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리천(이신), 천스청(진사성) 등 동료연예인 왕바오창(왕보강) 적극지지 보내

by 태권v22 2016. 8. 16.
반응형
728x170

리천(李晨 이신), 천스청(陈思诚 진사성) 등 동료연예인

왕바오창(王宝强 왕보강)을 믿으며 응원하고 적극적인 지지보내

; 10년전 부터 함께해온 전우, 힘내시게 형제!!



왕바오창(왕보강)의 이혼사건은 중국 연예계에 적지않은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천스청(진사성)의 웨이보에 왕보오창을 지지한다는 글을 올린이후, 마찮가지로《士兵突击 사병돌격에서 왕바오창과 함께했던 리천(이신)도 오늘(8월 16일) 아침일찍 왕바오창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 "10년전 일찌기 함께 전투를 치뤘고, 10년후 또한 비바람이 두렵지 않다네. 힘내시게 형제!!"라고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왔다.


리천왕바오창에게 적극적인 지지의 메세지를 보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형님, 마침내 목소리를 내셨군요, '좋아요'를 보냅니다. 형님이 최고입니다.", "다헤이뉴(大黑牛 대흑우, 리천의 별명), 오늘따라 특별히 멋져 보입니다.", 그리고 "잘 하셨습니다!" 등 리천에게도 응원의 메세지들이 계속해서 도착했다.


**大黑牛[dà hēi niú] 크고 강한 검은 소



천스청(진사성)왕바오창을 응원하며 지지를 보내왔다.


천스청, 왕바오창에게 공개적인 지지보내 ; "형제여, 네 곁에는 항상 내가 있어."

어제(8월 15일) 일어난 왕바오창의 이혼성명은 중국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여러가지의 진실과 거짓에 대한 폭로와 음모론이 일었으며, 수많은 네티즌들 또한 왕바오창의 이혼 내막에 대해 의견들이 분분했다. 오늘 오전 천스청은 공개적으로 웨이보에 왕바오창의 이혼에 대한 의견을 분명하게 밝히고 적극적인 지지를 보냈으며, 이어 네티즌들에게는 마음대로 남에대한 비판을 하지 말것을 충고하기도 했다.


천스청이 보낸 메세지를 보면, "경우에 따라서 우리는 깊이 이해하지 못하는 하나의 사건에 대해 너무 빨리 결론을 내 버리기도 합니다. 그러나 절대 그렇게 하지 말아 주세요! 남에 대해서 부도덕적이니 하는 어떠한 비평과 비판도 하지마세요! 우리는 모두 사람이기에 하나의 감정에 대해 분노하는 경우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장 기본적인 정의감이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께서는 한마디 한마디 하기전에 다시한번 생각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께서 정말로 이일에 대한 '진상'을 알고 계신가요?? 형제여, 아무쪼록 힘내고 네 곁에는 항상 내가 있다는 걸 잊지마!"라고 왕바오창에게는 응원의 메세지를, 네티즌들에게는 충고의 메세지를 남겼다.


천스청의 메세지에 대해 네티즌들은, "당신께서 왕바오창에 대한 감정을 충분히 알겠습니다. 최고의 형제입니다!", "10년 변하지 않는 우정, 영원한 형제의 정!", "정말 많은 형제들 중, 당신만이 공개적으로 왕바오창을 응원하시는 군요. 이것이 바로 형제입니다!", 그리고 "그래서《唐人街探案 당인가탐안줄거리가 정말 확실히 있는 이야기군요." 등 천스청왕바오창에 대한 응원을 지지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천스청왕바오창《士兵突击 사병돌격에 함께 참여 하였을 때 둘은 형제로 맺었고, 천스청 감독의《唐人街探案 당인가탐안에서 왕바오창은 바람난 아내때문에 의기소침한 탐정역을 맡아 연기했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