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이머우(장예모) 감독의 첫 드라마 《主角 주각》! 장지아이(장가역)과 자오리잉(조려영)이 호흡을 맞추고, 이양쳰시(이양천새) 합류에 기대

by 태권v22 2024. 1. 13.
반응형
728x170

장이머우(张艺谋 장예모) 감독의 첫 드라마 《主角 주각

장지아이(张嘉益 장가역),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이 호흡을 맞추고

이양쳰시(易烊千玺 이양천새) 합류에 기대

 

중화권 영화계에서 장이머우(장예모) 감독의 명성은 자자하다. 이 영화의 거장은 많은 명작들로 인해 중국 내외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그리고 지금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다. 장이머우 감독이 처음으로 경계를 뛰어넘어 드라마 《主角 주각》을 연출을 맡아 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중량급의 소식은 중국 연예계 전체와 팬들의 큰 관심을 빠르게 불러 일으켰고, 이 영화의 거장이 드라마 분야에서 어떠한 혁신과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다 줄지 기대와 함께 많은 추측들을 이어가고 있다.

 

728x90

드라마 《主角 주각》은 마오둔 문학상(茅盾文学奖) 수상자인 천옌(陈彦 진언)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한 여성이 평범한 농촌 소녀에서부터 진강극단(秦腔剧团)의 간판배우로 성장하기 까지 전설적인 경험을 그려내고 있다. 이 소설 작품은 깊고 두터운 문화적 의미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시각과 생생한 성격 묘사로 수많은 독자들을 매료 시켰다.

 

그리고 장이머우 감독의 선택으로 이 작품의 영상화에 더 많은 기대를 더하게 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된 것은 이 드라마에 많은 실력파 배우들이 모였다는 것이다. 장지아이(张嘉益 장가역), 이 중국 연예계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연기파 배우 남신은 여러차례 중국 내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런 그가 합류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主角 주각》의 완성도를 확실하게 담보해 주고 있다 하겠다.

 

그리고 실력파 여배우 친하이루(秦海璐 진해로)의 안정적인 활약 또한 이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이 물씬 풍겨 나온다.

 

 

이들 실력파 배우 외에 인기 화단(花旦)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의 합류 또한 눈에 띈다. 그녀는 달콤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장이머우 감독과의 합작은 그녀의 연기 생애에 다시 한번 새로운 정점을 가져다 줄것은 분명하다 하겠다.


■ 관련된 이야기

 

이와 동시에 신세대 아이돌 이양쳰시(易烊千玺 이약천새)의 합류 또한 놀라움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음악과 영화 영역에서 그의 뛰어난 활약은 많은 이들이 알고 있다. 그리고 그가 이번 드라마 《主角 주각》에 출연하는 것은 그의 연기의 길 위에 있어 또 하나의 큰 한 획을 그을 것임에 틀립없다.

 

 

장이머우 감독이 드라마에 데뷔한다는 것과 거기에 막강한 배우 라인업까지 더해져 《主角 주각》은 분명 큰 주목을 받을 것이다. 이 작품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청각 체험을 안겨줄 수 있기를 바라며, 동시에 중국 드라마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렇게 뛰어난 작품과 실력파 배우들의 합류로 많은 이들은 벌써 부터 언제 방송할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맟추고 있다. 앞으로 드라마 《主角 주각》의 더 많은 새로운 소식들이 전해 지길 바라며 순조로운 크랭크인과 촬영이 이어지기를 희망한다. 소설 팬들과 더블어 각각 출연자들의 팬들 또한 하루 빨리 《主角 주각》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과 함께 《主角 주각》은 새로운 뛰어난 작품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