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커플 팬이 가장 많은 커플은 누구?

by 태권v22 2023. 12. 15.
반응형
728x170

중국 연예계 커플 팬이 가장 많은 커플은 누구일까?

 

 

연예계에는 모든 규칙을 깨뜨릴 수 있는 힘이 있다. 그것은 바로 팬의 힘이다. 그리고 그 힘 뒤에는 두명의 뛰어난 배우가 있다. 바로 샤오잔(肖战 초전)과 왕이보(王一博, Yibo)가 그들이다. 그들은 드라마 《陈情令 진정령, The Untamed》을 통해 중국 내지 연예계에서 커플 순위 1위에 오르는데 성공하면서 그 무엇도 대체할 수 없는 트래픽 남성스타가 됐다.

드라마 《陈情令 진정령》이 방송된 이후 독특한 스토리와 뚜렷한 캐릭터 성격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샤오잔왕이보가 연기한 캐릭터 웨이우셴(魏无羡 위무선)과 란왕지(蓝忘机 람망기)는 자연스럽고 진실한 만남의 형식으로 인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들의 연기력과 캐릭터를 만들어낸 능력으로 인해 이 드라마의 열기는 오랫동안 식지 않았고, 심지어 방송된지 여러해가 지난 후에도 여전히 수많은 커플팬들이 있다.

 

728x90

 

샤오잔왕이보의 성공은 그들의 연기력 뿐만 아니라 더욱이는 그들이 캐릭터에 대한 이해와 완성도 때문이었다. 그들은 캐릭터 웨이우셴(魏无羡)과 란왕지(蓝忘机)의 성격적인 특징과 그들 사이의 감정적인 갈등을 생생하고 남김없이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이러한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파고드는 캐릭터 묘사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 주었고, 또한 그들을 그 무엇도 대체할 수 없는 트래픽 남성스타로 만들었다.

 

 

이 외에 《陈情令 진정령》의 의상과 소품, 그리고 배우들의 메이크업 또한 하나의 볼거리였다. 그들은 캐릭터의 성격적인 특성을 잘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또한 배우와 캐릭터 간의 어울림의 정도를 한층 더 높였다. 이러한 세심하고 디테일한 제작으로 《陈情令 진정령》은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더욱 확고하게 자리 잡았다.


 

■ 관련된 이야기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샤오잔왕이보의 성공은 그들의 재능, 노력과 캐릭터에 대한 이해가 잘 결합된 것이다. 그들은 《陈情令 진정령》이라는 작품을 통해 중국 내지 연예계 커플팬 순위 1위에 오르는데 성공했으며, 그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트래픽 나성스타가 됐다. 그들은 이렇게 재능과 노력만 있다면 연예계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낸 것이기도 하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