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인터넷에 전해지고 있는 4대 광고 모델 TOP! 류이페이(유역비) LV 등 5대 브랜드 글로벌 광고 모델

by 태권v22 2023. 7. 14.
반응형
728x170

인터넷에 전해지고 있는 4대 광고 모델 TOP

LV 등 5대 브랜드 글로벌 광고 모델의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가장 많았을 때는 17개 브랜드 광고 모델 맡아

 

 

브랜드 광고 모델은 배우들에게 있어 계속하여 주요 수입원 중의 하나였으며, 또한 그녀들의 인기를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였다.

최근 배우들과 관련된 4대 광고 모델 TOP이 웨이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는 5대 브랜드 글로벌 광고 모델이고, 니니(倪妮)의 수중에는 9대 브랜드 광고 모델을 쥐고 있었으며, 위슈씬(虞书欣 우서흔)은 15개의 광고 모델을 보유하고 있었다. 그리고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는 17개의 광고 모델을 보유하고 있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728x90

류이페이는 일찍이 《仙剑奇侠传 선검기협전》, 《神雕侠侣 신조협려》 등 극 중에서두각을 드러낸 배우로, 뛰어난 연기로 인해 빠르게 인기스타로 떠올랐다. 그녀는 85화(85花)의 탑급 여성스타가 된 이후 영화계로 무게 중심을 옮겼고, 지난 해 《梦华录 몽중록》에 출연하며 드라마 쪽으로 복귀했다. 그리고 올 연초에는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으로 다시한번 큰 인기와 함께 호평을 받았다.

 

그녀는 드라마를 최고의 작품으로 이끄는 능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 또한 많은 사랑과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녀의 수중에는 5대 글로벌 브랜드의 광고 모델을 쥐고 있으며, 그중에는 시세이도(SHISEIDO), 불가리(BVLGARI), 루이비통(LOUIS VUITTON), 티쏘(TISSOT)와 스카이워스(SKYWORTH)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그녀가 광고 모델을 하고 있는 브랜드는 모두 중량급으로 매우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류이페이는 최근 새 드라마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 장미 이야기》 촬영에 뛰어 들었고, 이번 역시 시청률을 최고로 끌어 올릴 것이라는 것은 그 누구도 의심하지 않고 있다.

 

 

니니는 브랜드의 주목을 받고있는 또 다른 여성스타 중의 한명이다. 그녀는 고급스러운 얼굴을 갖고 있어 각 브랜드들은 그녀를 모델로 선택하기를 원하고 있다.

 

니니는 혼자서 9대 브랜드의 모델을 장악하고 있으며, 이들 브랜드는 구찌(Gucci)를 포함하여 바비 브라운(Bobbie Brown) 및 신디 차오(Cindy Chao) 등등이 있다. 제품이 니니의 뛰어난 기질과 매치되면 추가 가산점을 받을 수 있게 한다. 이렇게 니니는 고급스러움을 보유하고 있다.

 

 

위슈씬(우서흔)은 작년 《苍兰诀 창란결》로 인해 큰 인기를 받은 95후 샤오화(95后小花)이다. 그녀는 뛰어난 연기 뿐만 아니라 화제의 열기 또한 매우 높다. 위슈씬은 95후(95后) 중에서 최강의 모델 TOP으로, 그녀의 수중에 보유하고 있는 모델 수는 15개에 달하며, 그 중에는 패션 브랜드 지방시(Givenchy)와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 3CE 등이 있다. 그녀는 돈을 쓸어 담는 능력이 매우 강력하다.

 

 

디리러바는 90후(90后) 사이에서 인정받는 모델 TOP이다. 그녀는 최근 드라마 《公诉 공소》를 갖고 돌아왔으며, 그녀 수중에 쥐고 있는 모델 수는 17개에 달하고 있다. 패션 명품브랜드 디올(Dior)을 포함하여 메이크업 브랜드 클라랑스(Clarins) 및 APP 콰이쇼우(快手) 등등이 있다.

 

디리러바는 줄곧하여 90후(90后) 여성스타들 중에서 상업적인 가치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기타 동년배 여성스타들은 감히 그녀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여성스타들의 브랜드 광고 모델은 그녀들 수입의 중요한 원천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녀들을 인정하고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들은 브랜드 모델로서 많은 광고비를 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 자신들의 지명도와 이미지 또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 관련된 이야기

 

그리고 브랜드 측이 그녀들을 모델로 선택했다는 것은 그녀들의 이미지, 인기와 영향력을 염두한 것이다. 이러한 상호 이익이 되는 파트너 관계는 현대 연예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비지니스 모델이라 하겠다.

 

 

하지만 이러한 광고 모델의 이면에 있는 문제 또한 깇이 생각해볼 가치가 있다. 왜 이러한 브랜들은 이 스타들을 모델로 선택할 수 밖에 없었을까? 그녀들의 진정한 영향력과 이미지는 어떻게 평가되는 것일까? 브랜드의 광고 모델은 진정으로 제품의 판매량과 사용자들의 만족도에 향상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이러한 문제들 모두는 계속하여 관심을 갖고 토론해 볼 가치가 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배우들이 브랜드의 모델이 된다는 것은 비지니스의 협력 모델이자 영향력의 상징이다. 류이페이, 니니, 위슈씬, 디리러바는 모두 뛰어난 연기와 광고 모델로 인해 4대 광고 모델 TOP이 됐다. 그녀들의 성공은 재능과 노력뿐만 아니라 최고의 이미지 메이킹과 광고 모델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하지만 모델 현상 또한 일부 문제들이 존재하고 있음으로 보다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비지니스 협력 방식을 찾기위해 깊이 생각하고 논의할 필요가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