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탄송윈(담송운)의 다이어트 간식 공략

by 태권v22 2023. 5. 3.
반응형
728x170

탄송윈(谭松韵 담송운)의 다이어트 간식 공략

이렇게 먹으면 식욕을 완화시킬 수 있고

한달에 1~2킬로그램 더 뺄 수 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문제와 맞닥뜨리게 된다. 그것은 바로 다이어트를 하면서 간식을 적게 먹거나 혹은 먹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고 있지만, 간식의 유혹을 정말로 참기 어렵다는 것이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이들 중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적잖이 많을 것이다. 그리고 스타들 이라고 절대 예외는 아니다. 예를들어 중국 연예계에서 많은 사람들의 인상속에 아직까지 젖살을 갖고있다고 생각되는 탄송윈(담송운)이 있으며, 그녀는 늘 원하는것을 먹으며 살이 빠지기를 바라는 갈등과 고민을 갖고 있는 스타 중 한명이다.

 

728x90

탄송윈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가 알고 있듯이 그녀는 올해 이미 33살이 됐다고는 하지만, 앳돼 보이는 외모로 인해 20살도 안된것으로 오해받기도 하며, 그녀의 이러한 외모는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있다.

하지만 탄송윈은 계속하여 하나의 작은 문제를 안고 있다. 바로 간식을 끊지 못해 젖살과 조금은 통통한 다리가 드러나 보이는 작은 문제를 갖고있다. 그래서 그녀는 평소에 사진을 찍을 때 살을 드러내 보이지 않게하기 위해 몸의 살들을 꽁꽁 가리곤 한다.

 

 

하지만 얼마 전 방영된 《归路 귀로, Road to Home》를 보면, 살이 분명하게 빠진것으로 느껴진다. 얼굴이 더 작고 세련되어 졌으며, 다리 또한 과감하게 노출을 하고 있다. 이때문에 그녀는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간식을 끊었나요?"라는 질문을 수없이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사실 탄송윈은 간식을 끊은 것이 아니고, 단지 간식을 먹는 방법을 바꿨을 뿐이다. 이러한 그녀의 간식 공략에 따라 먹으면 살이 찌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식욕을 완화 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한달동안 간식을 먹었는데 간식을 먹지 않았을 때와 비교하여 반대로 1.5킬로그램 이상 빠질 수 있다는 것을 직접 측정하여 결과를 얻어냈다고 밝혔다. 이러한 간식 공략은 세 단계로 나뉘어 진다. 그럼 한번 실행에 옮겨 볼까?

 

 

첫번째 단계, 하루 세끼는 꼭 챙겨 먹는다

규칙적인 식단과 정시에 먹는 하루 세끼의 식사는 다이어트의 기초라 말할 수 있으며, 세끼의 식사를 줄이지 않고 챙겨 먹으면 하루동안 포만감을 계속하여 유지할 수 있다. 하루 세끼를 챙겨 먹었을 때 간식에 대한 생각이 없거나 혹은 먹는 것을 줄일 수 있다. 만약 간식을 끊을 수 없다면 하루 세끼를 규칙적으로 먹어 보되, 매 끼니의 식사에서 7~80% 정도만 배불리 먹는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간식을 먹으며 살이 찌지 않는 비결은?

 

두번째 단계, 두 식사 사이에 간식을 곁들여 먹는다

적게 여러번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식사를 할 때 7~80%만 배불리 먹는 상황아래, 두 식사 사이에 간식을 곁들이는 것 또한 적게 여러번 먹는 것에 해당된다 하겠다. 이때 간식을 먹게 되면 배고픔을 달래주며, 그 뒤의 식사 때 배고픔 때문에 과식하는 것을 피할 수 있게 된다.

 

 

세번째 단계, 더 건강한 저칼로리의 간식을 선택한다

어떤 간식을 선택해야 할까에 대해 가장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탄송윈 역시 간식을 끊을 수 없기에 간식을 선별하여 먹으며, 그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다.

 

예전에 즐겨 먹던 비스킷, 감자튀김, 케이크 등 간식을 쉽게 살이 찌지 않는 요구르트, 과일과 수제 간식으로 바꿨고, 이에 살이 쉽게 찌지 않았고 포만감 또한 매우 좋았다. 단지 매번 간식을 먹을 때 200칼로리를 넘지 말아야 하며, 이렇게 했을 때 다이어트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러한 간식 공략법은 모두에게 적합하고 먹으면서 살이 찌지 않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럼 나도 한번 해볼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