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하늘에서 앞당겨 생일축하 받은 장쥔닝(장균녕)

by 태권v22 2016. 8. 27.
반응형
728x170

스튜어디스와 함께 사진찍으며 친화력이 넘쳐흐르는

장쥔닝(张钧甯 장균녕) 하늘에서 미리 생일축하


8월 26일 저녁 장쥔닝(장균녕)은 스튜어디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웨이보에 업로드하며, "사랑하는 스튜어디스 언니들, 정말 감사드려요. 저의 여정에 아주 즐겁고 신나는 선물을 주셨네요. 다음에 다시 만나요!"라고 덧글을 달았다.



께찍은 사진을 보면 장쥔닝과 항공기 승무원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있으며, 전면에는 생일케이크가 놓여있다. 그녀는 흰색의 티셔츠에 검은색 바지를 입고 있고 허리에는 셔츠를 둘러 맨 모습이다. 그리고 양손은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는 모습에선 사랑스러움과 아름다움이 함께 돗보인다.

그녀에게 항공기 승무원들이 건네준 생일 축하카드에는, "쥔쥔(钧钧) : 우리 모든 승무원들은 당신을 정말로 사랑합니다. 《武则天 무측천, 무미랑전기에서의 빼어난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跟着贝尔去冒险 근착패이거모험, 베어그릴스와의 모험에서의 두려움없는 용감함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절친한 친구 천이한(陈意涵 진의함) 역시 너무너무 사랑합니다!"고 적혀 있었다.

승무원 중 한명은 별도로 그녀에게, "앞당긴 여신님의 생일에 우리 모두를 초청해 줘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당신에게 서비스를 하는건 저에겐 영광입니다. 장쥔닝, 당신은 정말 최고로 예! 뻐!! 요!!!"라며 그녀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하, 당신의 절친 천이한을 정말 좋아합니다, 보아하니 천이한이 당신의 보호를 받고있나 봅니다. 이후에는 저좀 보호해 주세요!", "여신님, 정말 눈길을 사로잡는것 같습니다!"고 댓글을 달았고, 또한 외모에 대해 관심을 갖는 적지 않은 누리꾼들은, "왼쪽 세번째 형님 정말 잘생기셨네요~", "여심님 정말 아름다워요, 그리고 왼편의 오빠 또한 정말 멋지네요!"라며 그녀 옆의 남자 승무원에게 관심을 갖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