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종종 화제로 떠오르는 "직각 어깨", 탄송윈(담송운) 블랙드레스로 우아한 쇄골라인 드러내

by 태권v22 2023. 6. 23.
반응형
728x170

종종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직각 어깨"

블랙 드레스 입고

우아한 쇄골라인 완전히 드러낸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요 며칠 탄송윈(담송운)의 "直角肩, 직각 어깨" 이슈는 각종 매스컴 실검에 직접적으로 오르내리며 화제가 됐다. 최근 행사에서 탄송윈이 고급스러운 블랙 드레스를 입고 모습을 드러내면서 관심과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탄송윈은 절제되고 우아한 블랙 드레스로 그녀는 완벽한 어깨와 목 라인을 남김없이 드러냈으며, 블랙드레스는 바닥까지 길게 내려오고 스커트 자락은 부드럽게 흘러 내리고 있어 날씬하고 세련된 몸매를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마치 고귀한 블랙스완과도 같아 보였다.

 

728x90

뒤따라 탄송윈은 자신의 웨이보에 네티즌들의 "直角肩, 직각 어깨"가 아니냐는 질문에 답을 올리며, 자신은 직각 어깨가 아닐 뿐만 아니라 설령 "直角肩, 직각 어깨"라 하더라도 지나치게 의식하거나 마음에 두고 있지 않으며, 건강이야 말로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탄송윈은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특성과 결점을 갖고 있으며, 이는 바로 인지상정으로 서로 모두 이해하고 포용해야 할것이라고 말했다.

 

탄송윈 웨이보(谭松韵seven) 캡처

谭松韵没有直角肩 角度问题 望周知

健康就好哇

 

탄송윈은 직각어깨가 아니며,

각도 문제는 모두 이해하고 포용해야 합니다

건강이 바로 최고입니다

 

이러한 탄송윈의 해석에 대해 모두 만족 하시나요?

결국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것은 모든 여성들이 천성이다. 특히 얼굴로 밥을 먹고 사는 여성스타들의 비주얼은 결코 뒤처져서는 안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탄송윈은 몸메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이미지 관리를 매우 잘 하고 있으며,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 또한 어떠한 결점을 찾아내기 어렵다.


■ 관련된 이야기

 

여성스타들이 주요 행사에 참석할 때 오프숄더 의상을 즐겨 입는 이유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막론하고 여성스타들이 행사 현장에 모습을 드러낼 때, 자주 선택하는 스타일 중의 하나가 바로 오프숄더 의상이다. 아름답고 보기 좋은 원숄더 드레스는 자신의 우월한 어깨와 목 라인을 드러내며 완벽한 몸매비율을 연출해 더욱 우아하고 분위기있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肩颈线条

목 어깨 라인

 

쥐징이(鞠婧祎 국정의)

"直角肩, 직각 어깨"를 말하고자 하면, 많은 사람들은 가장 먼저 쥐징이(국정의)를 떠올린다. 쥐징이의 체형은 비교적 작고 어깨 또한 비교적 좁아 머리가 커보이기 쉽기 때문에 많은 경우 그녀는 퍼프 소매 의상을 선택해 입는다. 이는 시각적으로 어깨 너비를 늘리고 머리와 어깨의 비율을 더욱 조화롭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 이다.

 

하지만 쥐징이가 어깨가 없는 의상을 선택해 입었을 때, 우리는 그녀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直角肩, 직각 어깨"를 볼 수 있다.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디리러바가 한 행사에 참석했을 때 어깨가 드러나는 블랙 롱드레스를 입었었다. 그녀는 순 블랙의 튜브톱 롱스커트로 우아하고 아름다운 "直角肩, 직각 어깨"를 드러내며 우아하고 섹시한 모습을 연출해 냈다. 그녀는 매우 고귀하고 냉염함을 보여, 마치 우아한 여신의 모습을 보는것과 같았다.

 

 

쑨이(孙怡 손이)

쑨이 또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여성스타 중의 한명으로, 그녀의 비주얼 또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이전 그녀가 녹색 새틴 드레스를 입고 모 시상식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 피부는 희고 아름다웠으며, 매우 뛰어난 몸매와 기질, 두두러진 쇄골을 뚜렷하게 볼 수 있었고, 우월한 "直角肩, 직각 어깨"는 더할나위 없이 표준적이었다.

 

이러한 그녀의 전체적인 모습에선 아기엄마의 모습이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

 

 

이러한 "直角肩, 직각 어깨"를 갖고있는 많은 여성스타들을 보고 있으면, 부러움과 질투가 생겨날 것이다. 하지만 보통 일반사람으로서 여성스타들이 어떻게 완벽하고 아름다운 어깨와 목 라인을 만드는지를 배우고 나면, 자신만의 "直角肩, 직각 어깨"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완벽하고 아름다운 어깨와 목 라인은 운동을 통해서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벼운 메디컬 뷰티 방법을 통하여 서도 개선이 가능하다. 현재로서 비교적 가장 빠른 방식은 마른 어깨에 히알루론산(성형용 필러)을 주사하여 직각어깨로 채우는 것이라고 한다. 물론 스타와 같이 아름다워 지고 싶다해도 부작용 등 여러 면에서 많이 알아보고 의사와의 상담이 꼭 필요하다.

 

한 시대의 사람들 사이에서도 아름다움의 개념이 모두 다르지만, 요즘 같은 경우 많은 사람들이 직각어깨를 아름다움으로 여기고 또한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직각어깨는 주로 어깨와 팔 사이의 각도가 90도라는 것을 의미하며, 그 자체로는 매우 정상적인 생리 현상으로 질병은 아니다. 하지만 현재의 미학적 개념 하에서 많은 사람들은 직각어깨가 일종의 아름다움의 표현이라 생각하고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은 일부러 이러한 어깨형을 만들고 또한 좋아하고 있다. 이러한 직각어깨는 후천적으로 운동을 통해서도 만들 수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