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공개된 《酱园弄 장원롱》 포스터, 장쯔이 뒷 모습에 스토리감 물씬

by 태권v22 2023. 12. 17.
반응형
728x170

공개된 영화 《酱园弄 장원롱》 포스터

스토리감이 물씬 풍기는 장쯔이(章子怡)의 뒷 모습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양미(杨幂 양멱)의 연기 기대

 

 

계속되는 재촉에 《酱园弄 장원롱, Murder of the Husband》이 마침내 포스터를 공개하고 성명을 발표했다. 공개한 포스터는 스토리감이 물씬 풍기며 한번 보면 신비롭고 스릴러 적이며, 어둠, 혼란, 절망의 분위기로 보는이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포스터에서 두드러지는 것은 한가운데 피로물든 신문지 뭉치로 신문은 이미 누렇게 바랬지만, 모두가 그 당시 전국을 뒤흔든 이 사건에 대한 보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728x90

 

얼룩진 마루, 허물어진 벽, 치파오 차림을 하고 있는 단발머리의 장쯔이, 앙상하지만 꼿꼿한 그림자가 고통스러운 기억들로 가득한 이 저택에서 미지의 어디론가를 향해 나아가고 있지만, 밝은 햇살이 앞길에 가득 비추고 있다.

 

장쯔이의 아름답고 강인하며 독기와 야망을 지니고 있는 얼굴은 이 캐릭터에 매우 적합하다. 방금 결혼 실패를 경험을 한 그녀는 확실히 100년도 더 전에 일어난 이 가족의 비극에 대해 더 깊은 감정을 받았을 것이다.

 

장쯔이가 연기하는 잔윈잉(詹云影 첨운영)의 아내 잔저우시(詹周氏 첨주시)는 원래 연약하고 선량한 여자였는데, 얼마나 많은 좌절과 파란만장한 삶을 겪었기에 이렇게 이성을 잃고 미친 듯한 일을 저질렀을까?

 

비록 그녀의 남편은 벌을 받아 마땅하다고는 하지만, 그 방법은 너무 잔인했다. 그렇기 때문에 장쯔이가 연기한 여주인공의 여린 외모에서 차갑고 무자비한 마음을 관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하기위해 사전에 여러 복선을 까는 준비 작업이 필요했다.

 

 

물론 이 영화의 품질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장쯔이의 연기는 줄곧하여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그리거 감독 천커신(陈可辛 진가신) 또한 이 영화를 7년을 꼬박 준비해 왔으며, 그는 이 영화가 십여명의 배우들이 펼치는 군상극(群像戏)이라고 말했다.

 

현재 이미 레이자인(雷佳音 뇌가음),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양미(杨幂 양멱), 이양첸시(易烊千玺 이양천새) 등 모두 중요한 배역을 맡아 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러한 많은 스타들이 판웨이(番位, 홍보물과 영화에서 이름이 올라가는 순서)를 따지지 않고 《酱园弄 장원롱》에서 조연을 맡아 한다는 것은 매우 보기 드믄 일이라 말할 수 있다. 관객들 또한 이 영화를 통해 흥행 파워와 트래픽을 겸비한 스타들이 펼치는 폭발적인 연기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라 말할 수 있다. 이러한 비주얼의 향연을 관객들은 놓치지 않을 것이다.

 

이 영화는 얼마 전 이혼이라는 아픔을 겪은 장쯔이의 연기 이외에 가장 눈길을 잡아 끄는 것은 바로 양미자오리잉이다.

 

 

자오리잉은 여성작가 쑤칭(苏青 소청)역을 맡아하며, 그녀는 일찍이 중국 여작가 장아이링(张爱玲 장애령, 1920년 9월 30일-1995년 9얼 1이리 전후)의 절친 이었고, 잔저우시(詹周氏)를 위해 달려온 진보적인 사상을 가진 여류작가로, 그녀의 재능은 넘치지만 험난한 운명을 타고났다. 자오리잉의 기질로 볼 때 이 독립적이고 지적인 여류작가에 매우 적합하다고 여겨진다.


■ 관련된 이야기

 

양미가 영화에서 맡아하는 역할은 아직 비밀에 부쳐져 있다. 양미는 최근 몇 차례 행사에 참석했을 때 경국지색의 용모와 재미있는 성격으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분명 양미가 맡아하는 캐릭터 또한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가 될것이다.

 

酱园弄 장원롱》은 군상극(群像戏)으로 라인업과 전체적적인 구성 또한 훌륭하다. 이는 또한 자오리잉, 양미, 이양체시 등 스타들이 이 영화에 출연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또한 이러한 스타들이 판웨이(番位)를 전혀 염두해 두지 않고 출연을 결심했다는 것은 명감독과 명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연기와 대사를 단련할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영화계의 인맥을 넓히는데 좋은 기회일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 영화의 길이 더욱 순탄해 질 것이다.

 

촬영에 들어가진 전부터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酱园弄 장원롱》은 영화의 완성도에 있어 사람들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안겨줄 것이 분명하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