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44살 친란(진람)의 다이어트 비법 공유

by 태권v22 2023. 5. 4.
반응형
728x170

다이어트 비법 공유한 44살의 친란(秦岚 진람)

"다이어트 비결을 꼭 지켜가는 것이 키포인트"

 

 

더운 여름이 점점 더 다가오고 있는 이 때, 여름 철 자신의 좋은 몸매를 드러내기 위해 다이어트에 동참하는 많은 이들이 있다. 특히 스타들의 경우 때를 가리지 않고 사시사철 다이어트에 매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타들은 공인으로서 늘 영상과 사진이 공개되기 때문에 더 예뻐지고 더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정받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동원하여 자신의 세련된 몸매를 유지해 나가려 노력을 기울인다.

 

728x90

오늘 소개할 주인공은 바로 중국의 여성스타로 최근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과 여러 화제를 낳고 있으며, 한국의 네티즌들에게도 익숙한 친란(진람)이다. 친란은 데뷔이래 계속하여 몸무게의 변화가 거의 없으며, 아무리 많이 먹어도 체중이 다시 오르는 요요현상을 보이지 않고 있다.

 

친란은 데뷔 이래 수많은 뛰어난 작품들에 출연하여 왔고,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친란"이라는 이름을 깊게 각인 시켰다. 친란은 1979년 생으로 올해로 이미 44살이 됐다고는 하지만, 여러 면에 있어 여전히 잘 관리하고 있다. 예를들어 세련되고 아름다운 몸매와 피부 등이다.

 

 

친란은 탄탄한 연기력 외에도 매우 아름다운 외모와 특히나 완벽한 몸매를 갖고있으며, 이미 40살이 훌쩍 넘은 친란은 늘 변함없이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물론 친란 역시 작품을 촬영하면서 캐릭터를 더 완벽하게 만들어 내기 위해 살을 찌우거나 혹은 빼기도 했다. 만약 살을 찌운다고 해도 친란은 자신의 몸무게를 45킬로그램 전후로 빨리 되돌려 많은 사람들이 탄복하지 않을 수 없었다.

 

 

지금 이미 중년의 나이에 접어든 친란은 점점 더 젊어지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20대 여성들에게도 전혀 뒤지지 않는 완벽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대해 친란은 사실 평소에 다섯가지 다이어트 비법을 잘 지켜 자신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친란이 꼭 지켜가고 있다는 다이어트 비결 다섯가지는 무엇일까?

 

 

하나, 음식

친란은 일상생활에서 건강하고 합리적인 식사법을 갖고 있다고 했으며, 그것은 바로 하루 세 끼는 꼬박 꼬박 챙겨 먹지만 저녁식사는 비교적 이른 시간에 먹고, 보통 저녁 6시면 모든 식사를 끝마친다고 했다. 뿐만아니라 6시 이후에는 절대 아무것도 먹지 않고, 만약 배가 고프다면 물을 마시는 방법으로 포만감을 높여준다고 한다.

 

둘, 생각

밥을 먹지 않으면 확실히 배가 고픈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정말로 배가 고프다면 친란은 생각하는 방법 만으로 만족한다고 했으며, 예를들어 배달 앱을 열고 자신이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는다는 생각을 머릿속에 그리면 다소 배고픔이 완화된다는 것이다. 스타들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정말로 온갖 방법을 동원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고 하겠다.

 

셋, 운동

친란은 바쁜일이 없을 땐 운동을 한다며, 일반적으로 운동은 요가 혹은 빨리 걷기를 한다고 했다. 그리고 이어 꾸준한 운동은 다이어트와 몸매유지 효과가 뚜렷하지만, 운동을 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선택해야 하며 절대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따라 해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넷, 몸무게를 주의 깊게 관찰

친란은 매일 자신의 몸무게를 기록하고 있으며, 어느 한 부위에 살이 찐 것을 발견하면 그 부위를 겨냥해 다이어트 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했다.

 

그렇다면 나도 친란과 함께 다이어트에 돌입해 볼까?

 

다섯, 지속

다이어트를 하면서 반드시 지속적으로 해야 하며 절대 중도에서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고 친란은 강조했다. 지속적으로 꾸준히 해야만 몸매가 갈수록 좋아질 수 있다며 자신을 같은 또래 보다 더욱 젊게 보여질 수 있다고 했다.

 

 

사실 예쁜 몸매를 유지하려면 우리가 상상하는 것처럼 그렇게 어렵지 않으며, 또한 생각하는 것처럼 쉽지만도 않다. 자신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또 지속적으로 꾸준히 하기만 하면 예쁜 몸매를 유지하는 동시에 젊고 활력있는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이다.

 

 

* 친란(秦岚 진람)에 관련된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웨이따쉰(위대훈)의 프로포즈 친란(진람)에게 거절 당했다?

 

웨이따쉰(위대훈)의 프로포즈 친란(진람)에게 거절 당했다?

이제 막 사랑을 인정했는데 이별을 준비한다? 홍콩매스컴 보도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의 프로포즈 친란(秦岚 진람)에게 거절 당해" 두 사람은 지금 냉전 상태 친란(진람)과 웨이따쉰(위대훈)

letsgo-start.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