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웨이따쉰(위대훈) 여친의 노력으로 인해 큰 인기 끌어, 친란(진람) 자신의 인맥을 이용하여 홍보에 힘 보태

by 태권v22 2023. 7. 18.
반응형
728x170

여친의 노력으로 인해

큰 인기 끌고 있는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

친란(秦岚 진람) 자신의 인맥을 이용하여 홍보에 힘 보태며

두 사람의 감정은 더욱 뜨겁게 달아 올라

 

 

웨이따쉰(위대훈)의 변신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그는 그동안 대중들에게 예능의 달인으로 인식되어 있었으며, 그는 총명함과 재치있는 답변 능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금의 웨이따쉰은 서로가 모셔가려는 사람으로 변신했다. 그는 드라마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 Fireworks of my heart》에서 연기한 캐릭터 멍옌천(孟宴臣 맹연신)은 뛰어난 인물설정과 출중한 연기로 큰 사랑을 받고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공개연애와 결혼을 꺼려왔던 친란(진람) 또한 매우 기뻐하고 있으며, 남친을 위해 드라마가 더욱 인기를 끄는데 보조를 맞추고 있고, 두 사람의 감정 또한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다고 한다.

 

728x90

제일 먼저, 웨이따쉰이 캐릭터 멍옌천(孟宴臣)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실력으로 얻어냈다는 것이다. 그는 남주인공의 캐릭터를 추구하지 않고, 조연의 캐릭터 멍옌천(孟宴臣)을 선택했으며, 최선을 다해 이 캐릭터를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어 냈다. 그 결과 멍예천(孟宴臣)은 남주인공 양양(杨洋)과 여주인공 왕추란(王楚然 왕초연) 보다도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게 실력이 있고 노력을 기울인다면 조연일지라도 빛을 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 웨이따쉰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가치관을 갖게됐다. 이러한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쳤고, 사람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게 해줬다.

 

 

둘째로, 웨이따쉰의 성공에서 여친 친란의 지지를 빼놓을 수 없다는 것이다. 드라마 《延禧攻略 연희공략》에 출연으로 큰 인기를 끈 친란에게는 연예계내에서 수많은 자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또한 많은 청춘드라마에 출연하여 왔다.

 

그녀는 멍옌천(孟宴臣)이 큰 인기를 끌자 자신의 자원을 이용하여 남친을 도와 이 드라마의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고 한다. 그래서 지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웨이따쉰은 또한 친란의 도움에 감사하고 있다고 하며, 이는 또한 웨이따쉰이 감정처리에 있어 적절했다는 것을 말해준다. 그렇지 않았다면 친란 역시 무상으로 그를 돕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이다.

 

 

셋째, 웨이따쉰의 일적인 성공은 또한 그와 친란 사이의 감정을 더욱 강화시켰다는 것이다. 이전 한 보도에서 웨이따쉰이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만 친란의 일적인 욕심이 매우 커 원하지 않았고, 이로인해 두 사람의 관계가 긴장모드로 들어갔다고 전했었다. 하지만 지금 친란멍옌천(孟宴臣)을 도와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두 사람의 감정은 더욱 좋은 쪽으로 변해가도 있다고 했다.


■ 관련된 이야기

 

웨이따쉰이 일에 필사적으로 매달리고 있을 때 여친의 지지를 받았고, 이와 동시에 그 또한 고마움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이기에 자연스럽게 상대를 더욱 좋아하게 됐을 것이다. 친란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가 웨이따쉰을 일적인 면에서 좋게 보는 동시에 그녀가 그와 함께 한다해도 이제 더이상 많은 관심과 의혹을 받지 않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웨이따쉰은 수년간 중국 연예계에서 발전을 거듭해 왔고, 계속하여 예능계의 일원으로 꼽혀왔다. 그럼으로서 셰나(谢娜 사나)의 추천과 허지옹(何炅 하경)의 후원을 받아왔다. 하지만 이번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에서 보여준 캐릭터 멍옌천(孟宴臣)은 웨이따쉰이 자신의 연기력을 대중들에게 확실히게 보여주는 계기가 됐다.

 

그리고 노력하는 사람은 조연이라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해도 언젠가는 빛을 발하고 또한 사람들의 눈에 띄게 된다는 것을 보여줬다. 웨이따쉰의 이번 변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궁금증과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고, 그의 일적인 성공과 사랑의 감정 또한 더욱 좋아지면서 더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앞으로 웨이따쉰에게는 가능성과 더욱 큰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다채로운 활약을 기대하게 해주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