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자오루스(조로사) 운동 이후 사진에서 잘록한 허리 드러내

by 태권v22 2023. 9. 16.
반응형
728x170

운동이후 잘록한 허리 드러낸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섹시하고 우아한 자태

 

 

드라마 《传闻中的陈芊芊 전문중적진천천》이 자오루스(조로사)를 주목받는 샛별로 떠오르게 한 이후 부터 그녀는 일적으로 빠르게 발전을 거듭했고, 수많은 드라마와 모델 계약,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기회는 계속하여 이어졌다. 이 젊은 아름다운 미녀가 그녀만의 뛰어난 표현과 매력으로 하나 하나의 성과를 거둬 가고 있는 모습에 사람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9월 11일 자오루스 공작실은 도파님 중독을 불러 일으키는 스포티한 분위기를 담은 사진을 팬들과 공유했고, 너무나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자오루스는 허리가 드러나는 흰색 상의와 빨간색의 옷을 걸치고 있었고, 거기에 새하얀 스커트를 매치한 자오루스는 시크한 얼굴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리고 날씬한 허리와 늘씬한 롱다리를 드러내 보이며 섹시하고 매혹적인 자신의 모습을 남김없이 펼쳐 보였다.

 

728x90

빨간색의 상의를 걸친 자오루스는 흰색 탱크톱과 짧은 스커트를 매치해 입고 춤을 추며 날렵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그녀는 아름답고 달콤한 얼굴과 환한 웃음을 지어 보였고, 그녀의 가녀린 허리와 늘씬한 다리 모두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정말이지 너무 매혹적으로 다가온다.

 

그리고 흰색의 상의에 핑크색 긴 바지를 입고 자리에 앉아 한 손으로 얼굴을 받치고 있을 때 그녀가 보여주고 있는 절제되고 사색적인 모습은 더욱 도취적이다. 이렇게 그녀는 까만 머리카락을 요정과도 같이 휘날리고 있는 모습에선 그녀의 그 아름다움은 보는 이들의 숨이 막힐 지경까지 이르게 하고 있다.

 

 

자오루스가 힌색의 상의에 핑크색 바지를 입고 거기에 서 있을 때, 그녀의 늘씬한 몸매에서 날씬한 허리와 우아한 몸매라인을 과시하듯 드러내 보이고 있다. 이러한 그녀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을 깊은 명상에 빠뜨리기에 충분하며, 또한 사람들은 자연의 마법에 경탄을 금할 수 없다.

 

 

수많은 네티즌들은 자오루스 공작실 웨이보에 달려와 댓글창에 "자오루스의 아름다움은 정말 사람들을 도취시키고 있다! 그녀의 모든 사진은 예술품이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그녀의 기질과 매력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으며, 정말 사람을 매료시킨다!" 등등 칭찬의 댓글을 이어갔다.

 

그리고 일부 네티즌들은 "이러한 미모와 자태는 정말이지 타고난 미모이다. 그녀는 틀림없이 하늘의 총애를 받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그녀는 외모 뿐만 아니라, 연기 또한 일품이다"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순간 자오루스의 아름다운 사진은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고, 각종 소셜미디어에서는 열띤 토론을 벌이기도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댓글창에 자신들의 감정을 표현하며 일부는 감탄을 이어갔고, 일부는 자신의 평범함을 한탄했으며, 또한 일부는 질투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 네티즌은 "이는 어느 별에서 강림한 선녀인가요? 알현이라도 가야겠어요!"라고 까지 했다. 그리고 이 댓글은 수많은 '좋아요'를 받았다. 실제로 자오루스의 아름다움은 전설 속 신화 속 인물의 아름다움과 비견되기 때문이다.

 

 

한 네티즌은 "자오루스의 사진을 보고난 이후 갑자기 내 용모치가 순식간에 바닥으로 떨어졌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라고 했고, 이 댓글은 수많은 네티즌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결국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오루스와 같은 외모를 갖는 다는것은 어렵다는 걸 모두가 알고있기 때문이다.


■ 관련된 이야기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자오루스의 아름다운 사진에 의문을 제기하며 이 사진들은 포토샵을 거쳤거나 혹은 다양한 뷰티필터를 사용했을 수도 있을 것이라는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어 그 네티즌은 "오늘날 소셜미디어 시대에 누가 사진을 믿을 수 있을까? 이것이 바로 후반 작업의 결과물이다."라고 했고, 이러한 관점 또한 일부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결국 뷰티앱과 페이스앱 등 도구들은 이미 사람들로 하여금 사진의 진실성에 대해 의심을 품게하고 있는 것이다.

 

 

이와 동시에 일부 네티즌들은 자오루스를 변호하며 그녀의 미모는 천성적인 것으로 의심할 필요가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 팬은 "자오루스는 연기력 또한 뛰어나고 외모 뿐만 아니라 실력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할것이다"고 했고, 이 관점 또한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결국 자오루스는 미녀일 뿐만 아니라 실력을 갖춘 배우라는 것이다.

 

자오루스의 아름다운 사진은 광범위한 논란과 토론을 불러 일으켰고, 이는 또한 아름다움에 대한 사람들의 정의와 인식의 다양성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기도 하다. 한 유명인은 일찍이 "아름다움은 매우 다양하며, 누구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고 말한바 있다. 자오루스의 아름다움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양한 아름다움을 대표하고 있으며, 그녀의 존재는 사람들로 하여금 아름다움이라는 개념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갖게 한다.

 

앞으로 자오루스가 더 멋진 활약을 펼쳐 나가기를 기대하며, 그녀가 계속하여 아름다움의 힘을 발산하고 사람들에게는 더많은 긍정에너지를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또한 기대한다. 아름다움이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희망을 불러 일으키는 소리없는 힘이다. 그리고 자오루스가 그 힘을 대표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