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천웨이팅(진위정) 연속 3일 허쑤이(하수) 집으로 가

by 태권v22 2023. 12. 29.
반응형
728x170

3일 연속 허쑤이(何穗 하수) 집으로 돌아간

천웨이팅(陈伟霆 진위정)

네티즌들의 뜨거운 화제 불러 일으킨 그들의 열애설

 

 

연속하여 3일 동안 천웨이팅(진위정)의 모습이 사진에 담겼다. 이렇게 천웨이팅허쑤이(하수, He Sui)의 이야기는 마치 미스터리 드라마를 보는 듯 흥미진진했다. 3일을 연속하여 천웨이팅의 행적은 아름다운 선율과도 같이 허쑤이의 주거단지 사이에서 울려 퍼졌다.

 

728x90

천웨이팅의 그림자는 먼저 공항에 나타났다. 그는 마치 우아한 댄서와도 같이 가볍게 대중들의 시야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차를 타고 번화한 쇼핑몰에 도착해 마치 음식 탐색가처럼 맛있는 음식을 맛보며, 인생의 달콤함을 음미했다. 이어 그는 호텔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이후 한 행사에 참석했고, 행사에서 그는 다재다능한 일면을 보였다.

 

일을 마친 이후 팬들과 정중하게 인사를 나누는 그의 다정한 모습은 따뜻한 햇빛이 마음 속으로 쏟아져 들어오는 듯 했다.

 

 

둘쨋 날, 그는 계속하여 일로 바쁜 시간을 보냈지만 저녁에는 여전히 허쑤이가 있는 주택단지로 돌아왔다. 3일째 되던 날, 그는 스태프와 함께 집을 나섰고 얼마 지나지 않아 허쑤이 또한 문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리고 이들 두 사람은 마치 호흡이 잘맞는 댄서와도 같이 일이 끝난 이후 마사지숍에 와서 서로 합류했다.


■ 관련된 이야기

 

이어 천웨이팅이 먼저 나와 차에 올랐고, 허쑤이가 그 뒤를 따랐으며, 그녀는 바로 차에 올라 천웨이팅 옆에 앉았다. 기사는 그들을 태우고 허쑤이의 집으로 돌아 갔으며, 그들은 이렇게 아늑한 보금자리로 돌아왔다.

 

 

 

천웨이팅허쑤이의 스캔들이 불거진 지 오래 됐지만, 두 사람은 계속하여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 하지만 요 며칠간의 일들을 살펴보면, 그들의 관계는 일반적인 친구보다 더 가까운 사이임에는 틀림없어 보인다. 어쩌면 그들은 많은 네티즌들이 추측하고 있는 대로 정말 화목한 좋은 사이일 지도 모른다.

 

이러한 모든 세부적인 것들은 마치 낭만적인 시와도 같고, 그들의 앞날에 대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하고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