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전쯔단(견자단) 이탈리아 코모호수에서 사후 결혼식 올려, 왕바오창(왕보강) 등 많은 스타들 모여 축하

by 태권v22 2023. 7. 22.
반응형
728x170

이탈리아 코모호수에서 사후 결혼식 올린

전쯔단(甄子丹 견자단)과 왕스스(汪诗诗 왕시시)

거액 투자하여 유람선과 전원 가옥 렌트

왕바오창(王宝强 왕보강) 등 많은 스타들 모여 축하

 

 

7월 20일은 정말 길일이었던 것 같다. 중국의 수영스타 쑨양(孙杨 손양)이 여친 리듬체조의 여신 장더우더우(张豆豆 장두두)와 결혼을 공식 발표하며 기쁜 소식을 전한 이후 유명 스타 전쯔단(견자단) 또한 기쁜 소식을 전했다. 전쯔단은 당일 저녁 웨이보를 업로드하며 이 날은 아내 왕스스(汪诗诗 왕시시)와 결혼 20주년이라고 밝혔고, 아내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왕스스가 가장 좋아하는 이탈리아 코모호숫가(Lago di Como)에서 사후 결혼식을 올렸다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전쯔단이 공유한 사진들을 보면, 이번 사후 결혼식에 정말 많은 공을 들였음을 알 수 있다. 첫째, 이탈리아의 코모호수(Lago di Como)에서 결혼식을 준비하고, 또한 친지들을 초대하여 의식주를 접대하는 것만으로도 적지않은 비용을 들인 것이었다.

 

전쯔단(甄子丹 견자단) 웨이보 캡처

728x90

두번째로, 전쯔단은 아내를 기쁘게 해주기 위해 왕스스가 좋아하는 장소를 선택했다는 것 이 외에 결혼식 전체에 들어가는 비용 또한 조금도 아끼지 않았다는 것이다. 현지에서 렌트한 호화 요트 및 만평이 넘는 화려한 전원 가옥 등에 적지 않은 비용을 들였다는 것은 분명하다.

 

 

 

다정다감하고 자상한 남편 전쯔단과 함께하는 왕스스의 얼굴에도 넘치는 행복감이 맴돌고 있다.

 

아마도 왕스스 또한 이러한 능력이 있고,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하는 남편을 둔것을 자랑스러워 할것이다. 이미 42살이 됐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공주와도 같이 아름답다. 그러하기에 그녀는 가장 아름답고 가장 유명한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었던 것이다.

 

 

물론 왕스스의 행복은 남편 전쯔단 뿐만 아니라 두 부부의 아들 전지쟈(甄济嘉 견제가) 및 딸 전지루(甄济如 견제여)가 함께 이 성대한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것이다. 일가족 네 식구 모두 각자의 멋과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

 

 

전쯔단 일가족 네 식구가 이탈리아의 현지 전원 대가옥에서 함께 사진을 찍었다. 남자들은 양복과 구두를, 여자들이 입고 있는 드레스는 나풀나풀 날 것만 같이 아름답다. 이렇게 조화롭고 아름다운 광경은 부러움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전쯔단이 들인 엄청난 비용에 그저 감탄만이 흘러 나온다. 이는 그야말로 중국 연예계 내에서 많은 스타 부부들이 신혼에 들인 비용보다 훨씬 많은 것이다.

 

 

전쯔단은 럭셔리카를 몰고 멋진 아들과 함께 전원 대가옥 앞에서 사진을 찍었으며, 부자의 얼굴에는 모두 행복한 미소로 가득하다.

 

 

전쯔단과 아내 왕스스는 전원 가옥 안에서 웨딩사진을 촬영했다. 비록 이미 결혼한지 20년이 된 오랜 부부라고는 하지만, 멋진 남자와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은 여전히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 특히 유명 모델 출신인 왕스스의 아름다운 롱다리가 눈길을 잡아 끌며, 흑백의 화보와 함께 정말 감각적으로 다가온다.

 

 

 

전쯔단 일가족 네 식구는 결혼식이 끝난 이후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했다. 멋진 아들과 아름다운 딸을 보고 있으면 전쯔단왕스스의 지금 마음은 행복하다는 것 이 외에 또한 자부심을 가득차 있을 것이다.

 

 

이 외에도 전쯔단의 결혼식에는 유명 스타 부부들이 대거 참석했다.

 

매스컴 보도에 따르면, 전쯔단의 결혼식에는 왕바오창(王宝强 왕보강)을 포함하여 전쟈반(甄家班 견가반, 견자단의 무술팀) 형제, 뤼량웨이(吕良伟 여랑위) 부부, 왕징(王晶 왕정) 부부, 장위샨(张玉珊 장옥산), 쑤용캉(苏永康 소영강) 부부, 차이이지(蔡一智 채일지) 부부 및 저우리치(周励淇 주려기) 부부 등 많은 스타 연예인들이 참석했다고 한다.

