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이야기

여름철 피부를 아름답고 하얗게 유지하는 간단하고 실용적인 방법

by 태권v22 2017. 4. 13.
반응형
728x170

여름철 피부를 아름답고 하얗게 유지하는

간단하고 실용적인 방법


2017년 여름이 곧 다가옵니다. 요즘은 날씨의 변화가 급변하고 계절도 빠르게 변하는것 같습니다. 날씨에 변화에 따라 우리의 민감한 피부 또한 세심한 관리와 보전이 필요합니다. 특히 따가운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철엔 더욱 신경써야 합니다. 우리의 피부는 쉴새없이 자연호흡을 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희고 깨끗한 피부를 어떻게 유지해야 할까요? 거친피부에 짧은 반바지나 미니스커트를 입으면 본인이야 시원하고 좋겠지만 보는이들은 당신을 안스럽게 생각할 지도 모릅니다. 여름철에 자신있고 아름다운 피부를 뽐내기 위해선 지금까지 해왔던 방법으로 관리하고 덧붙여 조금만 더 신경써 주세요. 아마도 여름이 기다려 질것입니다.



하지만 알아둬야 할것은 의 안과 밖을 모두 관리하여야 비로소 피부색이 좋아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드러나있는 피부만을 단순하게 일시적으로 해결한다면 피부에 많은 부담을 안겨주게 됩니다. 아래의 간단한 피부 미백 방법과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지금까지 해오던 방법을 함께하여 관리해 보세요. 당신의 피부가 매끄러우며 희고 깨끗해 질것입니다.


피부 외부에 대한 방법

하나, 오렌지주스 미백.

오렌지는 타르타르산과 비타민C, 비타민A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오렌지즙을 짜서 직접 얼굴부위를 문질러 주세요. 그러면 당신의 피부는 상쾌하고 기름기가 제거될 것입니다. 계속하여 오렌지주스로 얼굴을 닦아내게 되면, 당신의 피부는 저항력이 증가하고 피부의 건조함이 감소될 것입니다. 이는 건강한 피부와 미백의 효능을 가져옵니다.


둘, 딸기와 요구르트로 영양보충.

딸기 4개와 밀가루 작은국자 1개, 그리고 약간의 요구르트를 준비합니다. 먼저 딸기를 깨끗한 물로 씻어내어 즙을 내 줍니다. 이어 밀가루와 요구르트를 혼합한 뒤 딸기즙과 벌꿀을 넣어 밀가루가 뭉치지 않게 잘 섞어 주세요. 이어 준비한 재료를 얼굴에 팩하듯이 바르고 15분~20분 후에 세안해 주세요. 이 방법 또한 미백의 효과를 뚜렷하게 볼 수 있습니다.


피부를 안에서 다스리기

하나, 토마토 1개 또는 사과 한개.

과일과 채소 중 토마토는 비타민C의 함량이 가장 높은 것중의 하나입니다. 매일 적어도 1개의 토마토 혹은 사과를 먹는다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만족하게 채울 수 있습니다. 비타민C는 우리의 몸속에서 피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요한 비타민C를 꼭 보충해 주어야 합니다.


둘, 끊인 물.

여성들이 꼭 해야 할것중의 하나가 적어도 아침과 저녁 각 한잔의 끊인물을 마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침에 한잔의 물은 밤 사이에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하고 장을 청결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저녁에 마시는 한잔의 물은 하룻밤 사이 혈액이 물부족 현상을 빚어 끈적끈적해 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혈액이 끈적해 지게되면 대뇌의 산소부족 현상이 빨리오고 노화를 앞당기게 됩니다. 이때문에 매일 밤에 마시는 한잔의 물에대한 과소평가는 절대 금물입니다.


셋, 요구르트.

칼슘공급에 대한 관점에서 보면, 여성들은 칼슘부족 현상이 나타나기 쉽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특히 여성들은 칼슘공급이 필수적이라 할수 있습니다. 칼슘공급에 있어 우유의 칼슘효과 보다 우수한 어떠한 식품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요구르트입니다. 특히 여성들은 매일 한잔의 요구르트를 마실것을 권유합니다. 뼈가 건강해야 피부도 물론 건강해 집니다.


넷, 찻잎.

요즘 녹차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도 주위에서 많이 보듯이 여성들은 차를 꼭 마셔야 합니다. 만약 위에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녹차와 우롱차가 가장 좋습니다. 특히 녹차 다이어트 외에 다른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은 더욱 차마시는 것을 권유합니다. 차는 가장 천연적으로 다이어트엔 최고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장의 지방을 없애는 데는 찻잎보다 좋은 것은 어떠한 것도 없습니다.


이 외에 수면은 여성들에게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여성은 수면시간이 너무 늦으면 안되며, 특히 밤 11시가 넘어가면 더더욱 안됩니다. 왜냐하면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 사이의 시간이 피부가 회복하는 가장 최적의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일찍 수면을 취함으로써 피부에 휴식을 주어 피부가 회복되기 유용합니다. 만약 어쩔수 없이 잠자리에 드는 시간이 자정을 넘겼을 시에는 다음날 일어나는 시간을 조금 늦게 해야합니다. 피부가 이미 최적의 회복시간을 놓쳐 버렸기 때문에 피부의 휴식시간을 비교적 길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즐겁고 행복한 여름 맞이하고, 자신있는 여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