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예쑨롄(爷孙恋, 손녀뻘과의 사랑" 주인공 린징언(임정은) 음독 사망

by 태권v22 2023. 7. 16.
반응형
728x170

"예쑨롄(爷孙恋, 손녀뻘과의 사랑)"

주인공 린징언(林靖恩 임정은) 음독 사망

의붓아들은 프로그램에서

그녀의 아버지가 그 중에 연루되어 있다고 진상 폭로

 

 

타이완에서 가장 유명했던 "예쑨롄(爷孙恋, 손녀뻘과의 사랑)" 리쿤청(李坤城 이곤성)과 린징언(林靖恩 임정은), 이들 두 사람의 이야기는 이제 곧 막을 내리게 됐다. 리쿤청은 병으로 인해 이미 세상을 떠났고, 린징언에게 남겨졌던 유산 또한 점차적으로 리쿤청의 아들 리줘쉔(李卓轩 이탁헌)의 주머니로 들어가게 된것이다.

자신의 나이보다 더 많은 의붓아들을 상대로 린징언으로선 당연히 당해낼 수가 없었을 것이고, 한걸음 한걸음 함정에 빠져들 수 밖에 없었을 것이다.

 

728x90

최근 많은 중국 내지 매스컴이 보도하기를, 타이완 매스컴에 따르면 린징언이 이미 사망했다고 보도했다고 전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로 떠올랐다. 그녀의 나이 올해로 26살로 인생 최고의 나이이며 또한 어떠한 신체 질병이 있다는 소리를 들어 본적도 없는데 어떻게 갑작기 사망소식이 들려 올 수 있느냐는 것이다.

 

台媒曝林靖恩疑离世,酒店小港服毒自杀,

千万遗产消失,继子有嫌疑

 

타이완 매스컴은 린징언 사망했고,

샤오강의 호텔에서 음독자살한 것으로 의심된다고 폭로

천만 유산 소실, 의붓아들 혐의 의심

 

린징언은 16살 때 56살의 리쿤청과 함께 했다. 상대에겐 가정이 있었지만, 이른바 "사랑"을 위해 의연히 학업 포기하고 바오양(包养 포양, 기혼 남자가 들인 젊은 여자)을 선택했다. 가족들은 또한 법적수단을 동원하겠다며 말렸지만, 린징언은 가족과 헤어지는 것을 선택하고 심지어는 자신이 사랑으로 가는 것을 가족들이 막았다며 고소까지 했다.

 

 

16살의 소녀는 10년 동안 한 노인에게 길러지며 일을 나간적이 없고, 학력 또한 고등학교 중퇴로 더 깊은 공부도 하지 않았다. 이로써 학식과 사회 경험면에서 린징언 동년배들과 비교하여 훨씬 미치지 못한다. 하지만 좋았던 점은 그녀는 아무 걱정없이 자원과 부를 가질 수 있었다는 것이다.

 

 

그녀의 사망소식이 전해지기 전, 의붓아들 리줘쉔이 전면에 나서서 린징언이 부동산을 싸게 팔아 잠시 호텔에 머물렀고, 수중에 돈 한푼 없어 물 한병까지도 부탁했어야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 다음 날 린징언의 실종 소식이 들려왔다.

 

 

7월 14일 리줘쉔은 당황하는 기색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李坤城儿首露面,火力全开狂砲林靖恩 리쿤청의 아들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고, 전투력 풀 가동하며 미친듯이 날뛰는 린징언"이라고 농담을 하기도 했다. 그는 방송에서 진상을 까발리겠다며 린징언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만큼 순수하지 않다며 상대에 대한 7가지 원한을 열거했다.

 

 

그 중에는 유산을 강탈하기 위해 리쿤청에게 결혼을 강요하고, 남자측의 예금 모두 자신의 명의로 돌렸으며, 그리고 남자쪽이 결국 암에 걸려 사망하게 한 것, 집안에 놓아둔 신주를 부수고 남자쪽의 장례식에도 참석하지 않은 것, 집을 팔아 5성급 호텔에 묵은 것 등등이 포함되어 있었다.

 

 

처음으로 들춰낸 것이라고 하지만, 이런 내용들은 이미 리줘쉔이 플랫폼에서 하소연 했었던 것들이었다. 그는 매번 말할 때마다 린징언과 연루되고 싶지 않다고 했지만, 그는 항상 상대의 움직임을 가장 잘 알고있는 사람이었다. 린징언은 어려움에 처할 때마다 가장 먼저 리줘쉔에게 연락하는 등을 보면 두 사람의 관계가 겉으로 들어난 것처럼 경직되어 있지는 않았던 것으로 보여진다.


■ 관련된 이야기

 

 

이에대해 네티즌들은 왜 리줘쉔이 한밤중에 린징언집에 나타났는지, 천만위안(약 17억7천만원)짜리 집을 막 팔았는데 린징언이 가난해진 이유 등등 다양한 의혹들을 제기했다. 이러한 의혹들에 대해 리줘쉔린징언 아버지 자신이 한 일이라며, 상대방은 늘 자신을 통해 이미 관계를 끊은 딸에게 관심을 기울여 왔다고 말했다.

 

 

만약 린징언이 사망하지 않았다면 린징언 아버지의 행동는 아직 딸을 그리워 하고 있다고 확신했을 것이다. 하지만 현재의 상황은 달라졌다. 원래는 유산에 대해 관심을 멈출 수 밖에없는 의붓아들 한명 뿐이었지만, 이제는 린징언의 아버지 또한 거기에 연루되어 버렸다. 리줘쉔이 고의적으로 꾸며낸 것인지, 아니면 우연의 일치인지는 알수가 없다.

 

 

의붓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에 리줘쉔은 어떠한 반응도 드러내지 않고있다. 모르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일부러 침착한척 하고 있는지는 알 수가 없다.

 

물론 아직 린징언의 시체가 공개되지는 않았다. 살아 있다면 사람을 만나야 하고, 죽었다면 시체를 봐야 한다는 원칙에 따라 아직 린징언은 살아 있다는 가능성이 없지않아 있다고 하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