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그녀들이야 말로 진정한 배우다, 광고도 받지 않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지 않는다

by 태권v22 2024. 1. 4.
반응형
728x170

우위에(吴越 오월), 류린(刘琳 유림), 위난(余男 여남),

탄줘(谭卓 담탁), 용메이(咏梅 영매)

그녀들이야 말로 중국 연예계의 진정한 배우다

광고도 받지않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지 않는

한명 한명 모두 최우수여우주연상 등급

 

 

연예계라는 다채로운 빛을 발하는 무대위에서 수많은 배우들은 명예와 이익, 그리고 자신을 좀 더 많이 노출하기 위해 바쁘게 뛰어 다닌다. 하지만 항상 소란스러운 상황을 멀리하고 자신의 초심과 추구하는 바를 꾸준하게 지켜나가는 일부 배우들도 있다. 그들은 자신을 연기와 작품으로 말하며 연예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 오늘은 이러한 최우수여우주연상급의 배우들에게 다가가 그녀들만의 겸손함과 집중력에 대해 느껴보고자 한다.

 

우선 우위에(吴越 오월)에 대해 말해보자면, 그녀는 실력파 배우로서 뛰어난 연기와 무수한 명작들로 인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사석에서 그녀는 매우 조용한 사람이다. 연기를 제외하고 그녀는 대중들의 시야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으며, 그 흔한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을 고사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모든 정력을 연기에 쏟고, 끊임없이 자아에 도전하며 자신의 연기 수준을 향상시키는데에만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728x90

마찬가지로 조용한 배우중에 류린(刘琳 유림)도 있다. 그녀는 최근 몇년동안 인기가 급상승한 여배우로 출연한 드라마 한편 한편 모두 인기리에 방송됐다. 하지만 사석에서는 그녀 역시 매우 겸손하고 조용한 사람이다. 그녀는 지금껏 자신을 과도하게 과시한 적이 없으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을 과대광고하는 일은 더더욱 없다. 그녀는 배우라는 직업은 바로 연기를 잘해야 하며, 본연의 일을 잘 해나가야만 하는 것이라고 굳게 믿고있다.

 

 

위난(余男 여남) 또한 매우 조용한 배우중의 한 사람으로 그녀의 연기는 많은 찬사를 받고 있으며, 그녀가 출연하는 영화 또한 기본적으로 흥행에 뒤처지지 않는다. 하지만 사석에서 그녀는 매우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sns 계정에 동태 일부를 업데이트하는 것 외에 그녀는 다른 홍보활동은 거의 하지 않는다. 그녀는 모든 정력에 연기에 쏟으며 캐릭터 하나 하나 모두 최선을 다해 만들어 간다.

 

 

탄줘(谭卓 담탁) 또한 저평가된 실력파 여배우 중 한사람으로 그녀의 연기는 모든 실력파 배우들과 충분히 견줄만 하다. 하지만 그녀는 연기 외에 그 어떤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지 않고 있으며, 나아가 광고도 받지 않는 등 매우 조용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한 배우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연기이며, 다른 것들은 모두 중요치 않다고 여기고 있다.

 

그래서 그녀는 모든 시간과 에너지를 연기에 쏟아 부으며 끊임없이 자신의 연기력 향상에 도전하고 있다. 《我不是药神 아부시약신》을 촬영할 때 그녀는 캐릭터를 더 잘 만들어 내기위해 캐릭터의 배경과 성격을 깊이 연구했을 뿐만 아니라, 직접 병원을 찾아 환자들의 생활 상태를 관찰하기도 했다. 이렇게 촬영하는 내내 그녀는 거의 무아지경에 이르렀고, 캐릭터의 세계에 푹 빠져 캐릭터의 희노애락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풀어냈다.

 


■ 관련된 이야기

 

마지막으로 언급하고 싶은 배우는 바로 뛰어난 연기력과 풍부한 연기 경험으로 대중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아온 중국 본토 연예계의 실력파 여왕 용메이(咏梅 영매)이다. 하지만 그녀는 매우 조용하게 데뷔를 했고, 수 년동안 단 한가지 일, 즉 연기만을 해왔다. 그녀는 예능 프로그램 혹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자신의 연기에 아무런 이득이 되지 않고 오히려 자신을 더욱 경박하고 경솔하게 만든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그녀는 소란스러움에어 벗어나 자신의 초심과 자신이 추구하는 바를 꾸준히 지켜나가고 있다.

 

 

 

이들 최우수여우주연상급 배우들은 무엇을 절제하고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가, 무엇이 초심을 지키는 것이고 어떻게 해야 명예와 이익에 흔들리지 않는가를 자신들의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 경솔한 사회 속에서 그녀들의 존재는 의심할 여지없이 하나의 본보기이며 힘이다. 그녀들은 자신들의 실력과 행동으로 한 배우의 가치가 명예와 이익, 그리고 노출 정도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헌신과 노력, 연기에 대한 사랑과 꾸준함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해 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이들 훌륭한 배우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는 것이다. 더 많은 배우들이 그녀들과 같이 초심을 지키고 연기에 전념하여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뛰어난 작품들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