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린겅신(임경신)은 더 이상 솔로가 아니다? 미스터리 여친 사진 공개로 화제!

by 태권v22 2023. 10. 10.
반응형
728x170

린겅신(林更新 임경신)은 더 이상 솔로가 아니다?

미스터리 여친 사진 공개로 화제

네티즌들 열띤 토론 이어져

 

 

린겅신(임경신)의 사생활이 폭로되면서 뜨거운 화제로 떠올랐다. 중국 남성스타 린겅신이 10월 9일 큰 관심을 받은 것이다. 하지만 이번엔 일적으로 한발 더 나아가는 성장 때문이 아니고, 파파라치가 촬영한 눈에 띄는 사생활 때문이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 아름다운 여성과 린겅신이 함께 등장하고 있으며, 그녀의 외모는 수많은 네티즌들에게 화제로 떠올랐다.

린겅신과 이 미스터리 여성은 함께 모 식당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두 사람은 서로 매우 다정했고 행동거지 또한 서로 썸타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728x90

공개된 사진을 보면 이 미스터리 여성은 늘씬한 몸매를 갖고 있으며, 세련된 이목구비와 긴 머리를 어깨에 늘어뜨린 그녀의 패션 또한 매우 세련됐고 우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진을 촬영할 때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가볍게 인사를 건넸고, 자신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줄 수 있는지 물어 왔다고 한다.

 

이와 동시에 린겅신은 계속하여 고개를 숙이고 그녀를 주시했고, 가끔 미소를 지으며 그녀와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그리고 그녀의 눈빛은 약간 우울한 듯 부드러운 느낌을 풍기며 줄곧 밝게 웃음 지었다. 이런 이들 두 사람은 서로 매우 차분하며 자연스러웠고, 이미 커플이 된 듯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 일에 대해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들을 쏟아 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 미스터리 여성은 아마도 린겅신의 새로운 연인일 것이라 추측했고, 또 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단지 친구들의 모임이었을 것이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하지만 린겅신의 연애관계이든 연인이든을 떠나 그들은 수많은 네티즌들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린겅신은 줄곧하여 중국 연예계 내에서 관심받고 있는 핫한 인물 중의 한명이다. 그는 뛰어난 연기 재능과 외모 뿐만 아니라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새로운 사랑이 드러난 것으로 보여지며 모든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중심에 서게 됐다.


■ 관련된 이야기

가이웨시(盖玥希 개월희)와의 스캔들 린겅신

 

사실 린겅신의 사랑의 감정생활은 계속하여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그러다면 그의 사랑의 감정은 어떨까? 그는 일찍이 여러 여성스타들과 스캔들이 있었지만, 모두 뚜렷한 증거는 없었다. 그렇다면 그는 또 다시 사랑 속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일 수 있을까? 이번엔 정말로 자신의 인생에서 또 다른 반쪽을 확실하게 찾은 것일까? 이러한 것들을 확실하게 알기 위해선 그의 공식 선언이나 혹은 좀 더 확실한 정보가 필요할 것으로 보여진다.

 

 

간단히 말해서 린겅신의 새로운 사랑에 대한 폭로 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린겅신과 이번에 알려진 미스터리 여성과는 정말로 어떤 관계일까? 이들의 관계가 진정한 사랑인지 아닌지를 떠나 그가 앞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해 나가기를 바라고 기대한다.

 

그리고 진정한 사랑이라면 하루빨리 공식선언하는 것이 그 사랑을 보호하고 또 아껴주는 것이 아닐까? 린겅신의 공식적인 대답을 기다려 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