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와 황징위(황경유)의 사랑은 전처 왕위신(왕우형)에게 달려있다?

by 태권v22 2023. 6. 22.
반응형
728x170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황징위(黄景瑜 황경유)의 사랑은

황징위 전처 왕위신(王雨馨 왕우형)에게 달려있다?

사랑을 공개하기 까지 마지막 한걸음만 남아있다?

 

 

디리러바(Dilraba)와 황징위(황경유)의 사랑이 전해진 이후 계속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 두 사람은 지금까지 공개적으로 사랑을 밝힌적은 없지만, 그들이 함께한 드라마 《幸福,触手可及!행복, 촉수가급!》에서 서로 잘맞는 호흡과 몇가지 단서들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들 사이의 관계를 추측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들이 비밀리에 결혼을 했고, 임신했다는 소문은 계속하여 꼬리에 꼬리를 물고 존재하고 있으며, 각종 추측과 짐작을 낳고 있다.

최근 디리러바는 자신의 웨이보에 100여장의 쎌카 사진을 공유했고, 그 중 사진 한장의 배경에 "鱼, 물고기" 도안이 그려져 있었다. 이에 한 예리한 네티즌은 그 "鱼, 물고기" 도안은 바로 황징위를 암시하고 있는 것이라는 해석을 내놨다. 디리러바황징위의 스캔들이 계속하여 존재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도안은 어떠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졌고, 3자 팬들 사이에서 격렬한 논쟁을 불러 일으켰다.

 

728x90

그리고 황징위 공작실은 이틀전인 6월 20일 이른 아침 그와 전처 왕위신(王雨馨 왕우형)과의 관계에 대해 처음으로 언급하며, 두 사람이 평온하게 이별을 했다는 것을 분명히 했고, 가정폭력에 대한 루머에 대해 부인했다. 공작실의 이런한 목소리는 황징위디리러바와의 사랑을 공개하기 위한 하나의 신호로 여겨졌다.

 

디리러바는 한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다가 얼마 전 활동 재개를 하면서 임신에 대한 소문은 부인했지만, 그녀와 황징위와의 사랑에 대한 소문에 대해서는 여전히 입을 다물고 있다. 외부에서는 생각하기를 황징위와 전처 왕위신과의 관계는 디리러바와의 사랑을 공개하는데 있어 최대의 걸림돌이라는게 중론이다. 그리고 황징위와 전처 왕위신의 발표 성명 및 황징위 웨이보에서 전처 왕위신에게 보내는 축복 등은 두 사람은 이미 평화롭게 헤어졌다는 것을 대중들에게 알리려 한다는 것이라고 생각된다. 이는 디리러바와의 사랑을 공개할 가능성이 한 층 더 높아졌고 한걸음 더 다가섰다는 것을 말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디리러바황징위의 스캔들은 4년 넘게 지속되고 있으며, 그들의 팬들은 그들이 공개적으로 사랑을 인정하기만을 기대하고 있다. 지금 현재 외부에서는 두 사람이 머지않아 사랑을 공개할 것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이는 또한 수많은 커플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이기도 하다. 하지만 최종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공식발표 혹은 두 사람의 공개적인 인정이 필요한 상황이다.

 

지금 디리러바황징위의 감정 상황에 대해서 여전히 공식적으로 확인된 바는 없다. 이들 두 사람 사이에 계속하여 열애설과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지만, 그들은 사랑에 대해 공개적으로 인정하고 있지 않은 것이다.

 

이전 보도 내용을 보면, 디리러바황징위는 일찍이 드라마 《幸福,触手可及! 행복, 촉수가급!》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고, 그들이 극 중에서 보인 다정함과 달콤함은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해 많은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고 했다. 그리고 이어 그들의 비밀결혼과 임신에 대한 소문은 아직까지 확인된 바가 없다고 전했다.


■ 관련된 이야기

 

최근 디리러바는 자신의 웨이보에 100여장의 쎌카를 공유했고, 그 중 한장 사진의 배경에서 황징위를 대표하는 "鱼, 물고기" 도안이 그려져 있었다. 이러한 행위는 팬들의 추측이 이어졌다. 왜냐하면 이는 바로 그녀가 황징위에게 보내는 메시지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디리러바(迪丽热巴), 황징위(黄景瑜), 왕위신(王雨馨)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리러바황징위의 사랑은 여전히 확인되지 않은 소문에 불과하다. 그들은 적절한 시기와 방식으로 그들의 관계에 대해 공개적으로 인정을 하거나 혹은 계속하여 조용함을 유지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최종 결과는 그들 자들의 결정에 달려있다.

 

물론 팬들과 대중들 모두 디리러바황징위의 관계에 대해 기대하는 바가 매우 크지만, 또한 그들의 사생활과 개인의 선택을 존중해야만 한다. 그들이 기꺼이 자신들의 마음을 열어야만 그들의 감정 상황에 대해 더 많은 진실을 알게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