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마궈밍(마국명) 결혼 선언, 품절남 됐다

by 태권v22 2023. 12. 18.
반응형
728x170

결혼 선언하며 품절남된 마궈밍(马国明 마국명)

신부들러리 차이스베이(蔡思贝 채사패)

가오하이닝(高海宁 고해녕)의 아름다움은 신부와 견줬고

신랑들러리는 너무나 멋졌다

 

 

홍콩의 남성스타 마궈밍(马国明 마국명)과 탕뤄원(汤洛雯 탕락문)이 12월 13일 태국의 결혼 성지로 인기있는 섬인 코사무이섬(Ko Samui)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많은 TVB 스타들 또한 코사무이섬으로 날아가 연회에 참석했다.

결혼식을 올린 3일 후 탕뤄윈은 웨이보에 여러 결혼식 사진을 업로드 하며 "당신은 나의 영원"이라고 덧글을 달았다. 댓글창에는 셔스만(佘诗曼 사시만), 황졘동(黄建东 황건동), 린쯔샨(林子善 임자선), 가오하이닝(高海宁 고해녕) 등 많은 홍콩 스타들이 찾아와 축복 메시지를 남겼다.

 

탕뤄원(汤洛雯 탕락문) 웨이보 캡처

你是我的永远

당신은 영원히 내 사람입니다

728x90

 

 

마궈밍(마국명, Kenneth Ma)은 1974년 2월 13일 홍콩에서 태어났으며, 홍콩 배우로 활동중이다. 그는 일찍이 《创世纪 창세기》, 《洗冤录 세원록》, 《冲上云霄 충상운소》, 《少年四大名捕 소년사대명포》, 《On Call 36小时Ⅱ》, 《宫心计2:深宫计 궁심계2 : 심궁계》, 《白色强人 백색강인》, 《飞虎之雷霆极战 비호지뢰정극전》, 《新闻女王 신문여왕》 등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왔다.

 

 

마궈밍은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적인 이미지로 중국 연예계 내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그는 여러 해 동안 여러편의 인기드라마에서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은 많은 캐릭터를 만들어 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 관련된 이야기

 

그리고 올해 셔스만, 가오하이닝 주연의 드라마 《新闻女王 신문여왕》이 화제로 떠오르며 히트를 쳤고, 그 또한 이로인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결혼식은 이들 두 사람의 경사일 뿐만 아니라 중국 연예계에서 큰 이슈로 떠올랐다.

 

 

 

탕뤄원(탕락문, Roxanne Tong)은 1987년 5월 6일 홍콩에서 태어났으며, 홍콩의 여배우와 모델로 활동중이다.

 

그녀는 2011년 홍콩 모델계에 진출했으며, 2012년 미스 홍콩 선발대회에 참가한 이후 홍콩 지상파 텔레비전과 계약하면서 정식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그녀는 일찍이 《爱·回家 애·회가》, 《心理追凶 심리추흉》, 《法证先锋IV 법정선봉IV》, 《失忆24小时 실억24소시》 등 작품에 출연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