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의 잠수복 이미지에 절로 감탄!

by 태권v22 2023. 12. 27.
반응형
728x170

절로 감탄케 하는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의 잠수복 이미지

그녀의 늠름하고 씩씩한 자태에서 빈틈없는 엄격한 기질 발산

 

 

12월 26일 예능프로그램 《花儿与少年 화아여소년》의 공식 웨이보는 디리러바(Dilraba)가 아이슬란드에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그녀는 잠수복을 입고 늠름하고 씩씩한 자태를 보이고 있어 많은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잠수복은 마치 맞춤제작 한듯이 그녀의 완벽한 몸매에 딱 들어맞고 있다. 그리고 디리러바의 아름다움과 잠수복의 멋스러움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녀의 눈빛은 마치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여정을 말해 주는 듯 단호하고 깊은 정겨움이 묻어 나온다. 이 장면은 정말이지 너무 아름다워 눈을 뗄 수가 없다.

 

 

《花儿与少年 화아여소년》 공식 웨이보 캡처

【#花⼉与少年#游学剧照】
“北⽃七⾏”正式开启冰岛毕业旅⾏
新任司机@Dear-迪丽热巴 已上线 四姐会是冰岛站的导游吗?
明天12:00,锁定@芒果TV !周四 22:00,锁定@湖南卫视 ! 

 

【#화아여소년# 유학 스틸 컷】

"북투칠행" 아이슬란드 졸업 여행 정식으로 시작

신임 기사@Dear-디리러바 이미 업로드,

넷째 언니가 아이슬란드의 가이드가 될 수 있을까요?

내일 12:00, 채널 고정@망궈TV!

목요일 22:00, 채널 고정 @후난위성TV!

728x90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이 이름은 지금 중국 연예계에서 손댈 수 없을 만큼 핫한 인물이다. 하지만 이전 그녀는 물을 무서워하던 소녀였다는 것을 많은 이들은 모르고 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2017년에 이르러 디리러바는 더이상 물에 대한 두려움이 없는 소녀가 됐다. 그녀는 수영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잠수라는 극한 스포츠에 용감하게 도전장을 냈다.

 

 

디리러바와 물의 인연은 그녀의 어린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 당시 그녀는 마치 넘을 수 없는 장애물과도 같이 물에 대한 두려움과 어려울 것이라는 마음으로 가득차 있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는 내면의 두려움을 극복해야만 더 넓은 세상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을 점차적으로 깨달았다. 그래서 그녀는 이 푸른 바다를 정복하기로 결심했다.

 

 

현실적으로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디리러바는 길고 힘든 훈련을 시작했다. 그녀는 매일 꾸준히 수영을 연습하며 끊임없이 자신의 한계에 도전했다. 그리고 코치의 세심한 지도 아래 그녀의 기교는 점차 능숙해졌다. 마침내 어느 날, 그녀는 이미 편하게 물속에서 헤엄칠 수 있고 마치 물만난 물고기처럼 자유롭게 헤엄치는 자신을 발견했다.

 

 

최후 행성간의 판타지 세계에서 디리러바가 맡아할 캐릭터는 의심할 여지없이 용감무쌍한 탐험가일 것이다. 잠수복을 입고 있는 그녀는 강력한 탐색 능력과 뛰어난 전투 기술을 갖추고 있다. 이 험악한 세상에서 그녀는 두려움없이 전진하고 굴복하지 않으며 사람들로 부터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여전사이다.


■ 관련된 이야기

 

그녀가 깊은 바다에 잠길 때 마다 잠수복을 입고 있는 그녀의 자태는 마치 아름다운 풍경과도 같았다. 그녀가 입고있는 잠수복은 첨단 기술의 특성 뿐만 아니라 미래의 디자인 컨셉 역시 담고 있었다. 잠수복은 또한 전투적인 장비이자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 디리러바의 개성과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이렇게 디리러바의 성장 과정을 보면, 용기와 끈기만 있으면 할 수 없는 것이 없다는 것을 깨우쳐 주고 있다.

 

그녀는 물을 무서워하던 소녀에서 부터 귀여운 바다표범으로 탈바꿈하기 까지의 과정은 좌절과 끈기로 가득 차 있다. 바로 이러한 굴복하지 않는 정신으로 그녀는 중국 연예계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무수히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여신으로 자리 잡았다.

 

그녀는 지금 무대에 설 때마다 자신감과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녀는 마치 세상을 향해 "나는 이미 더 큰 도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자신있게 외치고 있는 것만 같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