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태국 선정 "10대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에서 디리러바(Dilraba) 1위에 이름 올려

by 태권v22 2023. 7. 21.
반응형
728x170

태국 시청자 선정 "10대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에서

1위에 이름올린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은 탈락

네티즌들 잇달아 의문 제기

 

 

7월 20일 태국(泰国) 시청자들이 선정한 2023년 《名人世界 명인세계》 순위 차트 중 "十大最美中国女演员, 10대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 명단이 정식으로 발표됐다.

발표된 명단에서 중국 내지 연예계 90화(90花) 탑급 여성스타 디리러바(Dilraba)가 행운의 1위를 차지했고,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이 유일하게 85화(85花)로 2위에 올랐으며, 귀국한 여성 아이돌 청샤오(程潇 성소)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태국 시청자 선정 "10대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

728x90

이들 세명 이 외에 명단에 오른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에는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양쯔(杨紫 양자), 쥐징이(鞠婧祎 국정의), 우치엔(吴倩 오천), 싱페이(邢菲 형비), 바이루(白鹿 백록), 션위에(沈月 심월) 등 7명의 여배우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몇명은 "10대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 명단에 올라있다는 것에 눈팅족들은 의아함을 감추지 못했다.

 

 

우선 자오루스, 양쯔, 바이루 등 세명은 일찍이 중국 내지 시청자들이 "娱乐圈四大普女, 연예게 4대 평범한 여성"으로 선정했었다. 평범한 비주얼로 비웃음과 조롱을 받으면서도 하루종일 절세의 미녀를 연기하는 환상을 품고 있으며, 평범하다는 것을 자신도 모르고 있다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보기엔 우수꽝스럽다고 했었다.

 

 

또 다른 여배우 중에서 쥐징이의 경우 줄곧하여 성형의 의혹을 받고 있으면서 그녀의 성형 전후 사진이 인터넷에 수없이 많이 떠돌아 다니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가 "10대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 명단에 올라 있다는 것은 어울리지 않으며, 명단에 올라있는 다른 여배우들을 욕보이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쥐징이(鞠婧祎 국정의) 데뷔 전후 비교

 

이 밖에 우치엔, 싱페이, 션위에 등 세명에 대해 말하자면, 물론 비주얼이 나쁘지는 않지만 미녀들이 구름과 같이 많은 중국 내지 연예계에서 명함을 내밀기엔 부족하다며, 그녀들이 어떻게 명단에 이름을 올렸는지 이해를 하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전 중국 연예계 여성스타들의 아름다움 비교에서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했던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양미(杨幂 양멱), 류스스(刘诗诗 유시시), 구리나자(古力娜扎, Gulnazar) 등 여성스타들 모두 탈락하며 이번 태국 시청자들이 선정한 "10대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의 명단에 포함되지 않아 중국 네티즌들은 전혀 납득하지 못하겠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번 명단이 매스컴을 통해 전파되자 수많은 네티즌들이 계속하여 토론에 참여하고 있으며, 중국의 네티즌들은 태국 시청자들 향해 "野猪吃不了细糠, 멧돼지는 사료를 먹지 못한다"라며 비웃음을 날렸다. 분명히 많은 절묘하게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들이 있는데 그녀들은 내팽개치고 비주얼이 평범한 여성스타들을 명단에 올려 놓았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만약 중국 시청자들이 선정했다면 류이페이, 안젤라베이비, 양미, 류스스 등 여성스타들 모두 분명 명단에 이름을 올렸을 것이라고 했다.

 

 

* 野猪吃不了细糠[yězhū chī bùliǎo xìkāng]-멧돼지는 사료를 먹지 못한다.

멧돼지는 산나물과 풀을 먹는데 익숙하지만 농축사료에는 관심이 없다는 것으로

나쁜 환경에 오래 있다가 좋은 곳으로 가면 적응하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하는 말.


■ 관련된 이야기

 

이번 태국 시청자들이 선정한 "10대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 명단에서 디리러바자오리잉, 청샤오, 자오루스, 양쯔 등 여성스타를 누르고 1위를 차지 했다는 것에 대해 중국 네티즌은 명실상부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 명단에서 10위 안에 든 중국 여배우들을 살펴보면 정말로 얼굴에 칼을 댄적이 없는 여성스타들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비록 중국의 시청자들로 부터 "보통 여성"이라 비웃음을 당한 여성스타가 몇명이 있다고는 하지만, 그 중 신장(新疆) 출신의 여성스타 디리러바는 외모 면에서 그 누구에게도 밀린적이 없다. 강력한 경쟁자가 없는 상황아래 디리러바가 1위를 차지했다는 것은 어찌보면 명실상부하다 하겠다.

 

중국 내지 시청자들도 "10대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에 대해 언제 평가하고 그 결과를 내놓을지는 모르지만, 그 때가 되면 분명 매우 떠들썩 할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