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황쯔타오(Z.Tao) 여친 쉬이양(서예양)과 한국 클럽 방문, 디스플레이 스크린에 대범하게 사랑 고백

by 태권v22 2023. 10. 12.
반응형
728x170

황쯔타오(黄子韬, Z.Tao) 한국 클럽에서 사랑을 공식 선언했다?

여친 쉬이양(徐艺洋 서예양)과 함께 한국 클럽 방문

디스플레이 스크린에 "Love u Yi YANG" 사랑 고백

네티즌 연이어 일제히 축복 보내

 

 

황쯔타오(Z.Tao)는 중국 네티즌들의 마음속에 계속하여 가장 진실한 사람으로 자리잡고 있다. 중국의 많은 네티즌들 또한 그의 성격에 사로잡혀 있지만, 그것보다는 그의 사랑에 대해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다.

하지마 그와 쉬이양(서예양)의 사랑은 네티즌들은 종잡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고, 한동안 그것이 진짜인지 아닌지 알 수 없어 했다.

 

728x90

황쯔타오 한국에서 사랑을 공식 선언했다?

10월 11일 한 네티즌은 황쯔타오가 한국에서 사랑을 공식 선언한 것으로 의심된다고 알렸고, 이 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모든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황쯔타오쉬이양의 스토리에 대해 말하자면, 쉬이양이 《创造营 창조영》에 참가하면서 부터 시작됐다. 이때가 바로 쉬이양이 대중들 앞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것이었으며, 그 때 두 사람은 방송에서 자주 서로에게 투덜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쉬이양황쯔타오 회사의 직원이었기에 이치대로 말하자면 사장에 대해 직원들은 두려움을 느끼는 존재였을 것이다.

 

 

하지만 쉬이양은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고, 모든 사람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황쯔타오를 비난하기 까지 했다. 또한 두 사람이 예능프로그램 《11点睡吧 11점수파, 11시에 잠자리에 들자》에 출연했을 때 또한 네티즌들은 이들 관계에 대해 비현실적이라고 직접적으로 생각했다. 하지만 황쯔타오는 뜻밖에도 직접 쉬이양을 재웠고, 이후 프로그램에서 쉬이양에게 사과까지 했다.

 

 

어느 사장이 황쯔타오와 같이 이렇게 자신의 지위를 떨어뜨릴 수 있을까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마도 황쯔타오쉬이양 앞에서 이러한 태도를 보여야만 했을 수도 있다. 그리고 그 이후 이들 두 사람의 사랑에 대해 더 많은 자세한 사항들이 폭로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혼란스러워 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이에 대해 아무런 답을 내놓지 않았다.

 

 

그리고 뜻밖에도 황쯔타오가 실제로 큰 행보를 보이며 해외에서 공식적으로 사랑을 공식선언한 것으로 의심을 받았다. 이는 많은 네티즌들에게 직접적으로 큰 놀라움을 안겨준 것이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댓글창에 중국 내에서 감히 하지 못한 일을 해외에서 벌였다며 놀라움을 표시했다.

 

디스플레이 스크린에 대범하게 쉬이양에게 사랑 고백

황쯔타오는 디스플레이 스크린에서 쉬이양에게 직접적으로 대범하게 사랑을 고백했다. 한 네티즌은 황쯔타오쉬이양이 얼마 전 함께 한국 여행을 했다고 전했다. 이후 황쯔타오쉬이양을 데리고 함께 현지 클럽에 가는 것을 봤다고 했다.

 

 

그리고 현장에서 또한 디스플레이 스크린이 걸려 있었고, 거기에는 "Love u Yi Yang"라고 씌어 있었다고 했다. 또한 황쯔타오가 그 자리에 있었다고 했기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은 합리적으로 의심을 했고, 이는 황쯔타오쉬이양과의 사랑을 공식 선언한 것이라고 여겼다.

 

明星爱豆都来玩的韩国江南第一夜店race

黄子tao带女朋友来race蹦迪了,欢迎大家来找我定卡

 

스타 아이돌 모두 한국 강남 클럽 race에 와서 놀아요

황쯔tao가 여친을 데리고 race에 와 춤 췄습니다,

절 찾아 오신 분들 환영합니다


■ 관련된 이야기

 

황쯔타오쉬이양의 스캔들이 불거진 이후 이들 두 사람의 사랑에 대해 줄곧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아왔으며, 또한 황쯔타오쉬이양을 데리고 함께 어머님을 뵈러 갔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이들 두 사람의 사랑을 묵인하고 있었다. 다만 정식으로 공식 선언하지 않았을 뿐이라고 생각해 왔다.

 

 

네티즌들 일제히 축복보내

황쯔타오쉬이양에 대해 말하자면, 팬들은 이제 더이상 그들에게 요구사항이 없다. 다만 시원하게 서로의 사랑을 공식 선언하기만을 바라고 있다. 이어 많은 팬들은 황쯔타오가 한국에서 쉬이양에게 고백한 것에 대해 일제히 연이어 축복을 보내고 있다.

 

 

이번 황쯔타오의 이러한 움직임은 팬들에게 분명하게 답을 한것으로 보여진다. 그래서 많은 네티즌들 또한 이러한 소식을 접하고 난 뒤 일제히 축복을 보내고 있으며, 그들이 행복하기만을 바라고 있다.

 

어찌됐든 두 사람의 관계는 이제 팬들에게 제대로 확실하게 설명되어야만 하며, 앞으로도 이들 두 사람은 지금과 같이 좋은 연인으로 팬들에게 보여져야만 할 것이다.

 

이러한 소식에 대해 양측 모두 현재까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고는 하지만, 네티즌들은 여전히 이들 두 사람이 진실하기만을 바라고 있다. 결국 이제는 두 사람의 공식 선언도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이제 이들 두 사람이 확실한 연인으로 비춰질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앞으로 이들 사이가 어떻게 전개되어 나갈지 더욱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