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린겅신(임경신) 다이어트 성공하고 활력 되찾아, 류이페이(유역비) 전 남편을 연기하기 위해 살을 빼고 멋진 남자로 되돌려

by 태권v22 2023. 6. 15.
반응형
728x170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옛 연인을 연기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멋진 남자로 되돌아온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그는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보다 류이페이에게 더 신경쓴다?

 

 

류이페이(유역비) 팬들은 다른 85화(85花, 1985년 전후 출생한 여성스타) 팬들과 오랫동안 갈등을 겪어왔으며, 거의 사소한 일에도 서로 충돌을 일으키곤 한다. 최근 또다시 자오리잉(조려영) 팬들과 말다툼을 벌였고, 논쟁의 초점은 류이페이의 새 작품에서 남주인공 린겅신(임경신)에게 떨어졌다.

린겅신은 먼저 자신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을 모든 인터넷에서 마케팅을 벌였고, 뒤이어 류이페이 팬들은 이 공로를 자신들의 언니(누나)에게 돌렸다. 린겅신류이페이와의 합작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특별히 다이어트를 한것이라며, 막 린겅신과 합작을 끝낸 자오리잉을 깔아 뭉갰다.

 

大理之行收获了美景与暴晒,是我低估了紫外线大哥

 

따리(대리) 여행에서 아름다운 경치와 햇볕을 얻었는데,

제가 자외선 형님을 과소평가 했습니다

 

林更新为了演刘亦菲老公,已经瘦成这样了,确实比对赵丽颖上心,这还只是演前夫

 

린겅신이 류이페이 남편을 연기하기 위해,

이미 이렇게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자오리잉 보다 더 신경쓴 것이 확실합니다,

이것이 바로 전 남편을 연기한 모습입니다

728x90

류이페이 팬들은 린겅신의 지금 상태의 모습과 그가 《与凤行 여봉행》을 촬영할 때 당시 모습을 대비하여 사진을 업로드하며, 《与凤行 여봉행》 촬영기간 동안 린겅신은 뚱뚱하고 신장이 허약했으며, 이는 제작진에 합류하기 전 특별히 관리하지 않았다는 것으로,이는 작품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으며, 또한 합작하는 상대 배우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지금 류이페이로 바뀌면서 곧바로 변신을 꾀했고, 이로볼때 린겅신은 연예계 내부 사람으로서 누가 높고 낮은지와 누구와의 합작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를 잘 알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말하자면 자오리잉의 지위가 류이페이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만약 정말로 린겅신류이페이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면 그나마 다행스런 일이라 하겠다. 류이페이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 유명한 미녀이며, 게다가 두 사람은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고, 또한 둘 모두 솔로이기에 정말 커플이라 엮는다 해도 별일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자오리잉을 물고 늘어지는 것은 참을 수 없는 일로, 자오리잉 팬들의 전투력 또한 매우 강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지난 2년 동안 연예계 내에서 자신의 위치가 확실히 올라가 그녀와 필적할 수 있는 상대가 그리 많지 않다. 그래서 몸과 마음을 다스리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면전에 대고 괴상망측한 일을 벌이는 것을 참을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이로인해 욕을 하기 시작했고, 이어 이들 두 팬들간 한바탕 난투극에 빠졌다.

 

刘亦菲:女主

林更新:女主昔日恋人,白月光

霍建华:女主艺术上的灵魂伴侣

佟大为:女主哥哥

彭冠英:女主前夫

万茜:女二,女主领导兼嫂子

 

류이페이(유역비) : 여주인공

린겅신(임경신) : 여주인공 지난 날 연인, 바이웨광(백월광)

훠젠화(곽건화) : 여주인공의 예술적인 영혼 반려자

통따웨이(동대위) : 여주인공 오빠

펑관잉(팽관영) : 여주인공 전 남편

완쳰(만천) : 여 2, 여주인공 멘토 겸 올케

 

사실 류이페이 팬들 일부는 때때로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황당한 일을 벌일 때도 있다. 류이페이 외모는 아름답고, 일찌감치 유명해 졌지만, 무엇이든 모두 가장 좋다는 것을 대표하진 않는다. 결과적으로 류이페이 팬들은 늘 필요도 없는 공로를 그녀와 결부시켜 발표해 버린다. 예를들어 올해 윈난(云南 운남)에서의 여행업이 크게 떴는데, 이것은 바로 류이페이의 새 작품 때문이라고 했고, 쯔보(淄博 치박)의 큰 인기에는 류이페이가 극 중에서 쯔보출신(淄博人 치박인)이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한마디로 말해서 당신들이 오늘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류이페이의 공로라는 것이다. 이것이야 말로 그냥 얼굴에 철판을 깔고 하는 말이 아닐까?

