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바이즈(장백지)의 "새로운 사랑"

by 태권v22 2016. 10. 9.
반응형
728x170

장바이즈(张柏芝 장백지) "새로운 사랑"

신비의 남성 셰팅펑(谢霆锋 사정봉) 보다 잘생긴 외모


최근 장바이즈(장백지)가 중국 내부에서 작업을 하는 기간 동안 신비의 한 남성과 함께 여행중인 사진이 찍혔다. 사진을 접한 수 많은 사람들은 장바이즈에게 새로운 사랑이 있었던 것이 아닌가에 대한 의문을 표했으며, 그리고 적지않은 네티즌들은 사진을 보고 셰팅펑(사정봉)보다 잘 생겼다라는 뜻밖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장바이즈셰팅펑과 이혼 후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않고 있다. 장바이즈는 두명의 자녀와 함께 지내고 있으며, 그녀는 한 프로그램에서 두명의 아이들은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이라고 말한바 있다. 그녀의 말처럼 장바이즈는 드라마나 영화 촬영 또는 프로그램을 마친 이후 곧장 집으로 돌아가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녀의 전남편 셰팅펑장바이즈와 이혼이후 왕페이(王菲)와 함께 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있으며, 게다가 셰팅펑은 여러차례 왕페이에게 프로포즈를 한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알려진 소식에 의하면 왕페이가 프로포즈를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한다. 왕페이셰팅펑의 프로포즈를 거절한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결혼할 생각이 없으며, 각기 다른 두 사람의 세계를 누리기 위함이라고 했다.

현재 셰팅펑 또한 자신의 프로그램으로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자신의 예능프로그램에 평상시 초대하고 참여한 게스트들 중 슈치(舒淇 서기), 장만위(张曼玉 장만옥) 등 모두 셰팅펑 자신이 초대한 스타들이다. 이때문에 셰팅펑의 예능 프로그램은 보기에 만족스러운 프로그램이라고 많은이들은 말하고 있다.


셰팅펑과 비교하여 장바이즈 또한 계속하여 그녀의 행동이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로인해 이전 "수염 남(胡须男)"과의 애정이 폭로되기도 했다. 그러나 "수염 남"은 그녀의 기사라며 곧바로 이를 부인했고, 결코 새로운 남성이 아니라고 밝혔다. 그리고 지금 또 다시 "새로운 애정"이 폭로됐고, 그 새로운 신비의 남성의 외모는 잘생겼으며, 장바이즈 역시 더욱 그를 사랑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많은 네티즌들은 저 사진은 프로그램의 한장면 일것이라고 여기고 있다. 그녀의 "새로운 애정"이 터져나오기 이전 신비의 남성은 사실 한 프로그램의 현장에서 모습을 보인적이 있기 때문이다.

당시 한 네티즌은 장바이즈장백산(长白山, 백두산)두지아취(度假区 도가구)에서 프로그램 녹화중인 사진을 공개했으며, 사진에서 베일에 가려졌던 신비의 남성의 모습이 드러났었다. 보기에 장바이즈의 "새로운 애정"은 여전히 헛소문일 가능성이 있으며, 폭로된 사진은 아마도 프로그램 녹화중 그녀를 안배하여주는 것으로 진정한 애정은 아니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의 관심은 역시나 장바이즈의 "새로운 애정"을 보고싶어 하는지도 모르겠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혼을 한지 몇해가 흘렀고 "새로운 애정" 또한 매우 정상적인 것으로, 이것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질수있는 인지상정이라 하겠다.

그녀는 현재 싱글맘으로 만일 한 남자가 그녀의 뒤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베픈다면, 자연스럽게 삶은 더욱 행복할 것이다. 어쩌면 그녀를 사랑하는 많은 네티즌들은 폭로된 "새로운 애정"의 신비의 남성이 사실이기를 바라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