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허원나(하문나) 《我家那闺女 아가나규녀》에서 퇴출? 예고에서 찾아볼수 없었다, 궈위에(곽약)이 그녀의 자리 대신

by 태권v22 2019. 1. 27.
반응형
728x170

허원나(何雯娜 하문나) 《我家那闺女 아가나규녀》에서 퇴출됐다?

예고에서 그녀를 찾아볼수 없었고,

그녀를 대신하여 탁구선수 궈위에(郭跃 곽약) 출연



《我家那闺女 아가나규녀 4회 방송이후 네명의 여게스트들의 입덕은 무수히 많다. 그중에서도 2명의 스포츠 선수로, 수영선수 푸위엔후이(傅园慧 부원혜)의 사랑스러운 열정과 비교해 보면, 체조 트램펄린선수 허원나(하문나)는 조용하고 내성적인 부분을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 남겨줬다. 그녀는 리천(李辰 이진)과 프로그램에서 서로간의 핑크빛 버블을 너무 많이 일으켜 빈번히 검색순위에 오르내렸다.

하지만 제 5회 예고에서 그녀의 그림자를 찾아볼수가 없었고, 반대로 제작진은 탁구선수 궈위에(곽약) 촬영에 집중했다. 이에 많은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일으켰고, 사람들은 설마 허원나가 프로그램에서 퇴출된 것이까에 대해 의문을 가졌다.




《我家那小子 아가나소자, '미운 우리 새끼' 중국버전를 방송할때

출연자를 바꾸는 사건이 이미 일어났었다.

주위천(朱雨辰 주우진)은 몇회분의 프로그램을 녹화한 이후

갑작스럽게 녹화장에서 더이상 찾아볼수가 없었다.

비록 공식적인 이유는 스케줄의 문제라고 밝혔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의 엄마가 빈번히 사회에 물의를 일으킨것과

상관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주위천의 엄마로 인해 《我家那小子 아가나소자는 방송 이후

모든 인터넷상에서 많은 관심을 일으켰다.

비록 주위천의 엄마는 아들에게 크나큰 "시청률"을 선사했다고는 하지만

주위천은 엄마를 이유없는 논란에 빠뜨리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했다.





주위천의 퇴출이 이유있는 것이었다고 한다면

허원나는 무엇 때문일까?

그녀는 프로그램에서 계속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왔고

조금은 조용했었다고는 하지만,

늘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해 줘 많은 사람들의 안중엔

귀여움만 받고 자란 외동딸이라고 여겼다.

그녀가 프로그램에서 지금까지 보여준 것으로 종합해 볼때

허원나가 퇴출 당한 최대의 원인은 아마도

그녀의 예능프로그램 감각(예능감)과 관계가 있는듯 하다.




제 4회 방송에서 위안산산(袁姗姗 원산산)치엔펑(钱枫 전풍)

서로 폭발점을 일으켰고,

우씬(吴昕 오흔)의 건강관리 보양과 우씬(오흔)의 눈물 등이

지속적인 화제를 모았으며, 검색순위를 점령했다.

그리고 푸위엔후이(부원혜)는 약삭빠른 본색을 드러내

네티즌들로 부터 정말로 너무나 진실적이라는 말을 들었다.

이러한 것과 비교하여 허원나의 경우에는

화제성이 그렇게 강하지 않음을 드러냈다.



허원나를 대신한 사람은 바로 궈위에

그녀 또한 스포츠 선수이다.

그녀는 탁구선수로, 예고편에서 보자면 "유머감각"을 갖고있었다.

선생님과 함께 댄스를 배우는 장면에서는

자주 재미있는 장면들을 연출해 냈다.

하지만 허원나의 퇴출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유감을 표했지만

궈위에의 합류 또한 많은 기대를 하고있다.

그리고 후속 프로그램에서 다시 게스트로 출연할것을 희망했다.

허원나는 대단한 선수이며, 여성으로써 또한 최고이다.

그러하기에 중국의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