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아이유(IU) 사진 업로드했다 초삭제한 황쯔타오(TAO), 생방송 중 한국의 여가수와 곧 결혼할 수도 있다고 밝혀

by 태권v22 2020. 11. 22.
반응형
728x170

황쯔타오(黄子韬 황자도, TAO) 자신의 웨이보에

아이유(IU)사진 업로드 후 초삭제

생방송 중 한국의 여가수와 곧 결혼할수도 있다고 고백

 

 

11월 21일 저녁 황쯔타오(타오, TAO)는 인터넷 생방송에서 팬들과 소통하면서 연애와 사랑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야기 도중 황쯔타오는 갑자기 자신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고, 상대는 한국의 여가수라며 자신이 이미 인스타그램에 개인적으로 쪽지를 보내 고백했지만, 아직 상대방의 대답을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어 황쯔타오는 만약 상대가 대답을 해온다면 자신이 직접 내일 공개할 것이라고 말해 두사람의 결혼에 대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인터넷 생방송 중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황쯔타오(黄子韬 황자도, TAO)

 

황쯔타오는 계속하여 상대 여성은 매우 재능이 있으며,

외모 또한 매우 아름답다며

"저는 이 여인을 너무 사랑하고 있어

그녀의 물건을 하루종일 쳐다보는 것을 멈출수가 없습니다.

저는 정말로 그녀가 저의 여친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저는 그녀를 보지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 나라에 있지 않으니까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 자신 또한 그녀에게 남친이 있는지,

또한 결혼을 했는지에 대해 모르고 있지만

자신은 정말로 그녀를 좋아하고 있다고 강조해 말했다.

 

 

황쯔타오(黄子韬 황자도, TAO) 웨이보 캡쳐

 

처음에 아이유(IU)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초삭제 했다

喂你好?
我是大明星黄子韬 我在马路上现在 路地比较滑 下雪很大! 
我怕我会迟到,我现在需要你的帮助

微信转账600块帮我换辆车去剧组,你懂我意思吗? 
我向你敬礼 Salute!

안녕하세요?

저는 대스타 황쯔타오입니다

저는 지금 대로변에 있으며, 길은 비교적 미끄럽습니다

눈이 엄청 많이 내렸습니다!

저는 늦을까 걱정되고, 저는 지금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위챗으로 600위안(약 10만원)을 이체해

내가 차를 바꿔타고 제작진에게 갈수 있도록 도움을 주세요,

무슨 말인지 이해하죠?

저는 당신에게 인사를 보냅니다, Salute!

 

728x90

 

 

인터넷 생방송을 마친 이후 황쯔타오는 sns에

"我不是在追星,这是一种爱,你们不懂,有时候不要拆穿"

저는 스타를 쫓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일종의 사랑입니다,

당신들은 알지 못합니다, 혹시나 폭로하지 마세요

라고 글을 올려 늘 강직하던 타오가 갑자기

여자 아이돌에게 고백한 것이 아닌가하는 추측을 불러왔다.

이에대해 많은 사람들 모두가 충격을 받았고

황쯔타오가 좋아하는 여주인공이 과연 누구인가에 대해

여러 추측을 하기도 했다.

적지않은 네티즌들은 그 상대가 바로

한국의 여성스타 아이유(IU)가 아닐까하는 추측을 내놨다.

황쯔타오가 평상 시 아이유(IU)의 동태에 대해

'좋아요'를 보내왔기 때문이었다.

 

 

황쯔타오의 인스타그램은 단 세개의 관심만이 있다.

그 중 두개는 자신 소속의 연예인에 관한 것이고,

또다른 하나는 바로 IU 이지은이기에

답이 바로 나온것으로 생각된다.

어제(11월 21일) 오전 황쯔타오

웨이보에 자신의 동태를 사진과 함께 업로드했고

그 중 사진 한장이 바로 아이유(IU)였다.

하지만 그는 아이유의 사진을 업로드한 이후 초삭제를 했고

이에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혹시 조작이 아니냐는

의혹과 함께 많은 혼란을 야기했다.

 

 

업로드 후 초삭제된 아이유(IU) 사진

 

황쯔타오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줄곧하여 사랑은

그 자신이 추구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해왔다.

그는 평소 sns에 글을 올려 사랑을 하고 싶다고 말했고

심지어는 남녀쌍둥이를 원한다고까지 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혼자의 몸으로 솔로이다.

이전 황쯔타오는 인터넷 생방송에서

후빙칭(胡冰卿 호빙경)에게 고백하며

"내가 현실적으로 당신을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고 했고

이에대해 후빙칭

"당신이 나를 좋아하는 것은 연기를 위한것입니다"며

그의 고백에 일침을 놓았다.

 

 

이번 황쯔타오가 비록 아이유(IU)를 지목하지 않았지만

그는 자신의 영향력때문에라도 자신이 한말에 대해

곧바로 그 여주인공의 신분을 공개할수도 있을 것이다.

최고의 인기와 최고의 파급력을 갖고있는

최고의 스타 아이유(IU)가 이러한 일에 대해 알고난 이후

과연 어떠한 대답을 내놓을지

혹은 상대할 가치를 느끼지 못할지

많은 팬들은 궁금해 하고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