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 아름다운 생활 사진 공유

by 태권v22 2024. 1. 3.
반응형
728x170

아름다운 생활 사진 공유한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정말 사랑스러운 우아하고 아름다운 자태

넘쳐흐르는 소녀와도 같은 느낌!

 

 

눈 깜짝할 사이에, 그리고 엉겁결에 2023년이 지나가고 새해가 조용히 다가와 힘찬 출발을 시작한 가운데, 각계 각층의 연예인들 또한 서로 다른 형식으로 새해를 맞이했다.

많은 연예인들은 다가온 새해를 만끽하기 위해 여행을 하며 행복한 여행사진들을 공유한데 비해 중국의 여성스타 디리러바(Dilraba)는 조용히 자신의 생활 사진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공유했다.

 

 

2024년 1월 1일 새해(元旦节 원단절) 당일 수많은 중국 연예계 스타들은 자신들의 sns에 아름다운 사진들을 업로드하며 다가온 새로운 한 해를 맞이했다. 디리러바 또한 자신의 웨이보에 아름다운 사진을 업로드 하며 "사진첩을 털어내고, 재고정리 해 보세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글을 달았다. 이는 또한 많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웨이보 캡처

拍一拍相册,清一波库存~祝大家元旦快乐!

사진첩을 털어내고, 재고정리 해보세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사진에서 디리러바는 블랙의 라인이 돗보이는 창의적인 디자인의 베이지색 니트 웨어를 입고, 긴 웨이브 머리를 어깨에 걸친채로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눈을 가늘게 뜨고 행복하게 웃고있는 그녀의 모습은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다가오고 있다. 때로는 볼을 불룩하게 부풀리기도 하고, 때로는 입을 삐쭉 내밀고 있는 모습 모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전체적인 모습 모두 깜찍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마치 소녀와도 같이 매력적이어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그녀는 또한 아름다운 얼빡샷 셀카를 공유했다. 사진에서 그녀는 옅은 메이크업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그녀의 피부는 뽀얗고 촉촉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녀의 얼굴엔 마치 어떤 세월의 흔적도 없는 듯 하다. 그녀는 또 다시 입을 삐쭉 내밀어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리고 그녀의 손엔 이름 모를 하얀 음료수 하나가 들려있고, 이는 마치 배고픔을 울부짓고 있는듯 하다.

 

 

디리러바는 또한 욕실에서 촬영한 아름다운 사진을 공유했다. 그녀는 홀터탑을 입고 직각 어깨와 깊은 쇄골을 과시하고 있으며, 젖은 머리는 목욕 타월로 감싸고 있다. 이러한 모습 또한 특별히 매력적이고 섹시하게 보인다.

 

 

그리고 최근 행사에 참석했을 때의 드레스 사진도 함께 공유했다. 녹색의 오픈숄더 드레스를 입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한 그녀가 한 복도에서 뒤돌아 보는 모습은 순간 바라보고 있던 사람을 깜짝 놀라게 한다. 스캔들의 남친이었던 황징위(黄景瑜 황경유) 또한 그녀의 이러한 모습을 본다면 또 다시 가슴이 두근거리지 않을까 생각된다.


■ 관련된 이야기

 

디리러바는 또한 자신의 이목구비가 돗보이는 사진을 배경으로 한 여러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는 블랙의 투명 망사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여러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때로는 부드럽고 조용함을 드러내고, 때로는 자신을 날려 보내기도 한다. 이렇게 강한 조명의 배경에서 그녀의 우아한 몸매는 더욱 돋보이고, 아름다운 몸매 비율은 더욱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으며, 특히 아름다운 롱다리는 더욱 눈길을 잡아 끌고 있다.

 

중국 연예계 샤오화(小花)로서 디리러바는 지아씽 촨메이(嘉兴传媒, JAYWALK STUDIO)와 계약을 한 이후 양미(杨幂 양멱)라는 큰 영향력을 갖고있는 일선의 여성스타를 기반으로 하여 그녀 또한 일적으로 거대한 발전을 일궈냈다. 그리고 이제 또한 그녀 단독으로 발전해 나가야만 한다는 것이 분명해 지고 있다. 이에 많은 팬들은 그녀가 앞으로도 점점더 큰 발전을 이루어 내기를 진심으로 응원하며 기대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