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와 바이루(백록) 《伍家女 오가녀》에서 호흡 맞춰, 공쥔(공준)과 탄졘츠(단건차) 합류

by 태권v22 2023. 10. 9.
반응형
728x170

도시 정감드라마 《伍家女 오가녀》에서 호흡 맞추는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바이루(白鹿 백록)

공쥔(龚俊 공준)과 탄졘츠(檀健次 단건차) 깜짝 합류

시동 건 새 드라마 《伍家女 오가녀

 

 

디리러바(Dilraba)와 바이루(백록) 모두 최근 몇년간 중국 연예계에서 정말 핫한 샤오화(小花)이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이나 연기 실력 등 모든 방면에서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으며, 각자 자신들의  영역에서 봄날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디리러바바이루라는 두 배우는 폭발적인 인기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제작자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최근 도시 정감드라마 《伍家女 오가녀》에서 이미 디리러바바이루를 낙점했다.

 

728x90

伍家女 오가녀》의 원 제목은 《不省心的伍家女 불성심적오가녀》이며, 한 싱글맘이 불성심(不省心, 특히 걱정이 되는)의 두 딸을 데리고 직장에서의 어려움과 사랑의 시련 속에서 사랑을 얻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스토리로 볼 때 《伍家女 오가녀》는 매우 흥미로운 여러 여성들이 각자의 이야기 속에서 서로 교차하며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여성군상극(女性群像剧)으로 현재 여성 시청자들이 생각하고 있는 미적 욕구와 매우 부합한다. 이와 동시에 극 중 여성들의 이미지는 또한 현실 여성들을 대표하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보여진다.

 

 

伍家女 오가녀》에는 주요 세 명의 여성 이미지가 있다. 그녀들은 각각 모든 면에서 원만하지만 연애에 올인하는 우따잉(伍大英 오대영), 기세등등 하지만 겉은 차갑고 속은 따뜻한 맏언니 우쟝(伍江 오강), 독불장군지만 모든 것을 꿰뚫어 보는 둘째 우씨(伍喜 오희)이다.

 

현재 캐릭터 우따잉(伍大英)은 이미 류린(刘琳 유림)으로 확정됐으며, 우쟝(伍江)과 우씨(伍喜) 두 캐릭터에 제작진은 디리러바, 바이루와를 접촉하고 있다. 캐릭터의 인물 설정으로 볼 때 우쟝(伍江)이라는 캐릭터와 디리러바가 정말 잘 어울린다.

 

디리러바는 그 자체에 카리스마를 갖고 있어 우쟝(伍江)이라는 캐릭터의 결단력있고 총명하며 유능한 성격을 쉽게 표현해 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디리러바의 독특하고 놀라운 대사와 섬세한 연기는 우쟝(伍江)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캐릭터들간의 대비를 생생하게 살려낼 수 있을 것이다.

 

 

극 중에서 우씨집안(伍家 오가) 가족은 의리있고 똑똑하며 일에 능숙하지만 집안일은 초보이고 결혼을 두려워 한다. 이러한 재미있는 캐릭터 설정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재미를 안겨 줄 것이 확실하다. 그리고 우씨(伍喜)라는 캐릭터는 매일 이상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위기의 순간엔 언제나 가족들의 마음을 치유해 준다.

 

그동안 바이루가 모니터에 비춰진 도시 이미지는 비교적 씩씩하고 늠름한 모습이었다고 한다면, 이번 그녀가 《伍家女 오가녀》에서 처음으로 독특한 개성을 지닌 반항적인 소녀 이미지에 도전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바이루의 연기에 대해서는 최근 몇 년간 눈에 띄게 향상되어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长月烬明 장월신명》에서 바이루는 1인 다역을 맡아하며 리쑤쑤(黎苏苏 려소소), 예씨우(叶夕雾 엽석무), 상지우(桑酒 상주) 등 세 캐릭터의 대비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캐릭터 경험을 선사했다. 이번 바이루디리러바의 강대강 연합으로 우쟝(伍江)과 우씨(伍喜)라는 두 캐릭터에 그녀들만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영혼을 확실하게 불어 넣을 것이다.

 

 

또한 이들 두 사람 모두 뛰어난 비주얼을 갖고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것이다. 그리고 류린(刘琳)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는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는 엄마 전문배우로 《知否知否应是绿肥红瘦 지부지부응시녹비홍수》에서 부터 《父辈的荣耀 부배적영요》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또 다시 《兰闺喜事 란규희사》에 이르기 까지 그녀는 자신의 뛰어난 연기를 마음껏 펼쳐냈다.


■ 관련된 이야기

 

이번 류린이 《伍家女 오가녀》에 놀람움과 기쁨의 합류는 분명 이 작품에 많은 빛을 더해 줄 것이다. 이어 극 중 남성 캐릭터로 현재 이미 공쥔탄졘츠로 정해졌다. 《伍家女 오가녀》에서 공쥔은 순수하고 진지한 동생의 이미지로 디리러바와 달콤한 연상연하 커플을 연기할 예정이다. 공쥔의 합류로 《伍家女 오가녀》는 더욱 볼거리가 많아질 것으로 생각된다.

 

 

이어 탄졘츠는 극 중에서 우씨(伍喜)의 학생역을 맡아 하며 순수하고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지만, 사실은 속 깊은 낚시의 고수이다. 이번 탄졘츠바이루가 도시 감성드라마 《伍家女 오가녀》에 깜짝 합류하여 드라마에서 즐겁고 유쾌한 커플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 분명해 보인다.

 

현재 새 드라마 《伍家女 오가녀》는 이미 등록을 마친 상황이며, 곧 크랭크인 의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에 팬들은 벌써부터 드라마에 대한 기대에 한껏 부풀어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