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안젤라베이비(양잉) 청조시대 복식 사진 공개, 소녀와도 같은 분위기와 몸매

by 태권v22 2023. 12. 19.
반응형
728x170

청조시대 의복과 장신구를 갖추고 찍은 사진 공개한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여전히 소녀와도 같은 분위기와 몸매

활동재개를 위한 준비 과정일까?

 

 

요 며칠 안젤라베이비가 만주족(满族) 청궁(清宫)의 의복과 장신구를 갖추고 찍은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해 많은 네티즌들의 열띤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에서 안젤라베이비는 우아한 청궁의 의복과 장신구를 갖추고 있으며, 올림머리를 한채로 한 정원에서 색다른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드러내고 있다. 그리고 피부 상태 또한 너무 좋아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728x90

 

특히 안젤라베이비의 휴대폰 케이스 뒷면에 뜻밖에도 세일러문 도안이 인쇄되어 있고, 그 디테일은 그녀의 소녀스러움과 사랑스러운 면모의 일면을 유감없이 펼쳐내고 있다는 것이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이러한 안젤라베이비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성숙한 여성스러움은 물론 청춘 소녀의 활력을 발산하고 있다고 입을 모아 얘기했다.

 

 

중국 연예계에서 유명한 여성스타로서 안젤라베이비는 줄곧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그녀는 일찍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활발하고 솔직한 성격과 뛰어난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얼마 전 크레이지 호스 사건으로 인해 안젤라베이비는 비평과 함께 많은 의혹을 받았다.

 

 

 

크레이지 호스 사건은 안젤라베이비가 한 패션 행사에 참석했을 때 한 공연에서 비롯됐다. 당시 그녀의 공연은 일부 네티즌들로 부터 지나치게 분방하고 적절치 못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사건은 인터넷에서 지속적으로 퍼져 나가면서 많은 논란과 비판을 불러 일으켰다. 한 네티즌은 안젤라베이비가 공인으로서 자신의 말과 행동에 더 주의를 기울이고 사회에 긍정적인 본보기를 보여야 한다고 비판섞인 말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안젤라베이비에 대해 이해와 지지를 표시했다. 그들은 누구나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보여줄 권리가 있고, 한번의 공연으로 전체를 부정해서는 안될것이라고 여기고 있다. 그리고 이번 청궁의 의복과 장신구를 갖추고 찍은 사진 공개로 네티즌들은 안젤라베이비의 또다른 면을 보게 됐고, 앞으로 더 많은 놀라움과 기쁨을 가져다 줄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 관련된 이야기

 

다시 말하자면 안젤라베이비가 이번 청궁의 의복과 장신구를 갖추고 찍은 사진 공개는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네티즌들은 그녀의 새로운 이미지에 대해 찬사를 보내는 한편, 크레이지 호스 사건에 대해서도 서로 다른 견해를 나타내 보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가 앞으로도 계속하여 빛을 발하고 연예계에 더 많은 색채를 더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그녀가 네티즌들의 의견과 제안을 주의깊게 경청하고 자신을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개선하여 성숙되고 진중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시야에 나타나기를 바라고 있다.

 

 

 

정리하자면 안젤라베이비가 이번 청궁의 의복과 장신구를 갖추고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은 두말할것 없이 성공적인 시도였다고 볼 수 있다. 이는 안젤라베이비의 아름다움과 기질을 잘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패션 분야에 있어 그녀의 다양한 가능성과 무한한 잠재력을 보여준 것이라 할 수 있다.

 

앞으로 안젤라베이비가 패션, 영화와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더욱 빛나는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