兄弟 달려라형제탈퇴를 한다는 소문이 나돌았으나, 그후에도 여전히 그녀는 프로그램의 자리를 지켜왔으며 계속 출연을 이어왔다.

그리고 그녀와 황샤오밍의 결혼 1년이 지난후에도 두사람은 떨어져 지내는 시간이 많았으나 서로의 애정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황샤오밍과 많은 시간을 갖기위한 것인지는 밝혀지진 않았지만 그녀는 다시한번 고정 프로그램을 떠난다는 소문이 나돌고있다. 이에 수많은 팬들은 그녀가 프로그램을 떠나는 것에 대하여 아쉬움을 나타냈고, 동시에 또한 부류의 네티즌들은 그녀가 임신을 하기위해 준비에 들어가는 것이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