 

 

아름다운 이탈리아 코모호숫가에서 올린 성대한 결혼식에 전쯔단 부부는 많은 하객과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장에 행복을 더했다.

 

 

많은 군중들 사이에서 왕바오창왕징 부부가 함께 서서 전쯔단을 축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특히 왕바오창은 이번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멀리 이탈리아로 날아갔고, 여친 펑칭(冯清 풍청)과 함께 참석했다.

 

 

이렇게 많은 친지들을 초청한 전쯔단은 진심으로 자신의 행복을 모두와 함게 나누고 싶었을 것이며, 더욱 외부에 알리고 싶어하는 마음을 읽을 수 있었다. 정말이지 이들 전쯔단 부부가 20년 동안 이어져 온 부부의 정을 실감나게 만들었다.

 

 

그리고 정말이지 전쯔단왕스스의 러브스토리 또한 매우 전설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아직까지도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있는 것은 전쯔단왕스스가 한 식사 자리에서 우연히 알게 됐다는 것이다.

 

 

당시 전쯔단은 이미 오랫동안 이름을 날린 쿵푸 스타였지만, 유명 모델 출신으로 "钻石之王, 다이아몬드의 왕"인 캐나다 재벌의 외동딸 왕스스 앞에서는 그저 볼품없는 존재였다.

 

 

전쯔단왕스스의 관심을 끌 수 있었던 것은, 두 사람이 식사 자리에서 대화를 나눈 이후 왕스스전쯔단이 스크린에서 처럼 딱딱하고 냉혹하지 않으며 오히려 편하고 유머스러운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됐고, 이러한 그의 성격이 그녀의 마음을 움직이게 했기 때문이다.

 

이와 동시에 전쯔단 또한 왕스스가 부드럽고 정답게 이야기하고, 기질 또한 고상하고 시원시원하여 자신이 꿈속에서 그리던 사랑하는 사람의 이미지와 너무 잘 부합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두 사람은 비록 처음 만났다고는 하지만, 서로는 또한 그 순간에 은연중에 인연이라는 것을 알아 차렸고, 헤어짐을 앞두고 전쯔단은 과감하게 왕스스에게 연락처를 달라고 했다.

 

그 후 두 사람은 문자와 전화로 정을 주고 받았고, 불과 4일 후 두 사람은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다.

 

 

왕스스와 함께한 이후 전쯔단은 점점 자신이 운명적인 여성을 찾아 냈다고 생각했다. 두 사람은 한동안 교제를 이어가면서 서로 취향이 맞을 뿐만 아니라 생활배경, 취미까지 비슷하다는 사실에 더욱 놀랐다.


■ 관련된 이야기

 

전쯔단은 광동(广东)에서 태어났고, 그 후 미국에서 성장했으며, 왕스스는 홍콩(香港)에서 태어났고, 그 후 남미로 이민을 갔다. 또한 두 사람 모두 음악을 매우 좋아해 음악감상을 즐겼고, 뛰어난 연주력을 갖추고 있다.

 

 

바로 이러한 이유때문에 전쯔단왕스스는 서로 함께 있는 시간과 앞으로의 기회를 소중하게 여겼으며, 특히 전쯔단은 교제한지 2주일이 됐을 때 기회를 빌어 왕스스에게 무릎을 꿇고 청혼을 했다.

 

바로 그렇게 2003년 전쯔단왕스스는 서로 알게된지 석달만에 캐나다 토론토에서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했다.

 

그 해 전쯔단은 촬영 등의 이유로 왕스스를 위해 화려하고 큰 결혼식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아내에 대한 애정을 결코 식지 않았다. 왕스스가 첫 임신을 했을 때 전쯔단은 특별 맞춤제작한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해 아내를 기쁘게 해준 것이다.

 

 

 

결혼 후 전쯔단은 모든 스캔들을 근절하고 좋은 남편의 모습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 외에도 전쯔단은 매년 부부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여 로맨틱한 이벤트를 마련해 아내 왕스스를 사랑하는 변치 않는 마음을 표현한다.

 

결혼 10주년 때를 포함하여 전쯔단은 특별히 왕스스와 함께 웨딩사진을 재촬영해왔다. 모든 웨딩사진에서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계속하여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이끌어 내고 있다.

 

 

* 이와 관련된 또 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전쯔단(견자단)의 19살 딸 전지루(견제여, Jasmine Yen) 공식 데뷔, 데뷔 첫 싱글곡 《idk(对等关系 대등관계)》 발표 MV보기 및 mp3

 

전쯔단(견자단)의 19살 딸 전지루(견제여, Jasmine Yen) 공식 데뷔, 데뷔 첫 싱글곡 《idk(对等关系 대

소니뮤직 RCA레코드 차이나에서 발매한 전쯔단(견자단)의 19살 딸 전지루(견제여, Jasmine Yen)의 첫 싱글곡 "idk(대등관계)" MV보기 및 mp3 다운.

jeglee9318.blogspot.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