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바이징팅(백경정)과 송이(송일) 함께 베이징으로 돌아와, 두 사람 항상 함께 부모님께 인사

by 태권v22 2023. 10. 11.
반응형
728x170

베이징으로 함께 돌아온

바이징팅(白敬亭 백경정)과 송이(宋轶 송일)

이들 두 사람 항상 함께 부모님께 인사

양가 부모님 모두 꽤 만족해 하는 듯

 

 

바이징팅(백경정)과 송이(송일)가 함께 베이징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이 인터넷 상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한 네티즌이 바이징팅의 스태프가 송이를 먼저 공항에서 만나 차에 올라 떠나는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이어 또 다시 바이징팅의 부모님을 다른 차에 태우며 짐을 차에 실었고, 마지막으로 바이징팅 또한 스태프와 함께 떠나갔다. 이 장면은 두 사람의 관계가 밀접하다는 것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생활에 대한 추측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728x90

바이징팅송이는 《长风渡 장풍도》에서 커플을 연기하면서 부터 이들 두 사람의 달콤한 합작은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그리고 이번 그들이 함께 베이징으로 돌아온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여러 추측들을 불러 일으켰다.

 

공개된 공항 사진을 보면 바이징팅의 스태프가 먼저 송이를 차에 태우면서 직접 차문을 열어 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행동은 두 사람의 관계가 매우 친밀하다는 것을 연상시킨다.

 

 

송이 이 외에 바이징팅의 부모님 또한 스태프가 또 다른 차로 모신 것을 보면, 바이징팅송이의 관계가 이미 점차적으로 가족 관계 차원으로 깊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해 준다. 이는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한 팬들의 추측 또한 점점 뜨거워지게 하고 있다.

 

 

이번 공항사진이 공개되면서 바이징팅송이의 사생할에 대해 더 많은 추측들이 더해지고 있다. 한 네티즌은 이들 두 사람은 이미 정식으로 연애를 시작했고, 결혼의 전당에 들어갈 준비를 마쳤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또 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단지 일적으로 파트너 관계일 뿐, 두 사람이 연애관계를 확정지은 것이 아니라고 말하기도 했다.


■ 관련된 이야기

 

사랑이든 혹은 우정이든 바이징팅송이의 긴밀하고 친밀한 만남은 앞으로 행보에 대한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들의 잘맞는 호흡과 애틋한 연기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이들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출 수 있기를 많은 사람들은 기대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