 

 

쯔보(淄博)가 큰 인기를 끌었던 것은 사람들이 사람을 진실하게 대했기 때문이다. 윈난(云南)은 원래가 관광지 였으며, 게다가 코로나로 3년동안 묶여있던 것이 올해 해제가 돼 각지의 여행업 모두 상승하고 있기에 류이페이의 새 드라마가 있었든 또른 없었든지 똑같았을 것이다.

 

린겅신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일찍부터 자신의 몸관리에 신경쓰지 않았기 때문에 몸매가 변형되고, 비주얼이 쇠퇴하여 좋은 자원을 얻기 힘들어 다이어트를 한것일 뿐이다. 합작하는 상대가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이건 왕이페이(王亦菲 왕역비)이건 그는 무조건 살을 뺐을 것이다.

 

이러한 공로를 류이페이게 돌릴 필요가 없다. 아마도 류이페이 본인은 자신이 그렇게 큰 매력을 갖고 있는지를 모르고 있을 지도 모른다.

 

 

린겅신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는 하지만, 드라마가 인기를 끌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는 시기상의 적절함과 지리적인 우세, 그리고 사람들간의 화합 등 모두를 두루 갖춰야만 한다. 그렇기 때문에 류이페이 팬들은 완전히 필요도 없는 공로를 그녀와 엮어 포장하기 보다는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 장미 이야기》가 방송된 이후 뜨거운 입소문이 《与凤行 여봉행》 보다 떨어지지 않고 더 높아지기를 기원해야 할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만약 그렇지 못하면 자오리잉 팬들에게 온갖 비웃음을 당할것은 분명하며, 번갈아 비교를 당하며 공격을 받을 것이다. 결국 인터넷은 기억을 갖고 있다. 특히 팬덤이 원한을 품은 적이 있는 사람은 분명히 화를 당할 것이다.

 

 

사실을 말하자면 류이페이와 85화(85花)는 어떠한 접점이 없다. 그녀는 일찌감치 인기를 받았으며, 85화(85花)들이 인기가 오를 때에 이르러서 그녀는 이미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지금은 다시 중국 내지로 돌아왔다고는 하나 다른 85화(85花)들과의 자원 충돌은 매우 적다. 팬들이 말하는 85화(85花)들은 집단으로 그녀를 따돌리고, 사진 행사 등에 그녀를 끌어 들이지 않는다고 한다. 그 원인은매우 간단한 것으로, 그녀들이 아직 성숙하지 못하고 류이페이의 성격 또한 비교적 차갑기 때문이다.

 

친하지도 않은 사람을 억지로 끌고 다니며 자신과 사진 찍는것 또한 어색하고, 모두가 최고의 자리에 올라있는 만큼 누구도 남에게 아부할 필요도 없는 것이다.

 

 

팬들은 때때로 매우 재미있다. 그들의 머리속에는 자신들의 우상은 못하는 것이 없는 천하제일이라 여긴다. 또 영문도 모른 채 그들에게 따돌림과 괴롭힘을 당하고, 회사에서 착취당하는 신분 더하기도 한다. 매일 매일 많은 돈을 벌고있는 사장이지만 그들에겐 매우 힘든 일이다.

 

이러한 것으로 볼 때 그들은 마치 소설속에 나오는 신세는 기구하지만 독특한 매력을 갖고있는 여주인공과도 같아 보인다. 물론 한 가지 좋은 점은 팬들은 왕자가 여주인공을 구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팬들은 자신들의 우상이 스스로 모든 것을 끝내 주기를 원하고 있다.

 

때때로 팬들은 배우의 작품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원하고 있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