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아침에 먹지 말아야 할 음식물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제는 완전한 여름으로 접어들었습니다.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라고 부르는 만큼 드러나는 몸매에 더욱 신경이 쓰일 것입니다. 여름날 자신있는 몸매를 드러내기 위해 벌써부터 다이어트에 신경쓰고, 특히나 먹는 음식물을 더욱 가리게 될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분들은 오후 6시 이후에는 절대 음식물을 먹지 않는다거나, 탄수화물, 지방 등등 먹는 음식물을 골라 먹게 됩니다. 저녁 늦게 음식물을 먹게되면 자면서 사랑하는 살들로 다시 태어나게 되어 꺼리게 되는 것이죠. 그렇다면 아침은? 아침엔 바쁜대로 아무거나 먹어도 괜찮을까요? 만약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아침엔 먹지 말아야할 음식물들이 있습니다. 그럼 아침에 먹지 말아야할 음식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버터 빵

아침엔 고지방이 함유된 음식물은 필요없다고

잘못 알고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반대로 올바른 유형의 지방을 찾아 아침에 먹어줘야 합니다.

하지만 버터 빵은 먹지 말아야 합니다.

버터는 포화지방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심장부에 유해하며, 체중증가를 야기합니다.

 

와플, 비스킷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와플이나 비스킷을 아침식사로 선택합니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크기가 작고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으로

주로 먹기에 간편합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머핀과 비스킷은

정제된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반드시 나쁜것만은 아니며

당신의 음식에 따라 결정되어 집니다.

하지만 정제된 탄수화물은 낮 동안 더 배고픔을 느끼게 해주고

섬유질이 높아 살을 찌우는 역할을 할수 있습니다.

 

매운 음식물

매운 음식물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습니다.

매운 음식물은 흡인력이 있을 뿐만아니라 나아가 중독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음식물들은 아침식사로는 매우 부적합합니다.

왜냐하면 아침시간에 배는 비워져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매운 음식물은 위를 상하게 할수 있습니다.

고추의 매운맛은 결장을 자극하여 위통, 위점막,

위궤양 등등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 외에 매우 고추를 많이 먹게되면

소화계통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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