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자오리잉(조려영)과 펑샤오펑(풍소봉) 이혼 후 처음으로 아이와 함께 모습드러내

by 태권v22 2023. 6. 14.
반응형
728x170

이혼 후 처음으로 아이와 함께 모습 드러낸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펑샤오펑(冯绍峰 풍소봉)

결별 이후 어색함은 조금도 찾아볼 수 없어

 

 

6월 13일 자오리잉(조려영)과 펑샤오펑(풍소봉)이 이혼 이후 처음으로 아이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이는 곧바로 수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로 떠올랐다. 이들의 이러한 장면은 사람들로 하여금 시간의 마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으며, 그들의 달콤한 연애와 결혼, 결혼 이후 출산 등 아름다운 시절을 떠올리게 했다.

자오리잉펑샤오펑은 일찍이 중국 연예계 내에서 "神仙夫妻, 신선 부부"라 불렸다. 이들 두 사람은 2015년 만남을 시작으로 서로 사랑을 키워왔고, 2018년 결혼을 공식 선언했으며, 같은 해 사랑스러운 아들 샹샹(想想 상상)을 맞이했다.

 

728x90

그들의 결혼은 일찍이 많은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이었지만, 2021년 이혼이라는 막다른 길에 이르고 말았다. 하지만 그들이 설령 이혼했다 하더라도 그들에겐 자신의 아들을 부양해야만 하는 공동의 책임과 사명을 계속하여 갖고 있다.

 

자오리잉펑샤오펑이 아들을 데리고 함께 모습을 드러낸 사진에서 그들은 마스크를 쓰고 손엔 장난감이 들려 있었으며, 옷과 신발 모두 커플핏으로 맞춰 입은 듯해 화목하고 따스함이 넘쳐 흐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장면은 당초의 낭만과 정열이 자리하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아이에 대한 깊은 애정과 책임감을 볼 수 있다. 설령 이혼했다 할지라도 그들은 여전히 사랑하는 가정이 있으며, 다만 형식적으로 변화가 있을 뿐이다. 이러한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결혼에서 사랑만이 유일한 것이 아니라 책임, 약속, 신념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시사해 주고 있다.

 

어떠한 어려움과 좌절이 닥쳐온다 하더라도 자신의 책임과 의무를 명심해야만 하는 것이다. 비록 자오리잉펑샤오펑의 이혼이 사람들에게 유감과 안타까운 마음을 안겨줬다고는 하지만, 그들은 실제적인 행동을 통해 사회에 긍정 에너지를 전달해 주고 있으며, 또한 많은 이혼 가정에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그들은 생활속 사소한 것에서 부터 책임과 부모로서의 해야할 일에 대해 직접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도 그들은 지난날과 다름없이 아들의 성장에 관심을 기울이며 사람들에게 많은 감동과 시사를 가져달 줄것이라 믿는다.

 

자오리잉펑샤오펑은 중국 연예계 내에서 주목을 받아온 커플이었다. 비록 자오리잉펑샤오펑이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말도 내놓지 않았지만, 최근 그들의 행동을 보면 둘 사이의 관계에서 어색함이 감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들어 자오리잉은 집에서 해바라기 씨를 까먹는 사진을 웨이보에 공유했고, 같은 시각 펑샤오펑 또한 TV를 보고있는 사진을 웨이보에 공유하기도 했다.

 

 

보기엔 이러한 행동들이 크게 관계없는 것으로 보여지지만,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연상시켜 준다. 이 외에 자오리잉펑샤오펑은 최근 각자 모두 새로운 작품을 받아 다시 일을 시작했다. 이는 두 사람 사이의 사랑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말해줄 수도 있다 하겠지만, 지금은 그들 모두 일에 전념하기를 선택한 것이라 하겠다.


■ 관련된 이야기

 

자오리잉펑샤오펑이 결별하자 일부 팬들은 그들은 연예계에서 사람들에게 가장 부러움을 많이 받았던 커플이었다며 매우 안타까워 했다.

 

 

하지만 또 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사랑이란 원래가 매우 복잡한 일이기 때문에 헤어진다는 것이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의견도 있었다. 자오리잉펑샤오펑의 결별은 사실 매우 유감스러운 일이지만, 그들의 선택과 결정을 존중해야만 한다. 두 사람 모두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새로운 도전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들은 이번 일을 통해 헤어진 이후에 어떻게 우호적이고 화목한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아이에게는 어떻게 사랑을 줄 수 있는가에 대해 보여줬다. 결론적으로 자오리잉펑샤오펑, 그리고 그들의 아들은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는 것이다. 물론 지금은 이미 달라졌지만, 그들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함께 아이를 위해 더 많은 아름다운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