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또 한쌍의 한중 커플 탄생! 장멍(장몽)과의 사랑을 공개한 김은성

by 태권v22 2020. 3. 19.
반응형
728x170

또 한쌍의 한중커플 탄생!

김은성(金恩圣)과 장멍(张檬 장몽) 유언비어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사랑 공개



3월 19일 한국의 김은성과 중국의 장멍(장몽)이 서로의 사랑을 정식 공개했다.

김은성은 웨이보에 먼저 전 여친과 평화롭게 결별했음을 먼저 알렸고, 뒤따라 "我想晴天陪你散步, 雨天为你撑伞 나는 맑은날에 너와함께 산보를 하고, 비가 오는 날엔 너를 위해 우산을 펴고싶어"라고 글을 올리며 "@张檬"을 달아 공식적으로 장멍과의 사랑을 선언했다.


김은성(金恩圣)



김은성은 전 여친과 서로의 감정이 있었던건 사실이지만

이전에 평화롭게 결별했다며

"감정은 사적인 것으로, 공개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고 했다.



김은성 웨이보 캡쳐


网上所谓的爆料, 打扰到大家很抱歉我确实和吴女士有过一段感情, 

但早已和平分开,  感情本是私事, 有选择不公开的权利,  

但无奈还是伤害到了无辜的人,很抱歉

소위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폭로로 여러분들께 폐를 끼쳐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저는 오여사와 감정이 있었던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전 평화롭게 결별했고,

감정은 원래 사적인 것이므로,

공개하지 않을 않을 권리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한것에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我想晴天陪你散步, 雨天为你撑伞 @张檬

나는 맑은 날엔 너와함께 산보를 하고,

비오는 날엔 너를 위해 우산을 펴고 싶어 @장멍



장멍(张檬 장몽)



뒤따라 장멍김은성의 웨이보를 리트윗 하며

"당신은 나의 남자이며, 또한 나의 왕자입니다.

나 또한 마침내 품절이 됐어요."라고 글을 올렸다.



장멍(张檬 장몽) 웨이보 캡쳐


你是我的男子汉  也是我的小王子  我终于也可以拧不开瓶盖啦

당신은 나의 남자이며, 또한 의의 왕자입니다.

나도 마침내 품절이 됐어요.



김은성은 2008년 중국 내지 그룹 "至上励合(지상려합)"으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후난위성TV(湖南卫视)

예능프로그램 《天天向上 천천향상에서

천천형제(天天兄弟) 중의 한명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그리고 장멍

《夏家三千金 하가삼천금》, 《天涯明月刀 천애명월도》,

《美人无泪 미인무루 등에서 주연을 맡아했다.



최근 한 네티즌은 김은성이 공개한 뒷모습의 사진과

장멍이 공개한 강아지와 산책하는 사진의 장소가

같은 곳임을 알아냈고,

그리고 두사람이 버킷햇 모자, 캔버스화, 데님슈트 등을

함께 입는것을 발견해

자연스럽게 서로 사랑하고 있음이 밝혀졌다.

두사람은 일찍이

영화 《恋爱教父之三个坏家伙 연애교부지삼개배가화

함께 출연했었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