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린신루(임심여) : 스타를 쫓던 팬에서 연예계 톱스타로의 화려한 변신

by 태권v22 2024. 1. 15.
반응형
728x170

스타를 쫓던 팬에서 연예계 톱스타로

화려한 변신을 꾀한 린신루(林心如 임심여)

방 옷장에 류더화(刘德华 유덕화) 포스터로 가득차 있었고

어렸을 때 류더화에게 편지까지 썼다고 스스로 밝혀

 

연예계에서 적지 않은 스타들 모두 일찍이 자신의 우상이 있었고, 그리고 그들은 끊임없는 노력과 끈기를 통해 결국 무대에서 눈부신 빛을 발하게 됐다. 최근 린신루(임심여)는 한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한때 존경했던 우상이 천왕(天王) 류더화(刘德华 유덕화) 였다고 스스로 고백했다.

유명해지기 전 린신루는 일찍이 스타를 쫓으며 편지를 썼고, 심지어는 옷장 안 모두 류더화 사진으로 가득 채워져 있었다고 했다. 지금 그녀은 이미 중화권 연예계의 톱스타가 됐고, 그리고 자신의 우상과 나란히 한 무대에 서게됐다.

 

林心如 我还跟他合照

린신루 : 난 또 그와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728x90

린신루의 덕질은 끈기와 집착으로 가득차 있다. 그녀는 어렸을 때 류더화의 음악과 연기에 깊이 매료되어 있었고, 그녀는 자신의 애정을 표현하기 위해 류더화에게 지지와 사랑을 표현하는 편지를 쓰기 시작했다. 그녀는 비록 자신의 편지에 답장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스타덤을 추구하기 위해 끈질기게 노력했다. 심지어 그녀는 옷장에 류더화의 사진을 가득 붙여놓고 매일 자신의 우상 사진을 보면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했다.

 

 

바로 이러한 포기하지 않는 정신으로 린신루는 마침내 중국 연예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게 됐으며, 그녀는 자신의 재능과 노력으로 점차 연예계에서 인정을 받으며 성공을 거두게 됐다. 그녀의 연기는 시청자들과 연예계 관계자들로 부터 찬사를 받았고, 중화권 연예계에서 주목받는 여성스타 중 한명이 됐다. 그녀와 류더화의 합작은 연예계의 미담이 됐으며, 두 톱스타가 호흡을 맞춘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남다른 매력을 느끼게 했다.

 

물론 린신루의 성공은 그녀의 재능과 노력 때문 뿐만 아니라, 그녀의 용기와 결단력 덕분이기도 하다. 스타를 쫓는 길위에서도 그녀는 자신의 꿈과 추구를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꿈과 꾸준함만 있다면, 분명 자신의 목표에 달성할 수 있다고 말해주고 있다.

 

지금 린신루는 이미 중화권 연예계에서 톱스타가 됐지만, 그녀는 여전히 예전에 덕질했던 열정과 집착을 유지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행동으로 한 사람의 꿈과 추구는 끝이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녀의 이러한 모습에서 스타를 쫓던 팬에서 연예계 스타로의 화려한 변신을 보게됐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용감하게 전진하는 모습에서 롤모델로서의 그녀를 보게됐다.

 

 

린신루의 이야기는 단순히 스타를 쫓는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나아가 꿈과 추구에 대한 이야기 이기도 하다. 그녀의 경험은 우리가 어떠한 상황에 처하더라도 꿈에 대한 사랑과 끈기를 유지하고 있는 한 모든 어려움과 도전은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只要心中有梦,就有无限可能 마음속에 꿈이 있는 한,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린신루가 말했던 것처럼 말이다. 이렇게 그녀의 이야기는 우리가 끊임없이 전진하고, 자신의 꿈과 목표를 추구할 수 있도록 격려를 보내주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이와 동시에 린신루는 또한 우리에게 자신이 갖고 있는 기회와 자원 소중히 여기야 한다고 일깨워 주고 있다. 스타를 쫓는 길 위에서 그녀는 자신의 재능과 노력을 충분히 활용했고, 또한 모든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았다. 바로 이러한 기회와 자원이 그녀에게 성공으로 가는 길을 열어주었다. 따라서 우리는 주변의 기회와 자원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이상을 위해 노력하는 법을 배워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린신루의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배워야 할 것이다. 스타를 쫓는 길 위에서 그녀는 많은 좌절과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녀는 자신의 꿈과 추구를 지금까지 포기한 적이 없다. 바로 이러한 포기하지 않는 정신이 그녀로 하여금 마침내 자신의 목표를 실현하게 됐다. 그러므로 우리는 좌절과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믿음을 굳건히 하고 용감하게 전진하며 자신의 땀과 노력으로 자신만의 빛나는 장을 써 내려 가야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