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샤오페이(왕소비) 새로운 사랑 공개 돼

by 태권v22 2024. 1. 1.
반응형
728x170

새로운 사랑 공개된 왕샤오페이(汪小菲 왕소비)

여친과 함께 달콤하게 서로 의지하며

네 식구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12월 31일 저녁, 왕샤오페이(왕소비)는 자신의 웨이보를 업로드하며 그의 인생에 있어 새로운 장을 장중하게 발표했다. 비록 그가 올린 글에서는 아무것도 밝히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이전 네티즌들의 폭로와 결합하여 볼 때 많은 네티즌들은 새로운 인물이 바로 그의 인생에 새로운 동반자라는 것을 분명하게 감지할 수 있었다.

그가 올린 메시지의 따뜻함은 감동적인 그림처럼 사람들을 셀레게 하고 감동을 안겨줬다. 그리고 그는 큰 기대에 부풀어 타이베이의 아이들에게 돌아와 새해의 문턱을 함께 넘었다.

 

왕샤오페이(汪小菲 왕소비) 웨이보 캡처

熟悉又可爱的台北,回来陪孩子跨年了。

祝大家新年快乐

 

익숙하고 사랑스러눈 타이베이,

돌아와 아이들과 함께 해를 넘겼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왕샤오페이따S(大S, 徐熙媛 사희원)의 결혼은 모든 이들이 알고 있으며, 한 쌍의 자녀 역시 그들의 사랑과 희망을 담고 있다. 하지만 "可爱, 사랑스럽다"라는 말은 마치 날카로운 칼처럼 그들의 아름다움을 찌르며 일종의 풍자와도 같이 돼버렸다. "可爱"라는 단어에 대한 이해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왕샤오페이는 이제 "失婚 실혼, 재혼하지 않다"라는 그늘을 딛고 나온 그의 행동은 마치 자신의 주권을 선언하고 그의 확고함과 결단력을 세상에 보여주는 것처럼 보여진다.

 

 

카메라에 포착된 장면들을 보면, 왕샤오페이의 새로운 사랑과 그의 아이들은 한 가족처럼 화목한 관계를 보이고 있다. 특히 네 식구가 함께 찍은 사진은 훈훈함과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가 넘처 흐르고 있다. 사진 속 새 여친은 왕샤오페이의 어린 아들을 가볍게 끌어안고 있으며, 어린 소녀의 얼굴엔 환한 미소가 피어나고 있다.

 

그리고 왕샤오페이는 그의 작은 공주를 감싸 안았고, 딸은 그의 어깨에 기대어 안심하고 있는 모습은 감동적으로 다가온다. 이들 네 사람은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나누고 함께 저녁식사 하는 모습이 눈앞에 펼쳐지는 듯 하여 가족의 따뜻함과 화목함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보면, 따S가 자녀를 교육한 방식에 대해 엿볼 수 있다. 이렇게 그녀는 지나치게 엄격한 통제를 가하지 않았고, 사적으로는 아이들과 깊은 이해와 화해를 어루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왕샤오페이의 새로운 여친이 가족의 행복을 거리낌없이 드러낸 모습에서 가족의 행복함을 확고하게 보여주려 한다는 느낌을 들게한다.

 

그리고 또 다른 사진에서 새 여친이 딸 왕시웨(汪希玥 왕희월)와 함께 걷고 있는 모습에서는 딸 왕시웨의 매우 자연스러움을 엿볼 수 있고, 왕샤오페이의 새 여친은 하이비주얼에 모델과도 같은 외모와 몸매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또한 왕샤오페이에게 깊은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게 해준다. 전체적인 분위기와 외모적을 볼 때 따S(大S)와 장량잉(张颖颖 장정영)과 비슷한 느낌을 주면서도 결코 그들에 비해 뒤떨어지지 않는 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들 두 사람의 사랑이 대중들에게 알려진 이후, 두 사람의 교제에 대한 세세한 과정 또한 하나 둘 공개되고 있다. 늦가을 이었던 대략 11월 말 쯤 쓰촨(四川)의 한 네티즌은 우연히 길거리에서 그들을 만났다고 전했다. 당시 많은 네티즌들은 왕샤오페이의 새 여친이 장량잉이라고 착각했지만, 지금보면 장량잉이 아니다는 것은 확실해 졌다.

 

 

보도된 바에 따르면, 왕샤오페이의 새 여친은 바로 류메이린(刘玫麟 유매린)이라고 하며, 그녀는 재능이 넘치는 중국 내지 여성배우이다. 그녀는 일찍이 여러편의 명작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쳐왔다. 예를들어 《三生三世十里桃花 삼생삼세십리도화》에서 선녀(小神仙) 캐릭터 지웨(织越 직월)역을 맡아했으며, 원자오룬(温兆伦 온조륜), 자오이(赵毅 조의) 등 주연의 《丐侠传奇 개협전기》에 출연했으며, 또한 친란(秦岚 진람), 펑리(冯粒 풍립) 등과 함께 주연한 러브스토리 코미디 《前任局中局 전임국중국》 등 작품이 있다.


■ 관련된 이야기

 

류메이린은 아름다운 외모 뿐만 아니라 탁월한 학력 배경 또한 갖고 있다. 그녀느 2014년 북경전영학원(北京电影学院, Beijing Film Academy) 연기과 본과반을 졸업한 이후에도 계속하여 공부를 이어가며 북경전영학원(北京电影学院)에서 관리 석사학위를 받았다. 그녀의 재능과 미모는 연예계라는 곳에 두각을 나타내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네티즌들이 sns를 꼼꼼히 살펴본 결과, 그녀가 류메이린이 틀림없다는 결론을 내리는데 어렵지 않았다. 지난 2년 동안 류메이린의 영화 및 TV작품의 출연 빈도는 눈에 띄게 감소했으며, 이는 이전 활동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그리고 지금 그녀와 왕샤오페이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에 많은 사람들은 호기심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것이 그녀가 치밀하게 준비해온 결과인지, 아니면 둘 사이에 알려지지 않은 그들만이 알고 있는 어떠한 교차점이 있는지 궁금해 하지 않을 수 없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