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31살의 위엔빙옌(원빙연) 몸매 항상 날씬함 유지, 1년 내내 45킬로그램 유지

by 태권v22 2023. 5. 5.
반응형
728x170

항상 날씬한 몸매 유지하고 있는

31살의 위엔빙옌(袁冰妍 원빙연)

1년 내내 45킬로그램 유지하고 있는 원인은 크게 두 가지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눈물을 흘리는 것보다 땀을 흘리는 것이 낫다"

현대 "비주얼이 곧 정의"라는 시대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이미지 관리를 중시하기 시작했다. "이미지"가 점차적으로 비지니스 명함으로 되어가고 있는 이 때,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서 이미지는 바로 당신의 "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미지를 중시한다고 하면 연예계라는 곳이 그 중 가장 먼저라고 말할 수 있다. 연예계에 발을 들여 일을 시작한다고 하면 좋은 몸매를 유지한는 것이 첫 번째 관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전문배우와 일부 희극배우들을 제외하면 대부분 날씬한 몸매를 갖고있다.

 

728x90

중국 연예계에서 위엔빙옌(원빙연)이라는 비교적 젊은 배우로서 그녀의 인기는 이전엔 줄곧 미지근한 상황을 보여왔으나, 드라마 《琉璃 유리》가 방송된 이후 인기가 크게 상승했다. 전형적으로 민낯이 어울리는 여배우로 웃는 얼굴의 감화력은 비교적 매우 강하다.

 

얼마 전 세금문제와 관련하여 활동이 뜸한 그녀는 자신의 웨이보에 최근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유했고, 사진에서 화이트의 의상을 입고 있는 그녀의 얼굴은 더욱 세련되고 V라인 얼굴이 더욱 도드라져 보인다.

 

2016년 《老九门 노구문》에서 얼위에홍(二月红 이월홍, 장이씽 분)의 부인 야터우(丫头 아두)로 출연하면서 부터 점점 대중들의 시야에 들어오기 시작했으며, 이후 2020년 《琉璃 유리》에서 초반엔 단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에서 후반에 늠름한 자태의 캐릭터 추쉔지(褚璇玑 자선기)로 순식간에 인기를 끌어 모았다.

 

 

데뷔 여러 해 동안 위엔빙옌은 여러 좋은 작품들에 출연하여 왔고, 지금 30살을 넘긴 그녀는 계속하여 세련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여 왔다. 167센티미터의 키에 몸무게는 늘 45킬로그램을 유지하고 있는 그녀는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살 수 밖에 없다.

 

일찍이 한 인터뷰에서 위엔빙옌은 자신의 대부분의 시간은 촬영 스케줄로 가득차 있어 운동할 기회가 매우 적기 때문에 일상적으로 담백한 음식을 위주로 자신의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었다. 그리고 어려서 부터 무용을 배운 그녀는 일단 시간이 나면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한다고 했다.

 

 

그녀가 1년 내내 변함없는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 주요 원인은 크게 두 가지라고 밝혔다.

 

첫번째, 담백한 음식

위엔빙옌의 식단 조절 방법은, 처음 3일 동안 달걀과 양상추 등 저칼로리 음식을 먹고, 배가 너무 고프면 안되기 때문에 가끔 밀크쉐이크 한잔을 더하여 먹는다. 이렇게 3일이 지나면 위의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고 음식양 또한 줄어들게 된다. 이 때 칼로리 조절을 쉽게 통제할 수 있다고 했다.

 

이러한 방법을 간헐적 식이요법이라고 부른다. 일반인이 식이요법을 통해 체중을 조절하려 한다면 하루 세끼를 꼭 챙겨야 하며, 매 끼니마다 70% 정도만 배부르게 먹을 것을 권장하고 있다. 정상적인 대뇌가 포만감의 신호를 받는 것은 20분 이후 이기 때문에 70%의 포만감은 신체의 포만감 상태인 것이다.

 

 

이러한 방법은 한편으로 절식으로 인한 고통을 피하면서, 또 한편으론 식사량을 줄여 에너지 섭취량을 감소시킴으로써 체중을 점차적으로 줄일 수 있다. 위엔빙옌의 식이요법은 처음 3일동안은 가볍게 단식하고, 후반에는 점차적으로 정상적인 식단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빠르게 살을 빼고자 하는 사람들은 시도해 볼 수 있다 하겠다.

 

위엔빙옌의 식이요법 다이어트를 여기서 시도해 볼까?

 

달걀은 단백질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근육의 유실을 예방하고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으며, 칼로리가 낮아 살이 찔 확률은 비교적 낮다. 그리고 양상추에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이 강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기간 중 섭취하기에 적합하다.

 

 

두번째, 피트니스 운동

위엔빙옌은 가정환경의 영향으로 어려서 부터 무용을 배웠다. 그리고 그녀는 몸매를 유지하는데 자신만의 방법을 갖고 있다. 바로 운동으로 운동은 열량을 소모하는 키포인트라 할 수 있으며, 운동으로 인한 소모량이 섭취량 보다 많을 때 체중이 점차적으로 줄어드는 것은 당연하다 하겠다.

 

외지로 촬영을 떠날 때 비교적 간단한 러닝머신을 갖고가며, 촬영을 마친 이후 30~60분 정도 가볍게 달리기를 한다. 간식을 좋아하는 그녀는 유혹을 참지 못하고 간혹 간식을 먹기도 한다. 하지만 가벼운 달리기로 빠르게 소모시켜 버린다.

 

 

달리기는 유산소 운동으로 30분이상 꾸준히 달리기를 하면 체내의 지방이 연소되기 시작한다.

 

그러기 때문에 매일 달리기를 하지 않아도 되며, 일주일에 3~4회면 충분하다. 한편으론 집중적으로 에너지를 소모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론 관절의 손상을 피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위엔빙옌의 다이어트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체중 감량을 위한 가벼운 단식으로 이후 단계에서 점차적으로 회복하는 것으로, 이 때 위의 용량은 감소하고 섭취량이 자연스럽게 줄어들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날 때 가벼운 운동으로 에너지 소모를 강화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