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쯔이 지금까지 살이 찐 적이 없다, 44살에 47킬로그램에 불과

by 태권v22 2023. 4. 29.
반응형
728x170

지금까지 살이 찐 적이 없는 장쯔이(章子怡)

현재 44살에 47킬로그램에 불과

매일 100그램 씩 빠지는 네가지 디테일

 

 

만약 중국의 여배우들 중 실력과 인지도에 따라 등급으로 분류한다면, 공리(巩俐), 장쯔이(章子怡), 리빙빙(李冰冰)은 단연 최고 수준의 배우라고 할 수 있다. 그녀들에게는 많은 작품과 실력이 있으며,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연기력과 이미지에 대해 그녀들 자신에게 대한 엄격한 요구로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탄을 불러 일으킨다.

예를들어 올해 이미 44살이 된 장쯔이는 데뷔 이래 지금까지 뚱뚱하게 살이 쪄본 적이 없다. 비록 지금 이미 44살이라고는 하지만, 그녀의 몸매는 수많은 20대의 샤오화(小花)들과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는다. 그녀가 한 예능프로그램에 참여했을 때 체중를 재본 결과 겨우 47킬로그램에 불과했으며, 그녀가 40살이 됐을 때 그녀는 자신의 웨이보에 "마흔살이 되어 소녀의 풋풋함은 사라졌지만, 다행히도 잘록한 허리는 여전히 유지하고 있다"라고 글을 올리며 자신의 몸매에 자신감을 드러냈었다.

 

 

728x90

 

장쯔이의 다이어트와 관련된 자료들을 살펴봤을 때, 네가지 다이어트의 디테일을 발견할 수 있다. 하나 하나 모두 체중을 유지하는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들로 생활중에서 이 네가지 디테일을 꾸준히 이어간다면, 매일 아침 눈을 떴을 때 자신의 체중이 100그램이 줄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제일 먼저, 적게 먹는 것은 몸매를 유지하는데 있어 기본이다.

장쯔이의 예능 《妻子的浪漫旅行 처자적낭만여행》을 본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기억할 것이다. 장쯔이는 음식에 있어 매우 절제하는 모습을 보였고, 다른 게스트들이 저녁에 식사를 시작했을 때 장쯔이의 접시에는 작은 과일 몇몇만 놓여 있었다. 이 외에도 "泡面只吃4口, 라면은 네 입만 먹는다", "午餐只吃一小碗燕窝, 점심엔 작은 공기에 제비집 스프만 먹는다" 등등 장쯔이에 대한 실검들이 있을 정도이다.

 

 

다음 둘째로, 열량이 높은 음식물은 반드시 적게 먹는다.

방금 언급했듯이 장쯔이는 일찍이 "泡面只吃4口, 라면은 네입만 먹는다"는 이유로 한때 실검을 장식했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장쯔이는 고열량의 음식물에 대해 철저하게 자제를 하고 있으며, 꼭 먹어야 한다면 매우 조금만 먹는다. 고열량의 음식물의 섭취를 줄이면 다이어트도 더욱 수월해 진다.

 

세째, 건강한 간식만 먹는다.

마찬가지로 예능 《妻子的浪漫旅行 처자적낭만여행》에서 또하나의 디테일이 있다. 녹화 장소로 이동 중 장쯔이의 손에는 간식 한봉지가 들려 있었고, 이 간식 한봉지는 족히 반나절 동안 먹었으며, 매번 먹을 때 작은 한조각만을 먹었다. 또다른 간식은 바로 건바나나로 저열량의 건강한 간식이었다.

 

그렇다면,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와 건강한 간식엔 무엇이 있을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경우 물론 전적으로 간식을 먹을 수 있지만, 먹는 총량을 조절해야만 한다. 간식을 고를 때 또한 건과일, 조미하지 않은 김, 신선한 과일 등 다이어트에 적합한 것들 이어야 한다.

 

 

마지막 네번째로, 매일 세잔의 블랙커피를 마신다.

장쯔이를 잘 알고있는 사람들이라면 그녀가 블랙커피를 마시는 습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방송에서나 또는 웨이보에 공유하는 사진들에서 항상 그녀가 블랙커피를 마시는 것을 볼 수 있다.

 

 

블랙커피는 식욕을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며, 지방 연소의 촉진, 그리고 부기완화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 한 데이터에는 "하루에 블랙커피 세잔을 마시면, 기초대사량의 10%를 소모할 수 있다"라고 표시하고 있다.

 

사실, 장쯔이는 생활 속에서 음식을 오래 씹고 천천히 삼키며, 매일 충분한 물을 섭취하고, 주식을 적게 먹으며, 꾸준히 운동을 하는 등등의 다이어트하는 디테일들이 있다. 이러한 디테일한 것들은 또한 "쉽게 살이 빠지는 체질"을 길러주는 키포인트이다. 이러한 디테일한 사황들을 자신의 생할속에 결합시키면, 더 이상 살이 찌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