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바이즈(장백지), 쑨동하이(손동해)를 가정폭력으로 고소했다? 쑨동하이 측 부인

by 태권v22 2023. 9. 18.
반응형
728x170

장바이즈(张柏芝 장백지),

쑨동하이(孙东海 손동해)를 가정폭력으로 고소했다?

쑨동하이 "셋째아이 생부는 나와 무관" 부인

 

 

요 며칠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소식이 소셜 네트워크 상에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다. 그것은 바로 장바이즈(장백지)가 셋째 아들의 생부 쑨동하이(손동해)를 가정폭력으로 고소했다는 것이다.

이 소식은 순식간에 수많은 관심과 화제를 불러 일으켰고, 각종 추측과 소문들이 난무했다. 하지만 이러한 소식에 대해 쑨동하이 측은 이미 대답을 내놓은 상황이다.

 

장바이즈(张柏芝 장백지)와 쑨동하이(孙东海 손동해)

728x90

보도에 따르면, 쑨동하이는 최근 변호사를 위촉해 관련 비방 발언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으며, 관련 루머 게시자들에게 법적 책임을 엄중히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그는 공증 및 증거 수집을 거쳐 사건 제출을 완료했으며, 이 사건은 법원에서 추가로 심리할 것이라고 한다.

 

이러한 조치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인터넷 상에서 표현의 자유가 함부로 소문을 퍼뜨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며 지지와 찬성을 표시했다.

 

 

이 일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쑨동하이 본인 또한 대답을 내놨다. 대답에서 그는 자신이 유언비어를 퍼뜨린 계정을 고소한 것을 사실이라고 했고, 자신과 장바이즈 사이에는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강조했다. 그리고 이어 그는 인터넷 상의 주장은 순전히 전부 헛소문으로 아무런 근거와 증거가 없는 것들이라고 강조했다. 일부 네티즌들이 장바이즈의 셋째 아들의 생부에 대해 추측하는 것에 대해서도 쑨동하이는 자신은 그 아이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라며 부인했다.

 

 

이렇게 쑨동하이가 부인한 만큼 장바이즈 셋째 아들의 생부가 또 다시 미스터리로 남게됐고, 이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한 네티즌은 인터넷 전체가 장바이즈 셋째 아들의 아빠를 다시 시작하게 됐다라며 조롱섞인 농담을 하기도 했다. 


■ 관련된 이야기

 

그리고 일부 네티즌들은 장바이즈 셋째 아들의 생부가 나서서 아이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또한 왜 다른 사람이 나서서 소유권을 주장해야 하며, 자신의 일을 왜 다른사람에게 넘겨야 하는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이러한 소식은 너무 터무니 없다며, 이는 마치 장바이즈가 집에 가만히 앉아 있는데 난데없이 하늘에서 냄비가 떨어진 것만 같다 라고 했다.

 

 

어찌됐든 쑨동하이의 이러한 대응은 이 문제를 더욱 복잡하고 민감하게 만들어 버렸다. 이 사건에 대해서 법원은 가능한 한 빨리 심리하여 장바이즈쑨동하이 양측 모두에게 공정한 판결을 내리길 바란다.

 

이와 동시에 네티즌들은 이성과 객관성을 유지하고 이 문제에 대해 함부로 추측하거나 평론을 하지 않으며, 당사자들의 사생활과 권리를 존중해야만 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