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 VS 구리나자(Gulnazar), 누가 더 예쁠까?

by 태권v22 2023. 7. 12.
반응형
728x170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VS 구리나자(古力娜扎, Gulnazar)

누가 더 아름다울까?

 

 

신장(新疆)의 양대 미녀인 디리러바(Dilraba)와 구리나자(Gulnazar)에 대해 인터넷에서는 줄곧하여 문제 삼고있는 것이 있다. 바로 두 미녀 중 누가 더 아름다울까에 대한 것이다. 그럼 여기서 이들 두 미녀를 전체적으로 한번 파헤져 보려 한다.

 

몸매(身材)

그녀들의 싼웨이(三围, 가슴·허리·엉덩이 둘레) 데이터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싼웨이(三围)는 눈 대중으로 볼 때 거의 차이가 없기 때문에 이 세 데이터는 서로 비기는 것으로 하겠다. 하지만 그 차이는 키에 있다. 구리나자의 공식적인 키는 172센티미터이며, 디리러바는 공식적으로 168센티미터 이다. 비록 4센티미터의 차이는 크지 않다고는 하지만, 또한 분명 차이는 차이이다. 이로볼 때 몸매라는 이 데이터로 말하자면, 구리나자디리러바 보다 조금은 낫다고 하겠다.

 

흥미로운 것은 인터넷 상에 남자가 가장 싫어하는 여성의 키 순위에서 168센티미터가 가장 싫어하는 키였다는 것이다. 그리고 마침 디리러바가 168센티미터라는 말이 돌았었다. 그리고 대부분의 남성들이 좋아하는 여성의 키는 170+센티미터 였고, 그것이 바로 구리나자의 키였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구리나자의 키가 남성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는 키라고 말할 수 있겠다.

 

728x90

이목구비(五官)

두 사람 모두 어떠한 단점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매우 세련된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하지만 여전히 차이는 있다.

 

디리러바의 이목구비는 중원(中原)의 특징이 거의 없는 순수한 서역(西域) 미인이다. 그리고 구리나자의 경우 서역(西域)과 중원(中原)이 결합되어 있는 미인으로, 서역(西域)의 이목구비와 중원(中原)의 윤곽을 갖고 있다. 이렇게 각각의 특징이 있지만, 모두 표준적인 미인이다.

 

* 중원(中原) - 황허(黃河)의 중류·하류에 걸친 지역으로

허난(河南)성 대부분과 산둥(山東)성 서부 및

허베이·산시(山西)성 남부를 포괄한다.

** 서역(西域) - 광범위하게 소아시아·중앙아시아 및

인도 지방의 여러 나라를 가리키며,

좁은 의미로는 신장(新疆)·톈산 남로(天山南路) 지방을 말한다.

 

이 외에 두 사람의 얼굴형에서 또한 다소 차이가 있다. 디리러바의 얼굴형은 약간 길고, 구리나자는 표준형의 작은 얼굴 미인이다. 이렇게 두 사람의 이목구비엔 차이가 있지만, 그녀들 모두 매우 아름답다.

 

 

화면발/사진발(上镜)

만약 이목구비와 몸매에서의 차이가 크지 않다라고 한다면, 카메라에 잡히는 것을 보면 그 차이를 가릴 수 있다. 카메라라고 한다면 사진과 동영상 모두를 포함한다.

 

사진면에 있어 구리나자는 360도 사각지대가 거의 없을 정도로 정말 잘 받는다. 하지만 대조적으로 디리러바의 경우 어떤 각도에서 보면 그다지 완벽하지 않게 보인다. 그래서 각도 표현에 있어 구리나자의 아름다움은 디리러바의 각도에 비해 더 많은 각도를 갖고있다.


■ 관련된 이야기

 

동영상 방면에 있어서는 두 사람의 차이는 없으며, 모두 매우 화변발이 잘 받는다. 총체적으로 볼 때, 어떤 면에서 구리나자가 화면발을 더 잘 받으며, 그에비해 디리러바는 조금 떨어진다고 볼 수 있다.

 

 

학력(学历)

구리나자는 베이징영화학원(北京电影学院, Beijing Film Academy)을 졸업했으며, 표준적인 연기자 전공 출신이다. 그리고 디리러바는 상하이희극학원(上海戏剧学院, Shanghai Theatre Academy)을 졸업했고, 마찬가지로 연기자 전공 출신이다.

 

학력 방면에 있어서도 두 사람은 비겼다 하겠다. 왜냐하면 베이징영화학원과 상하이희극학원 모두 업계에서 가장 좋은 학교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바로 연기자 전공 출신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기질엔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

 

결론

그녀들 모두 우루무치(乌鲁木齐) 출신으로 모두 1992년 생이며, 모두 연기자 전공 출신이다. 이렇게 모든 방면에서 그녀들은 비겼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도 구리나자가 약간 키가 더 크고, 화면발 역시 결점없이 잘 받기 때문에 구리나자가 조금은 더 예쁘지 않을까 생각된다. 하지만 디리러바가 아름다운 면에서 뒤쳐진다는 것은 아니고, 어떤 면에서 밀리는 면이 약간 없지않아 있다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